Sukuna에 대해 알아야 할 사실

스쿠나

료멘 스쿠나는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주짓수 카이센 지난 몇 주. 왕이 저주를 하였기 때문이다. 고조 사토루는 만화에서 죽는다.

Sukuna가 Gojo를 자동으로 죽였다는 사실은 그를 현재 Jujutsu Kaisen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나중에 누가 그를 이길 수 있을지 상상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를 죽이기 위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추측하기 전에 먼저 스쿠나에 대한 다음과 같은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완벽한 만화를 읽을 수 있는 추천 장소

스쿠나 이름의 유래

스쿠나
스쿠나의 역사. 출처 : IMDb

현 시대보다 훨씬 이전, 천년 전 스쿠나는 인간이었고 한때 유술 마법사였습니다. 

그의 황금기에는 가장 강력한 마법사로 여겨져 다른 마법사들이 그를 상대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의 문제로 인해 범죄자로 변해버린 인물. 

다시 부활하시옵소서 선생님 이 저주로 인해 그는 손가락 20개로 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20개의 손가락은 세계 최고 레벨의 저주받은 물건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도라에몽 시리즈 중 가장 꿈꾸는 소년 데키스기의 프로필과 퀴즈!

발전기용 손가락 20개

스쿠나
발전기용 손가락 20개. 출처: UHD 배경화면

스쿠나의 20개 손가락은 그를 다시 살릴 수 있는 길이 되었다. 그의 시신은 누구도 범죄에 사용할 수 없도록 화장되었습니다. 

그러나 화장 결과, 훼손되지 않은 손가락은 20개에 불과했다. 고조 사토루는 한때 20개의 손가락을 파괴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실제로 어느 날 이타도리 유지가 손가락을 먹자 스쿠나의 영혼이 그의 몸에서 부분적으로 상승하게 되었다.

료멘 스쿠나의 진정한 모습

스쿠나
료멘 스쿠나의 정체. 출처: DeviantArt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초반에 저주왕의 모습은 이타도리 유지와 비슷해 보이지만, 차이점은 얼굴에 있는 문신입니다. 이타도리 유지가 패배한 곳이 바로 이타도리 유지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

그러나 유술해선 만화 3장에서 스쿠나의 정체는 팔이 4개, 얼굴이 2개인 인물임이 밝혀진다.

그리고 고죠 사토루와의 싸움에서 스쿠나는 이렇게 말했다. 이타도리 유지와 얼굴이 닮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Kimetsu no Yaiba의 마왕, Kibutsuji Muzan에 관한 사실

메구미에게 매력이 있다 

메구미
후시구로 메구미. 출처: lacienciadecafe

메구미에 대한 저주 왕의 관심은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된 이래로 나타났습니다.

메구미를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그녀의 매우 특별한 Ten Shadows 능력입니다. 그 외에도 메구미는 마호라가를 소환할 가능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로 인해 저주받은 왕은 나중에 Jujutsu Kaisen 만화에서 메구미로 몸을 바꾸었습니다.

그가 직면하는 모든 적에게 항상 존경심을 표하십시오

놀다
놀다. 출처: 유술해선 위키 – 팬덤

스쿠나는 유술해선의 악당이지만 여전히 좋은 면을 갖고 있습니다. 즉, 적의 힘을 진심으로 존경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싸울 때 조고의 힘을 칭찬하는 등 적의 힘을 칭찬하는 사건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고조 사토루를 죽였을 때 자신이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전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타도리 유지와 싸울 때는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유지가 그와 싸우려고 했을 때 과소평가됐다.

유지의 몸을 통제할 수 없다

유지와 스쿠나
유지와 스쿠나. 출처: FandomWire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의 시작 부분에서 Yuji가 Sukuna의 손가락을 먹어서 그의 몸이 저주받은 왕의 용기가 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손가락을 먹은 뒤 유지의 몸을 장악해 나타난 저주를 물리쳤다.

하지만 며칠 뒤 유지가 다시 그의 몸을 물려받았다. 물론 이것은 저주왕에게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인간이 그의 손가락을 먹으면 그의 몸을 빼앗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Sukuna는 매우 화가 났고 소년의 몸을 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자존감은 손상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사병단 최강병사 레비 애커만의 프로필과 특이사항

이상, 저주의 왕 스쿠나에 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다른 애니메이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