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Snapdragon Pro 시리즈 출시 예정, 서둘러 등록하세요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ESL Gaming은 전자 장치 회사인 Qualcomm Technologies와 협력하여 "Era of Everyone"이라는 제목으로 Snapdragon Pro 시리즈 경쟁을 선보입니다.

Snapdragon Pro 시리즈는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와 같은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는 일련의 대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인도네시아, 인도, 중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열린다.

ESL Gaming과 Qualcomm의 이번 대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다장르 모바일 e스포츠 대회입니다. 여러 지역과 다양한 게임에 걸쳐 있는 Snapdragon Pro 시리즈는 모바일 e스포츠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2022년 4월 12일에 시작되는 일련의 대회 및 경기를 즉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초보자와 베테랑 e스포츠 선수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는 최고가 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총 2백만 달러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이 대회는 대중에게 공개되며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snapdragonproseries.com.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해야 할 15가지 최고의 PS3 게임, 그들은 무엇입니까?

Snapdragon Pro 시리즈에서 경쟁할 게임 유형

ESL Gaming과 Qualcomm Technologies가 구축한 생태계는 다양한 장르 각 지역의 관련 게임.

그래서, 계략 나중에 Snapdragon Pro 시리즈에 표시될 기능은 각 지역의 추세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계략-그의.

브롤 스타즈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브롤스타즈 – 프로 시리즈

계략 첫 번째는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출시될 마스터즈 시리즈를 위한 Brawl Stars입니다.

시리즈의 마지막 라운드는 Hero Brawler를 사용하여 치열하게 싸우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중계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계략 Snapdragon Pro 시리즈에 등장할 두 번째는 Clash of Clans입니다. 스냅드래곤 모바일 챌린지 시즌 1에 참가하는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의 참가자들이 서로 경쟁하게 됩니다. 

그들은 이 대회에서 타이틀을 놓고 싸우고 2022년 말 클래시 오브 클랜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는 골든 티켓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특성 및 유형 인식

프리파이어

계략 이번 대회에 출전할 세 번째 선수는 프리파이어 하나는 계략 ~와 함께 장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로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Free Fire 애호가를 위해 Snapdragon Mobile Challenge 시리즈에서 경쟁할 기회가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League of Legends: Wild Rift와 같은 5v5 MOBA 장면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팬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합니다. 계략 Snapdragon Mobile Challenge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PUBG 모바일 – 프로 시리즈

ESL Gaming은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중 하나로 계략 가장 인기 있는 배틀로얄. 

이번에는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선수들이 Snapdragon Mobile Open에서 경쟁하여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해외 진출 인도네시아 로컬 게임 쁘띠아일랜드!

클래시 로얄

Clash of Clans와 마찬가지로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상품을 놓고 경쟁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다음 레벨로 진출하기 위해 골든 티켓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계략 이 하나의 모바일 레이스가 목록에 있습니다. 계략 유럽, 북미, 중동 및 북아프리카에서 열리는 Snapdragon Pro Series Mobile Open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루나테라의 전설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Legends of Runaterra – 프로 시리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Snapdragon Pro Series Mobile Open도 경쟁합니다. 계략 이 카드.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Glitch가 공식 기능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쟁 수준

이 대회는 전 세계의 새로운 플레이어와 베테랑을 초대하여 3단계 경쟁에서 경쟁하여 "모두의 시대"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세 가지 수준의 경쟁은 Snapdragon Pro Series Mobile Open, Challenge 및 Masters입니다.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오픈

이 시리즈는 2022년 4월 12일에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정면으로 맞붙는 대회 시리즈의 개막작이 될 것입니다.

스냅드래곤 프로 시리즈 챌린지

성공하고 성공한 플레이어는 나중에 다음 라운드, 즉 2022년 6월에 출시될 예정인 챌린지 시리즈로 진출합니다.

Snapdragon Pro 시리즈 마스터

그 후, 이전 라운드를 통과한 선수들은 2023년 3월에 출시될 예정인 마스터즈 시리즈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 최종 라운드에는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챔피언들이 모입니다.

ESL Gaming과 Qualcomm Technologies는 Challenge 및 Masters 시리즈를 청중 앞에서 라이브로 개최할 계획입니다. 그 외에도 시청자는 대안으로 Twitch 및 YouTube를 통해 이 경기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게임 경험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Snapdragon 장치와 Snapdragon Elite Gaming™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합니다. 그렇게 하면 좋은 그래픽과 함께 높은 수준의 장치 성능이 게임 플레이 더 최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