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 추천, 좋아하는 게임이 있습니까?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게임을 할 때 혼자 플레이하든, 오프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든, 온라인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든, 게임의 흥분에서 헤어날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막론하고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을 이야기할 때, 각자의 취향은 분리될 수 없습니다.

확실히 여기 Vicigers는 액션, MMORPG, MOBA, FPS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좋아합니다.

Vicigers는 각자의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신나는 게임 추천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과 모든 장르의 게임에서 Vicigers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러한 게임을 요약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림보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림보

림보 원래 Microsoft Game Studios에서 Xbox 360용으로 출시한 독립 스튜디오 Playdead에서 개발한 퍼즐 게임입니다. Xbox Live Arcade에서 2010년 7월에 출시되었으며 이후 Playdead에서 PlayStation 3, Linux 및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Limbo 게임의 주인공은 죽음으로부터 도망치고 있거나 이미 죽은 소년입니다. 이 게임은 2010년대 인디 게임 르네상스를 시작한 몇 가지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Limbo의 단색 스타일과 상대적으로 짧은 실행 시간은 제작에 투입된 놀라운 노력과 주의가 무색함을 보여줍니다. 지점에 거미.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Breach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마인크래프트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는 샌드박스 형태의 주인공이 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ojang Studios에서 개발하고 Markus "Notch" Persson이 Java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했습니다.

일부 초기 비공개 테스트를 거친 후 게임은 2009년 5월에 처음 게시된 후 2011년 11월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Notch가 물러나고 Jens "Jeb" Bergensten이 개발을 인수했습니다. 그 이후로 Minecraft는 여러 다른 플랫폼으로 포팅되었으며 2021년 기준으로 2억 3,800만 장 이상이 판매되고 월간 활성 사용자가 거의 1억 4천만 명에 달하는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러한 유형의 많은 게임은 선과 악 사이의 선택을 제공하지만 게임은 더 위쳐 그것은 플레이어가 플레이어가 통제할 수 없는 역사적, 정치적 조류에서 표류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묻습니다. 주인공인 리비아의 게롤트는 영웅이 아니라 그의 왕국 역사에서 격동의 시기에 존재하는 추방자일 뿐입니다.

이 게임은 폴란드 개발자 CD Projekt Red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15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2011년 게임 The Witcher 2: Assassins of Kings의 속편이자 The Witcher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으로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인칭 시점으로.

재미있는 사실은 이 게임은 Andrzej Sapkowski가 쓴 판타지 소설 시리즈 The Witcher를 각색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M60 Volcanic Whirlwind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우리의 마지막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출처: Cinemags)

The Last of Us는 2013년에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Naughty Dog에서 개발하고 Sony Computer Entertainment에서 배급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묵시록 이후의 미국 전역에서 십대 소녀 Ellie를 호위하는 임무를 맡은 밀수업자 Joel을 조종하게 됩니다. The Last of Us는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됩니다.

플레이어는 총기와 급조된 무기를 사용하고 스텔스를 사용하여 인간의 적과 동충하초 속의 돌연변이 곰팡이에 감염된 식인종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쟁의 신 (2018)

전쟁의 신 (출처: Games Radar)

God of War는 Santa Monica Studio에서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SIE)에서 배급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4월 20일에 전 세계에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 4용으로 2022년 1월 14일에 Microsoft Windows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0년 갓 오브 워의 속편이자 연대순으로 8번째인 갓 오브 워 시리즈의 8번째 작품입니다.

그리스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전작의 갓 오브 워와 달리 이번 갓 오브 워는 고대 스칸디나비아 반도 미드가르드를 배경으로 하는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God of War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두 명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유일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남아있는 전 그리스 전쟁의 신 Kratos와 그의 어린 아들 Atreus입니다.

Kratos의 두 번째 부인인 Atreus의 어머니가 사망한 후, 그들은 그의 유골을 9개의 영역 중 가장 높은 봉우리에 뿌려 달라는 그의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여행을 떠났습니다. Kratos는 자신의 신성한 본성을 알지 못하는 Atreus에게 자신의 괴로운 과거를 비밀로 유지합니다. 여행 내내 그들은 북유럽 세계의 괴물 및 신들과 충돌합니다.

또한 읽기: 카이엔 페퍼용 소형 DPS인 Genshin Impact Klee를 구축하세요!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2007년에 출시되어 Infinity Ward에서 개발하고 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Call of Duty 시리즈의 네 번째 주요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전작의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2년 넘게 개발 중이었고 Modern Warfare는 2007년 11월 PlayStation 3, Xbox 360 및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으며 2009년에는 Wii로 Call of Duty: Modern Warfare – Reflex Edition으로 포팅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