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성격을 악화시킬 수 있는 5가지 조언

당신의 성격을 악화시킬 수 있는 5가지 조언

성격을 좋게 만들어주는 기능인 상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몇 가지 고려 사항만으로도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가 바뀔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재능 레벨만 높이는 양보도 있습니다.

그러나 앞서 말했듯이 캐릭터를 악화시킬 수 있는 고려 사항도 있습니다. 일부 고려 사항은 해당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플레이를 다시 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 캐릭터들과 같은 팀에 속해 있는 일부 캐릭터들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실, 결론이 공개되면 나아지기는커녕 더 나빠지는 다른 인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를 악화시킬 수 있는 5명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C6베넷

캐릭터 상담
C6베넷 (출처: VCGamers)

C6 Benet은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공개된 비밀이 아닙니다. 원신 임팩트, 많은 사람들이 다른 DPS에 사용할 수 없는 6개의 베넷 별자리에 대해 논의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Genshin 플레이어는 혜택을 C5까지만 증가시킵니다.

C6베넷이 좋지 않은 이유는 궁극기에 있을 때 캐릭터 소드, 클레이모어, 폴암에 파이로 인퓨젼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Eula, Ayaka, Keqing, Alhaitam과 같은 캐릭터는 무기에 베넷이 주입되기 때문에 DPS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더 이상 베넷을 지원 버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Pyro뿐만 아니라 모든 캐릭터에 대한 지원으로 Benet을 사용하려는 경우 C6 Benet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후타오 쇼케이스처럼 파이로 캐릭터 쇼케이스를 위해 높은 데미지를 추구하고 싶다면 당연히 C6 베넷을 열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C4 타르탈리아

C4 타르탈리아
C4 타르탈리아(출처: VCGamers)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C4 Tartaglia에 대해 모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C4에 가려면 Tartaglia를 4번 얻어야 하는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라면 C0이면 충분하거나 최소한 C1이면 로테이션을 커버할 수 있어 Tartaglia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4 타르탈리아가 왜 나쁘다고 할 수 있나요? Tartaglia는 일반적으로 원소 기화 반응을 수행하기 때문에 물론 원소 폭발을 시작할 때 큰 pp 손상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이는 원소 폭발 시 다시 하이드로를 적용하기 때문에 C4 타르탈리아로 증가시키지 않는 경우에 비해 기화 발동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C6 지오 트래블러스

C6 지오 트래블러스
C6 지오 트래블러스(출처: VCGamers)

지금처럼 메타가 복잡하기 전에는 지리적 피해가 크기 때문에 지리적 여행자가 DPS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공 모양의 돌을 생산할 수 있는 원소 스킬.

C6 Geo Traveler가 왜 못생겼다고 할 수 있습니까? C6은 지리적 여행자가 방출하는 돌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므로 이는 실제로 DPS 손실입니다.

DPS 손실이 있는 경우 지리 여행자의 돌이 깨질 때 원소 스킬 폭발로 인한 피해를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C6으로 업그레이드하면 C6 Geo Traveler를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것처럼 돌 조각으로 인한 피해를 자주 입히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C6 종리

C6 종리
C6 종리(출처: VCGamers)

언뜻보기에 C6 zhongli는 캐릭터가 실드로 보호되면 매우 좋으며 캐릭터가 회복됩니다.

Shiled zhongli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죽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매우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Zongli를 다른 팀과 어떻게 연결하는지 다시 한 번 살펴봐야 할까요?

예를 들어 Hutao 기화 구성 팀에서는 Zhongli, Albedo, Yelan 및 Hutao를 페어링합니다. 팀 구성으로 볼 때 당연히 후타오가 주요 피해원이다.

하지만 C6 Zhongli를 열면 이 팀에는 매우 적합하지 않습니다. HP 50%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Hutao의 수동성으로 인해 이 팀에는 힐러가 없습니다.

그리고 힐러의 역할은 실레더로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Hutao의 패시브 무기는 Hutao의 HP가 50% 미만인 경우에만 활성화됩니다.

C6 치치

C6 치치
C6 치치(출처: VCGamers)

실제로 패시브는 전투에 빠진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동일한 패시브를 가진 또 다른 캐릭터, 즉 Barbara C6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투에서 죽은 캐릭터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패시브가 좋다고 할 수는 있지만, 바이주, 진, 베넷, 코코미, 쉐뵈르스 등 다른 메타힐러들과 비교하면 캐릭터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뿐입니다.

C6 치치 이전에는 한 팀이나 다른 팀에 버프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누구도 팀에 버프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C6 Qiqi는 요금이 하락할 것이라고 경고하기 때문에 모든 Genshin 플레이어에게 악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이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대답이다! Genesis Crystal, Blessing of the Welkin Moon부터 Primogem까지 다양한 Genshin Impact 충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