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궁 무기가 출혈 피해 무기가 됩니까?

석궁 무기

석궁 무기 살펴보기

안녕 Vicigers! 효과 출혈 피해 ~이다 초당 피해 (DPS) 외부 추가 실제 피해 총알이 적을 맞았을 때 주어지는 무기에서 석궁 무기는 종종 이러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무기 중 하나입니다.

효과가 있는 석궁 무기 출혈 피해 그것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소리없는 살인자, 더 이상 적을 공격하지 않아도 여전히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가 조용한 살인자인 이유는 이 무기가 다른 총기처럼 소리를 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석궁은 최초의 무기이다. 게임 플레이 FF(프리파이어) 효과가 있는 것 출혈 피해. 이 석궁은 폭발력이 있는 독특한 무기입니다. 지역 피해, 그러나 배달 출혈 피해 잠시 동안.

효과를 주기 위해 출혈 피해 적에게 화살이 맞을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적이 쏜 석궁의 폭발에 맞으면 초당 피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무기 통계

사양 석궁

이 석궁 무기에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정확성 90, 값 범위 38개 중, 발사 속도 48세까지 재 장전 속도 41점.

가치있는 손상 매우 높은 정확도로 인해 이 석궁 무기는 매우 고통스럽고 정확해졌습니다. 석궁 무기의 조준은 의도한 방향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목표물을 정확하게 명중시킵니다. 총기가 아니더라도 투구와 갑옷을 관통할 수 있는 석궁 무기입니다. 수준 3.

이 석궁은 자연의 것입니다 지속 피해 (DoT), 석궁에 맞지 않고 적에게 잠시 동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DoT(Damage over Time)는 HP(헬스포인트) 대상에서 잠시 동안.

하지만 이 석궁무기는 사람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무기입니다. 플레이어 (Free Fire) 사용하기 어렵고 꽤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재장전. 그 외에도 이 무기에는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 없습니다. 포그립, 소음기 그리고 포구, 추가만 가능 범위.

그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석궁 그것은 가지고있다 범위 자신의 기본값. ~에 범위 이 무기에는 50m, 100m, 200m 등 다양한 거리의 표적 마커가 있습니다.

기타 보유 사양 석궁 이것은 가지고있다 빨간 점 기본. 있는 그대로 기본 빨간 점, 물론 적군이 얼마나 멀리 쏠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뭔가가 있어요 스킨 독점, 즉 석궁 – Sea Hunter. 이 스킨은 다음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로비, 그러나 포인트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스킨 이는 와 동시에 출시되었다. 묶음 데빌헌터 특집.

뿐만 아니라 공중 투하, 플레이어 이 무기는 안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상금 토큰. 이 포상금 토큰을 얻으면 나타납니다. 첫 피.

하지만 나중에 이 무기를 발견할 경우 기억해야 할 점은 다른 지원 무기가 동반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무기는 AR 또는 AR일 수 있습니다. 돌격소총. 그렇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석궁 그 자체로는 모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무기는 재장전당 화살을 1개만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에서 사용할 때 더 좋습니다. 석궁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켈리

켈리 ff

매우 빠른 달리기 속도로 Kelly는 석궁으로 사격할 장소를 찾아 적이 우리를 찾을 수 없도록 다른 장소로 질주할 수 있습니다.

미겔

적을 처치하면 에너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석궁과 이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면 EP(에너지 포인트)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피니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파엘

이 캐릭터는 기술 감지할 수 없게 만드는 것 폴더, 만약 그가 석궁을 사용한다면 그는 침묵의 살인자 적이 크게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오공

이 오공은 기술 이는 다음과 같이 변할 수 있습니다. 부시 안에 게임 지도 Free Fire는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될 때 부시, 적이 접근하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오공이 석궁을 사용하면 침묵의 살인자 모양에 따라 적을 죽일 수 있는 것 부시.

또한 읽으십시오: DJ Dimitri Vegas가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가 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