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imitri Vegas가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가 됩니까?

디미트리 라스베가스와 같은 마이크

DJ 디미트리 베가스 – 안녕 Vicigers! 하나가 되다 온라인 게임 프로 선수 여러 게임의 인기와 함께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의 꿈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장르, 에 대한 자신의 이익을 창출 게이머.  

많은 사람들 중 계략 그만큼, 프리파이어 그들 중 하나가 되십시오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 플레이할 많은 다운로드와 함께 특징 또한 제시된 많은 캐릭터, 계략 플레이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Dimitri Vegas 외에도 초대받은 다른 DJ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확히 8월 28일, 무료 화재 게임 그리스의 유명 DJ Dimitri Vegas와 최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프리파이어 하나가 되다 계략 해외 인물들과 많은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가장 많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매력을 만듭니다. 플레이어 놀다 계략.

그 외에도 이 유명한 DJ는 특별한 곡을 작곡할 예정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2021년 8월 12일 디미트리 베가스의 존재감이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운드트랙 램페이지: 뉴 던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Dimitri Vegas가 벨기에 출신의 DJ, 즉 Mike처럼 이 두 DJ가 게임의 첫 번째 DJ 캐릭터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듀엣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프리파이어 즉 DJ 알록. 와 함께 기술 DVLM을 가진 유니크는 팬들이 기다려온 캐릭터가 될 것이다. 게이머.

FF의 유명 인물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FF에서 많은 캐릭터가 캐릭터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계략 이것. 인도네시아 예술가 조 타슬림에게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처럼.

잠재적인 신인 캐릭터로 프리파이어 스킬 DJ Dimitri Vegas의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레이커스. 그의 능력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그리고 그것이 Booyah에게 줄 효과 플레이어?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이 Dimitri 캐릭터는 팀원에게 영향을 미쳐 그들이 병에 걸렸을 때 치료를 돕습니다. 손상 상대로부터. 이 활성 능력을 힐링 하트비트라고 합니다.

언제 기술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Dimitri는 경기장 주위에 3.5m 원을 그리며 팀원의 HP를 회복하고 레벨과 지속 시간에 따라 다른 HP를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의 또 다른 독특함 기술 이것은 팀원을 부활시키거나 플레이어 맞았을 때 다운 상대로부터 생성된 힐링 하트 비트 서클의 치유 효과 때문이었습니다.

디미트리 베가스 기술

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 기술 다음 VCGamers에서 결과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힐링 하트비트 달성한 레벨에 따라 디미트리 베가스 캐릭터에서 플레이어 :

  • 레벨 1: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0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85초 동안.

  • 레벨 2: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1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80초 동안.

  • 레벨 3: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2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75초 동안.

  • 레벨 4: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3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70초 동안.

  • 레벨 5: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4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65초 동안.

  • 레벨 6:

디미트리의 힐링 서클은 시간 경과에 따라 15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60초 동안.

위의 내용으로 보아 디미트리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레벨이 높을수록 힐링 지속 시간이 길어지고 시간도 줄어든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쿨다운 경험.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이 문자가 일치합니다. 플레이어 하나가 되어 사용하다 지원하다. 그러나 이 캐릭터의 존재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Garena의 공식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이 정보는 유출자.

그래서 이 소식이 사실이든 아니든 팬들이 기다려온 캐릭터임에는 틀림없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 앞으로 FF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른 유명 인사들과 함께 기대되는 작품이 될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Kord와 M14 킬스파크 시노비! 그것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