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d와 M14 킬스파크 시노비! 그것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ord와 M14 킬스파크 시노비

안녕 Vicigers! Kord와 M14 Killspark Shinobi가 무엇인지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게임 프리파이어 일종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프리파이어 111에서 개발한 도트 스튜디오 Android 및 iOS 사용자 모두를 위해 Garena에서 게시했습니다. 따라서 때때로 이 게임은 Garena라고도 합니다. 무료 화재.

이 게임은 오늘날 젊은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게임 프리파이어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최고의 인기 투표 게임”, 이 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2019년.

무료 화재 게임 플레이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비행기로 배치되며 자유 낙하를 위해 필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생존에 필요한 무기나 의료 장비를 찾습니다.

게임 중간에 비행기가 지나가고 발사되는 소리가 들립니다. 공중 투하 헬멧, 방탄 조끼, AWM, M79, M249 및 Groza와 같은 특수 무기 또는 기관총의 형태로.

무료 불 게임 시도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무기. 특정 용도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스킨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 그것은 기능에 있습니다 무기 로얄 또는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가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 이 무기는 레벨이 다릅니다.

그 외에도, 스킨 이 무기는 다른 성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스킨 당신의 무기는 이전보다 더 나은 모양과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또한 추가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당신이 사용하는 것.

최근에 거기 무기 로얄 이벤트 누가 얻을 수 스킨 최신. 자세한 사항은 어서 해봐요 다음 설명을 보자!

Kord와 M14 킬스파크 시노비

무료 불 게임 (FF) 현재 존재 무기 로얄 이벤트. 이벤트 여기에서 그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최신!

초안 럭키 스핀 이것은 플레이어가 무기를 얻거나 스킨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던 것. 배틀로얄 게임 그것은 개념을 제시 럭키 스핀 형태 무기 로얄.

그래서 무기 로얄 중 하나이다 럭 로얄 프리 파이어 (FF) 오랜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다. 그러나 도착 럭 로얄 종종 행을 표시합니다 총 스킨 흥미롭고 물론 다양한 통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가지가 될 것입니다 스킨 새로운 멋진 무기 로얄 이벤트 이것. 스킨 그것은이다 킬스파크 시노비 코드 및 M14 킬스파크 시노비. 총 스킨 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킬스파크 시노비 번들.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얻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스킨 자, 아래 기사를 보자!

무기 로얄 이벤트 2021년 7월 2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스킨 최신 이벤트 이것은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런 다음 사용할 수있는 두 번째 것 무기 로얄 바우처.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격표입니다 회전 안에 무기 로얄 무료 발사:

  • 1x 스핀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로얄 바우처 50 다이아 패 한 벌.
  • 11배 스핀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로얄 바우처 500 다이아 패 한 벌.

운이 좋으면 얻을 수 있다 킬스파크 시노비 코드 및 M14 킬스파크 시노비 두 번만 회전 단지.

무기 로얄 코드 및 M14 킬스파크 시노비 이것은 무기 로얄 여전히 테마입니다 킬스파크 시노비 번들. 지금 플레이어가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무기 로얄 켜졌 어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통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코드 킬스파크 시노비 프리파이어 (FF). 에 스킨 이건 너희들이 추가할거야 범위 더 크고 또한 추가 손상. 하지만 스킨 감소가있을 것입니다 재 장전 속도.

M14의 통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킬스파크 시노비 프리파이어 (FF). 에 스킨 너는 증가할 것이다 발사 속도 그리고 또한 갑옷 관통-그의. 이 아니라면 이동 속도 감소합니다.

어떻게?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본 후 스킨, 두 가지 모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스킨 그만큼?

https://youtu.be/SoIu4tu4nb0

제공되는 통계에서 매우 흥미롭지 않습니까? 무기 로얄 무료 발사 (FF)이 최신. 그래서 너희들이 그것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킬스파크 시노비 코드 및 M14 킬스파크 시노비.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슈, MLBB 최다 스킨 보유 파이터
9월 3일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