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슈, MLBB 최다 스킨 보유 파이터

히어로 슈

영웅 추의 일견

안녕 Vicigers! 영웅 추는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슬럼가에서 태어나 가난한 거리의 아이로 전해진다. 지역의 위치는 도시 외곽에 있습니다. Hero Chou는 매일 매우 단순한 삶을 살고 있으며 너무 한탄하면 매우 슬퍼합니다.

어느 날 주영웅이 다친 승려와 수녀를 만나는 순간이 있었다. Hero Chou는 정말로 그들을 돕고 싶었기 때문에 범죄자들과 매우 용감하게 싸우기로 결정했고 결국 영웅 Chou는 범죄자를 물리 쳤습니다.

그 후 주(周)는 그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갔고 비구와 비구니가 완치되어 활동에 복귀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을 돌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스님의 보답으로 스님은 마침내 주영웅에게 쿵푸 계열의 무술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르쳐주었다. 츄도 그중 하나 영웅 MLBB 게임에서 기술 효과가 있는 공격 군중 통제나는 아주 좋다.

Hero Chou는 일반적으로 MLBB 게임에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전투기 영웅  그가 가진 HP는 사용할 수 있다면 상당히 두껍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빌드 아이템 방어.

영웅 Chou는 무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상대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콤보 기술 그것은 있다. Chou는 또한 상대를 한 번 죽일 수 있습니다 콤보 기술 단지.

영웅 추는 영웅 할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많기 때문에 너무 끔찍합니다. 열린 전쟁 안에 팀파이트.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Chou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손상 상대의 움직임을 차단하면서 매우 높습니다. 다음은 패시브와 기술 Chou 소유:

수동적인: 오직 빠름

Hero Chou가 8야드 또는 7미터 이하를 이동한 후 Chou의 다음 공격은 180%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손상 합계의 물리적 공격 및 효과 느린 80%의.

기술 1: 절권도

Chou는 적을 세 번까지 칠 수 있습니다. 모든 히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또한 세 번째 공격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넉업 또한 재설정 쿨다운 순포. Chou의 공격은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70% from 총 물리 공격 그리고 쿨다운 9-11초 동안.

기술 2: 순포

Chou는 전방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 중에 Chou도 면역입니다. 군중 통제. 그 후 그는 얻을 것이다 물리적 침투 15-40%, 방패 200-350%(+200%) 물리 공격) 그리고 또한 쿨다운 5초 동안.

얼티밋: 더 웨이 오브 드래곤

Chou는 적을 뒤로 걷어차고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기술 용의 길 이것은 걷어차인 적을 따라잡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이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을 때까지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는 얻을 것이다 손상 400-500%(+200%) 물리 공격), 쿨다운 34초 동안 버퍼 2초간 다음 공격

츄도 그중 하나 영웅 MLBB 게임에서 스킨 큰 숫자로. 지금까지 Chou에는 총 8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원래의

스킨 힙합 소년 ~이다 스킨 Chou의 첫 번째 릴리스 영웅 이것. 너무 눈에 띄는 차이점은 없습니다 스킨 이것과 함께 영웅 원래 버전.

제법 눈에 띄는 것은 사뭇 다른 옷을 입은 모습이다. MLBB 선수 구매 가능 스킨 이건 메뉴판에서 사서 가게 299에서 다이아 패 한 벌.

무에타이의 스킨 슈 킹 – 엘리트

Chou는 실제로 무술을 마스터하는 파이터로 나타납니다. 무에타나. 애니메이션에서의 디스플레이도 다재다능 타이 복싱 그리고 또한 효과 기술 매우 다른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무에타의 왕나는 엘리트 스킨 메뉴에서 구매하면 먹을 수 있는 가게 599 다이아 패 한 벌.

Go Ballistic – 별빛

바로 2019년 8월, MLBB가 출시되었습니다. 탄도 스킨 이동 준비 영웅 추. 별빛 스킨 이것은 언제든지 소유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스킨 이 순간에만 나타날 것입니다. 이벤트 확실한.

격노한 호랑이 – 스페셜

태권도 전문가에 따르면 슈도 새 옷을 입고 등장한다. 애니메이션 효과와 스킬 효과는 매우 흥미롭고 쇼를 훔칩니다. 스킨 퓨리어스 타이거 이 상태 특수 스킨 그리고 메뉴판에서 구매가능 가게 가격은 749 다이아 패 한 벌.

스킨 슈 드래곤 보이 – 에픽

드래곤 보이 스킨 춘절을 테마로 하고 있지만 약간 사자춤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에 포함된다  에픽 스킨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확실한. 의 결과 효과 기술이거 진짜 좋다 같이 나오는 드래곤이 있어서 기술 발행 된.

STUN Chou – STUN

스킨 STUN Chou는 스킨 에 대한 최신 발행 영웅 추. 스킨 이 기절은 스킨 51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출시된 에파티.

스킨 이 STUN은 또한 Chou의 모습이 올라가는 모습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최신의 매우 흥미로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첫 출시 당시, 스킨 이들은 메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게 629 사용 다이아 패 한 벌 그리고 통해 이벤트 확실한.

스킨슈 야가미 이오리 – KOF

스킨 이 KOF는 존재할 때만 나타납니다. 조차t 제한된 시간에만. 애니메이션의 모습과 게임에 들어갈 때의 모습은 KOF 캐릭터 야가미 이오리와 비슷합니다. 발급되는 각 스킬에는 매우 독특한 새로운 사운드가 있습니다. 하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킨 최고의 KOF.

얻는 방법 스킨 이 Iori Kagami는 적어도 플레이어는 구매해야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약 10,000 다이아 패 한 벌 또는 약 260만 루피아.

천둥주먹 – 영웅

다음 스킨 이것은 에 포함된다 최고의 스킨 Chou viz 소유 스킨 천둥주먹. 스킨 이것은 스킨 있을 때만 나타나거나 존재하는 HERO 이벤트 제한된 시간.

스킨 제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많게는 10,000에서 12,000 다이아 패 한 벌 또는 대략 2-3백만 루피아.

글쎄, 그게 다야 스킨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Chou가 가지고 있는 스킨 어느 것,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Spirit Fox 번들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