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와 포링 콤보를 사용하여 조끼와 헬멧을 튼튼하게 만드세요!

포링 샤니

Free Fire의 베스트 아이템

안녕 Vicigers! 샤니의 베스트 조합인 포링을 논하기에 앞서 먼저 헬멧이 총알로부터 캐릭터의 머리를 보호해주는 아이템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입력 계략 프리파이어 (FF), 3(쓰리) 있습니다 헬멧 수준.

조끼 적의 총탄 공격에 대한 상반신 방어구 역할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조끼 또한 3 (3) 수준, 헬멧과 동일합니다.

이 항목 중 2개를 사용하면, 손상 적이 주는 것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이 2개 항목을 무시하면 캐릭터가 죽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높을수록 수준 헬멧과 조끼, 저항이 높을수록.

샤니 캐릭터

샤니

집중하고 싶다면 조끼, Shani라는 문자를 사용하십시오. 기술 10점을 회복할 수 있는 기어 리사이클 내구성 모든 킬을 얻은 후.

효과 기술 Shani가 소유한 Gear Recycle도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내구성 조끼 각각에 죽이다 받았다. ~에 기술 수준 1,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갑옷 ~와 함께 추가 내구성 최대로 수준 3 및 10포인트 반환 내구성 조끼 영향을 받는 팀원 죽이다.

수준 2, 12 포인트를 반환합니다. 이 포인트는 증가함에 따라 계속 증가합니다. 스킬 레벨 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것. 와 함께 수준 가장 높은 즉 수준 8은 20점을 얻습니다. 내구성.

캐릭터 샤니를 사용하면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포링. 포링은 덤 애완 동물 라그나로크와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

콤보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힘을 애완 동물 결과 힘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게임을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콤보 예를 들어 Kelly와 DJ Alok과 같이 캐릭터 간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두 개 이상의 캐릭터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콤보 다음과 같은 문자로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이 기사에서 논의할 내용과 같습니다.

각 캐릭터와 애완 동물 안에 계략 Free Fire(FF)에는 확실히 놀라운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완료되면 콤보, "BOOYAH!"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더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캐릭터와 캐릭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애완 동물 할 수 있는 모든 것콤보, 부정확한 조합은 당신과 당신의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패배로 몰아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포링, 샤니를 위한 최고의 반려동물 조합

포링 능력은 거의 동일합니다. 기술 Shani가 소유한 기어 재활용. 애완 동물 이것은 고칠 수 있습니다 갑옷 짧은 시간 안에. Shani와 Poring은 둘 다 향상될 수 있습니다. 갑옷, 그래서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콤보 이, 수리에 필요한 시간 갑옷 매우 빠릅니다.

만약에 방탄복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 손상되었습니다. 당신이하고 있다면 서둘러 숨으십시오. 전쟁, 포링은 고칠 수 없습니다 방탄복 너희들이 사용하는 것.

이 포링은 향상됩니다 방탄복 우리가 전투를 하지 않을 때 너희들이 사용하는 것. 너희들이 하고 싶다면 서두르다, 확실히하다 조끼 상태 양호하며 사용 준비 완료 서두르다. 맞았을 때 안타, 포링 수정을 위해 빠르게 숨어야 합니다. 조끼 당신이 사용하는 것.

사용하지 않는 경우 애완 동물 포링, 팀원들과 협상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조끼 사용하는 친구에게 깨진 애완 동물 구멍을 뚫어 수리할 수 있도록 구멍을 뚫었습니다.

Poring 외에도 Shani는 Andrew 및 Steffi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기술 Andrew가 가진 것은 방어구 전문가입니다. ~에 수준 1, 기술 Andrew는 2%까지 갑옷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우리가 도달한 경우 1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준 8.

기술 Andrew가 소유한 Specialist Armor는 감소할 수 있습니다. 손상 적이 주는 것. 이것은 Shani가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Andrew가 Shani와 결합하기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기술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갑옷 또한 그것이 할 수 있을 때마다 죽이다.

Andrew 외에도 Shani도 Steffie와 결합하기에 적합합니다. 기술 그가 가진 것은 Graffiti's Blessing 기술 이것은 15%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손상 폭발과 손상 5초만에 5%의 총알. 이 수치는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수준.

또한 읽으십시오: 석궁 무기가 출혈 피해 무기가 됩니까?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