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산탄총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FF MAX 샷건 사용

먼저 죽을 수 있으므로 부주의하게 FF 샷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2022년 4월 제대로 활용하는 팁은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인게임 프리파이어, 근접 전투 또는 제한된 지역에서 발생하는 전투에서 FF 샷건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등급의 무기에는 고유한 팬 기반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가 극복해야 하는 일련의 문제가 있습니다.

산탄총은 사용과 관련하여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단거리, 낮은 탄창 수, 높은 산탄도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전투 중에 이것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능적이고 효과적으로 무기를 사용하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요령을 따르고 전투 전술을 조정하면 산탄총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 선수처럼 FF 산탄총을 사용하고 Free Fire 게임에서 더 많은 사살을 얻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FF 산탄총 사용법

Shotgun은 Free Fire에서 치명적인 근접 무기입니다. 헤드샷은 거의 매번 킬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무기 클래스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탄창의 크기와 도달 범위가 작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모든 샷을 정확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산탄총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 간단한 팁이 FF 산탄총 사용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헤드샷을 찍을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FF 산탄총 사용
헤드샷

게임 중에 항상 가능한 한 많은 헤드샷을 얻어야 합니다. 헤드샷을 완벽하게 실행하려면 상당한 정확도가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상대의 머리가 명확하게 보이지 않을 때 헤드샷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사격을 하고 빗나가면 신속한 반격에 직면할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착지 헤드샷은 매우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전투에서 매우 쉽게 승리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격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단 한번의 기회에 멈추지마

FF 산탄총 사용
서두르다

FF 산탄총을 사용하여 상대를 쏠 때, 발사 시 산탄이 흩어지는 방식을 고려할 때 입힌 피해가 적을 완전히 죽이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경기 중 적의 체력을 떨어뜨리는 데 탁월합니다.

Free Fire에서 적을 상대할 때 목표물을 계속해서 사격해야 합니다. 모든 샷이 최소한의 피해를 입히더라도 도움이 됩니다. 적들은 이제 치료를 위해 의료 용품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되므로 공격을 억제하고 사살을 확보할 시간이 생깁니다.

M1887 선택

FF 산탄총 사용
M1887

M1887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많이 찾는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산탄총이 특별한 이유는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사격이 적의 갑옷을 무시하고 평소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무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창당 2발만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정확도가 높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반면에 제한된 탄약으로 인해 그로 인한 피해는 막대합니다. 잘 배치된 헤드샷과 상대는 매치에서 제거됩니다.

총격전 중에는 항상 재장전하세요.

FF 산탄총 사용
새로고침

샷건은 탄약 저장 용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촬영하기가 어렵습니다. 놓친 각 샷은 총격전에서 이길 가능성을 줄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매번 실행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엄폐물이 많을 때 플레이어는 엄폐물 뒤로 몸을 숙여 산탄총을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이 근처에 있는 경우에는 이상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재장전보다 빠르고 안전한 대안이므로 보조 무기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돌진할 때 Free Fire MAX Shotgun을 사용하는 팁!

근거리에서 피해를 입히십시오.

FF 산탄총 사용
긴 거리

FF 산탄총 사용의 최악의 단점 중 하나는 유효 범위입니다. 근접 또는 직접 전투에만 적합합니다.

중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피해 감소로 인해 사격이 무용지물이 됩니다. 플레이어가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탄약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목표물에서 10피트 이내로 접근하는 것입니다. 단발 사격으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최적의 사거리로 꼽힌다.

목표물의 5피트 이내가 더 좋으면 적군도 산탄총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펠릿이 연결되면 플레이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샷건은 Free Fire MAX에서 매우 제한된 범위를 가집니다. 중거리에서 쏘면 총알이 목표물에 맞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투에서 간격을 좁히는 것입니다.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상대방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라운드의 모든 펠릿이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Painful FF Max Shotguns 2022년 3월, MAG-7이 있습니다!

이것이 FF 산탄총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근거리 전투에서 더 많은 사살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