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Mobile Legends 탱크 로테이션을 수행하는 방법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탱크 회전  모바일 레전드 (MLBB)는 적의 중간 차선, 골드 차선, 경험치 또는 정글로 가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부담이 되지 않도록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탱커들을 로테이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탱커는 수월한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구체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하는 역할이다.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탱커가 해야 할 일련의 일들이 있습니다.

달러 기호는 금색 차선을 나타내고 E 표시는 경험치 차선을 나타내며 거북이 옆에 있는 Z의 십자가는 ML 탱크가 함께 플레이할 로머입니다. 가운데가 미드라이너, 왼쪽이 정글러.

Mobile Legends에서 탱크 회전 가이드

탱커는 첫 번째 웨이브를 밀고 레벨 4에 빠르게 접근하기를 원합니다.

종종 탱크에서 최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므로 하수인을 밀고 모든 경험치를 얻은 다음 뒤로 물러나 일부 항목을 구입하고 계속해서 압력을 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

멀리 앞서 나가면 다른 팀원의 길을 막아서 그들을 돕고 싶을 것입니다. 덤불을 사용하여 파티에 놀라움을 선사하고 킬 확률을 높이세요.

초기 게임

모바일 레전드 탱크 로테이션
회전

탱커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로밍 부츠를 구입한 다음 적의 구성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적에게 프랑코나 티그레알처럼 정글러의 농장을 방해할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정글러를 지원해 이를 막아야 한다.

블루/레드 버프를 먼저 얻으려면 하이퍼나 정글러를 도와야 합니다. 버프/크립은 데빌 마크가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프랑코나 티그레알이라면 푸시나 훅으로 버프 적 정글러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을 도와 MLBB의 강 한쪽에 나타나는 lithhowanderer를 구해야 합니다.

지도의 +는 쇄석기입니다. lithowanderer는 팀에 약간의 금과 더 많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정글러가 두 버프를 확보하는 것을 도운 후에는 다른 라인으로 갱킹을 시도해야 합니다. 적 레인저를 죽이기 위해 골드 레인 또는 엑스트라 레인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거북이가 알을 낳습니다.

거북이는 전체 팀에게 추가 경험치와 매우 중요한 금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갱이 끝나면 즉시 거북이에게 가서 정글러가 거북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여기서 당신의 주된 임무는 적들, 특히 적 정글러들을 길러내도록 격려하여 적들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

모바일 레전드 탱크 로테이션
정글링

첫 번째 거북이 이후에는 팀이 MLBB에서 킬을 얻을 수 있도록 마법사 또는 하이퍼로 다른 레인을 계속 갱킹해야 합니다. 한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4마리의 거북이가 생성되므로 팀이 거북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모든 거북이를 얻을 수 있다면 팀은 금과 경험치 측면에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제 거북이가 알을 낳지 않았지만 시력을 제공하는 것은 수조의 일입니다.

아시다시피 정보는 모든 싸움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탱크로서 덤불 속에 머물면서 모바일 전설 경기 중에 지역을 보호하기 위한 시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탱크는 팀과 함께 매복할 준비가 된 덤불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가 많을수록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따라서 이것은 탱크가 게임 전반에 걸쳐 수행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경계를 유지하면 다음 행동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생기고 극단적인 판도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모바일 레전드 탱크 로테이션
주님

게임 후반은 9분 동안 모바일 레전드 배틀에 첫 영주가 등장하는 시점이다. Lord는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것은 팀이 적의 흐름을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그것이 나타날 때마다, 당신은 그것에 대비하거나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주님을 모실 수 있습니다. 적이 가져가려고 하면 반드시 빼앗아 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 포탑 밀기 자체는 MLBB에서 게임 후반에 하기 어렵기 때문에 영주를 확보하는 것이 게임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때때로 비전을 제공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마법사나 하이퍼 갱킹은 로드와 터틀을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팀을 위해 피해를 입고 플레이를 시작/싸움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탱크가 해야 할 주요 작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좋은 로테이션과 좋은 맵 이해력을 갖춘 탱크는 팀원이 좋지 않더라도 전체 팀이 모바일 레전드(MLBB) 전투를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Tank를 플레이할 때 귀하의 역할은 팀이 받을 피해의 일부(이상적으로는 대부분)를 줄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최전선에 있고 스킬을 사용하여 팀의 피해 딜러가 적 유닛을 공격할 때까지 "요새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HP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팀 지원팀이 치료하거나 보호해야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으면 조금 물러서서(죽지 않도록) 가능하면 재생을 시도한 다음 이동해야 합니다. 팀을 돕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5가지 정글러 탱크 팁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탱크를 회전시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