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FF MAX 에디션의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6가지 최고의 무기

시계탑

게임 개발 프리파이어 빠르게 성장하고 많은 새로운 FF Max 플레이어가 도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5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에 대한 6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면 특히 새로운 FF Max 플레이어의 경우 BR Free Fire 매치를 더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게임이 아닙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무기가 있고,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규 플레이어가 초반 매치에서 더 나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 6가지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F Max 2022년 5월 에디션에서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무기 6개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무기 FF Max

무기는 Free Fire의 전투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작업에 적합한 것을 갖는 것은 그것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많은 선택이 있지만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메타 무기는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 무기는 게임 중에 획득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시도해야 합니다. 숙달되면 사용자가 Booyah를 보호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M4A1

FF MAX 뉴 플레이어
M4A1

M4A1은 일반적인 무기이며 게임의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썰트 라이플 클래스의 다른 무기에 비해 헤드샷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그것으로 누구를 쏠 수 없습니다.

하지만 M4A1은 더 낮은 피해량 대신 게임 내 돌격소총(SVD 또는 SKS와 같은 자동 저격소총 제외) 중 사거리가 77로 가장 깁니다.

Free Fire와 같은 배틀 로얄에서는 대부분의 전투가 중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무기 범위는 매우 중요합니다.

M4A1은 또한 게임 내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어 성능이 크게 향상되며, M4를 조기에 찾으면 부착물을 쌓아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1887

FF MAX 뉴 플레이어
M1887

Winchester Model 1887은 레버 액션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대구경 더블 샷 라이플입니다. 산탄총은 1991년 영화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에서 터미네이터가 선택한 무기로 사용하는 상징적인 무기가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이플입니다. 이 산탄총은 새로운 FF Max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전반적인, M1887 폭발성 무기로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스탯과 54의 방어구 관통력을 자랑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총을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21 범위는 실제로 Free Fire의 다른 모든 라이플보다 높습니다. 조금 더 멀리 서서 여전히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모든 무기 중에서 M1887은 가장 치명적입니다. 사정거리가 부족한 부분은 피해를 보상합니다. 이 산탄총으로 헤드샷을 맞으면 근거리에서 즉시 쓰러지거나 제거됩니다.

이 무기를 치명적으로 만드는 것은 갑옷을 관통하는 능력입니다. 헤드샷을 맞출 수 없는 플레이어는 상대를 마무리하기 위해 바디샷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데저트 이글스

FF MAX 뉴 플레이어
사막

이 무기는 아마도 이 클래스에서 가장 유용한 무기이며 일반 무기에 가장 가깝습니다. 사실 그는 새로운 FF Max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한 종류의 총입니다. 데저트 이글은 데미지가 높고 사거리가 길며 모든면에서 좋은 스탯을 가지고 있으며 잡고있는 동안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UMP

FF MAX 뉴 플레이어
UMP

UMP 권총 Free Fire에서는 갑옷 관통 능력이 있는 유일한 SMG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피해가 큰 SMG입니다. 무려 63포인트의 AP로 적의 데미지 감소를 최대 2/3까지 무시할 수 있다.

엄청난 피해량 외에도 이 무기는 동급 최고의 재장전 속도와 이동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를 통해 더 빠르게 이동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UMP를 계속 사용하려면 첨부 파일로 커스터마이즈하십시오. 포어 그립과 총구는 총이 상당히 높은 반동과 총알 퍼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년 5월 에디션 최고의 스카일러 펫 콤보 5개

SKS

FF MAX 뉴 플레이어
SKS

SKS는 이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무기입니다. 실생활에서 그것은 2차 세계 대전 이전에 사용된 AK-47의 소련제 선구자였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SKS가 Free Fire의 세 무기 중 가장 약한 스탯 라인을 가진 이유일 것입니다. 피해량은 82점, 방어구 관통력 46에 불과해 경쟁사에 비해 현저히 낮다.

다른 모든 반자동 저격소총과 마찬가지로 SKS에는 4배율 조준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SVD와 동일한 어태치먼트 어레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포어 그립과 스톡 우선 순위가 동일합니다.

SKS가 동급의 다른 무기에 비해 갖는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생성률입니다. SVD나 딱따구리보다 쉽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AWM

FF MAX 뉴 플레이어
AWM

물론 Free Fire에서 AWM의 힘은 다른 게임에 비해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모든 Sniper Rifles의 왕입니다. 총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범위와 정확도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음기나 총구에 가까스로 접근하면 멈추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자주? PUBG 모바일 스토리지 절약 팁을 확인하세요!

AWM의 손상 수치는 동급의 다른 무기와 동일하지만 숨겨진 헤드샷 손상 보너스가 있습니다. 어떤 헬멧을 쓰고 있든 상관없이 헤드샷으로 목표물을 한 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