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하는 파워 게임의 새로운 컬렉션!

새로운 파워 게임

슈퍼히어로 게임처럼, 파워 게임 new는 또한 게임 및 비게임 커뮤니티의 모든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슈퍼히어로 게임 장르의 여정은 1979년 Atari 2600 콘솔용 슈퍼맨 출시와 함께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이 장르는 만화책을 각색한 많은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게임의 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지만 그중 몇 개만이 최고로 눈에 띕니다.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슈퍼히어로 가장 유명한 것은 Spider-Man이 1990년대 초부터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최고의 새로운 파워 게임 목록

다음은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새로운 파워 게임 5가지 목록입니다. 이 게임을 해보지 않았다면 게이머를 인정하지 마십시오!

악명 높은 둘째 아들

악명 높은 둘째 아들
악명 높은 둘째 아들

역대 최고의 새로운 파워 게임 중 하나인 악명 높은 둘째 아들 Infamous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Sucker Punch Productions는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바꾸려고 합니다.

개발자들은 이 장르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에 오픈 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 장르에 맞게 주인공의 움직임을 훨씬 더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는 이 게임의 독특한 것 중 하나입니다. 

오래 걸리지 않아 Infamous Second Son은 전작의 판매 기록을 깨는 대성공을 거두었고 결국 지금까지 PlayStation 4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2017년 11월에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레고 테마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자신의 시간을 만들 수 있으므로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를 모두 제공합니다. 이 게임 배틀의 핵심은 다른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경기장을 통해 정복자를 막아야 하는 시간 여행에 중점을 둡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은 기존 마블 유니버스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시대와 차원의 수많은 캐릭터와 히어로들이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게임은 꽤 오래되었지만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역동적인 전투 메커니즘, 뛰어난 영웅 덕분에 역대 가장 독특한 슈퍼히어로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

배트맨: 아캄 나이트
배트맨: 아캄 나이트

DC Comic 자경단 슈퍼 히어로의 Arkham 시리즈 최신 게임, Batman. Arkham Origins가 Arkham 세계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과거를 강조하면서 Batman Arkham Knight는 이전 게임이 남긴 유산을 완성하려고 합니다.

이 새로운 파워 게임은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이전 버전에 비해 완벽한 손 대 손 전투와 대규모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 개선을 제공합니다.

눈에 띄는 이전 호의 개선 사항과 차세대 그래픽 및 사운드 디자인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결합되어 Batman Arkham Knight를 역대 최고의 슈퍼히어로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는 2021년 10월 26일에 출시되어 대부분의 주요 게임 플랫폼에서 슈퍼히어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화된 스토리와 선명한 그래픽으로 이 게임은 차세대 하드웨어에서 슈퍼히어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흥분을 완벽하게 전달합니다.

이 게임은 차세대 지원뿐만 아니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모든 구성원을 가장 재미있는 방식으로 묘사하기 때문에 돋보입니다.

추가된 세부 정보, 배경 음악, OST 및 노래 게임은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의 장엄함에 기여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새로운 파워 게임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새로운 파워 게임입니다.

2018년에 출시된 Marvel's Spider-Man의 발자취를 따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전체 장르는 아니더라도 PlayStation에서 최고의 슈퍼히어로 게임 중 하나로 판명되었습니다.

Miles Morales는 이전 게임과 동일한 공식을 사용하여 필요한 게임 플레이 기능을 연마하고 추가하여 Marvel's Spider-Man 게임의 후속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team 여름 세일의 5가지 멋진 게임, 꼭 사야 합니다!

이 게임은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십대의 놀랍지만 매력적인 삶을 묘사하면서 Miles Morales의 게임 여정을 멋지게 따라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