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2인용 Android 게임, 여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둘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최고의 비디오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게임 장비를 소유해야 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둘만의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두 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휴대폰은 멋진 게임 액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이상을 갖추게 되었으며 최근 출시된 모바일 플랫폼의 그래픽 집약적인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게임이 iOS 및 Android 플랫폼에 넘쳐나기 때문에 많은 게임 중에서 올바른 게임을 찾는 것이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Android 및 iOS 기기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인용 Android 게임 5개를 설명하므로 땀을 흘릴 필요가 없습니다.

2인용 Android 게임 목록

아래는 다섯 둘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여자 친구와 놀 수 있습니다. 단, 설정모드에서 설정해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피파 모바일

게임 FIFA 23 구매
피파 모바일

두 사람을 위한 최초의 안드로이드 게임은 피파 모바일. 게임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EA Sports의 타이틀은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게임 중 하나입니다.

FIFA Mobile은 FIFA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는 Ultimate Team 모드와 매우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거래하고, 플레이어 잠금을 해제하고, 다양한 시나리오를 완료하고, H2H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은 터치 지원 장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신규 사용자도 이 게임을 플레이한 후 처음 몇 시간 내에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모뉴먼트 밸리 2

모뉴먼트 밸리 2
모뉴먼트 밸리 2

Monument Valley 2는 여전히 자체적으로 틈새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원본의 발자취를 따릅니다. 이 아름답게 디자인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환경 퍼즐을 해결하여 엄마와 딸을 도와야 합니다.

게임의 아티팩트를 변경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지만 타이틀 배후의 개발자가 문제를 파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했음을 명심하십시오.

아름답게 제작된 영상, 몰입형 사운드 및 매끄러운 컨트롤로 Monument Valley 2를 진정한 즐거움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아스팔트 9: 레전드
아스팔트 9: 레전드

Asphalt 9: Legends는 Gameloft의 인기 아케이드 레이싱 시리즈의 최신 버전입니다. 올해의 게임은 이전 게임과 매우 유사하며 초보자와 숙련된 사용자 모두 요령을 터득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아야 합니다.

Asphalt 9에는 50대 이상의 실제 차량이 등장하고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제공되어 모든 게이머가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Asphalt 9 Legends는 놀라운 그래픽과 매력적인 레이스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최신 Asphalt 시리즈에는 커리어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Asphalt 9에는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고급 자동차가 있습니다. 이 2인용 안드로이드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주는 800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림보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Limbo Adventurer Game은 재미있는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5년 전에 모바일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Limbo는 여전히 업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2D 사이드 스크롤러 중 하나입니다.

물리 기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위험한 퍼즐을 탐색하여 정체를 알 수 없는 주인공이 여동생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Playdead는 흑백 톤, 최고의 조명 효과 및 세심하게 제작된 주변 사운드를 사용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훌륭하게 연출합니다.

출시 이후 Limbo는 Gamespot의 최고의 퍼즐 게임 상을 포함하여 여러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목록을 살짝 살펴봅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Esports 프레지던트 컵 2022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복잡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Fortnite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며 플레이어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섬에서 서로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PUBG Mobile은 Fortnite와 같은 건물 메커니즘을 제공하지 않지만 사용자가 전리품을 사용자 지정하여 경기 전에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향상된 현실감을 제공하며 파티 분위기가 없는 배틀 로얄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Fortnite와 달리 PUBG Mobile은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 형식과 맵을 선택하여 친구, 가족, 낯선 사람을 포함하여 최대 100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verwatch 2 게임에서 목표를 높이는 5가지 팁

PUBG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이며 토너먼트와 특별 이벤트가 항상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