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 무료 ML 스킨을 만드는 방법

이미 이전 계정이 있는데도 새 계정을 갖고 싶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새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검토해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전 계정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이때 Mobile Legends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을 포함한 각계 각층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계략 2016년에 출시된 Moonton에서 만든 게임은 점점 더 많은 커뮤니티와 함께 인기 MOBA 게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평범한 친구 그룹에서 프로 경기장에서 경쟁하는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재 팀 CEO, 매니저, 코치, 던지는 사람, 크리에이터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에 속한 ML.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커뮤니티 기반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 중 하나인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자체는 5v5 전투를 수행하는 경쟁 MOBA 게임입니다. 계략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격을 갖춘 역학도 필요로 하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8개 정도 있습니다 계급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어는 최고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물론 플레이어로서 레벨을 보고 플레이하는 동안 외모의 기복이 있습니다. 승률

낮은 경우 새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만약 승률 너희들은 키가 크니까 계정 기록이 좋기 때문에 이전 계정을 적절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계정을 두 개 이상 보유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사실, 드문 일이 아닙니다 프로 선수 용어로 알려진 새로운 작은 계정을 가진 사람 스머프 계정.

이를 위해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이전 계정이 삭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나의 ML 권장 사항에 의한 가장 미친 영웅, 약물 없음!

오래된 Mobile Legends 계정을 백업하는 방법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
오래된 계정을 보호하는 그림(출처: BersamaTekno)

앞서 설명했듯이 플레이어가 새 계정을 만들고자 하는 이유는 판매 중인 계정에서 시작하거나 새로운 분위기를 찾는 것입니다.

문제는, 새 계정을 만들면 이전 계정이 더 이상 연결되지 않아 사라지는 것을 여전히 궁금하거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사실, 여전히 새 계정을 가질 수 있고 이전 Mobile Legends 계정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에 연결된 계정 데이터를 포함하여 Android 휴대전화의 데이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계정 데이터가 이전에 Google에 연결되어 있었다면 언젠가는 여전히 액세스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새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들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백업 또는 먼저 Google에 연결하세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전 Mobile Legends 계정을 보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치명적인 ML 최후의 픽 영웅 추천, 자동승리!
  • 다음에서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스마트폰 너희들은 이전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프로필 메뉴를 방문하여 왼쪽 맨 아래에서 계정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 그런 다음 귀하의 계정을 Moonton, Google Play 게임, Facebook 및 VK 계정과 연결하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정이 사라지지 않도록 이전 계정을 교체할 수 있는 계정을 하나만 선택하세요. 프로세스가 완료되고 계정이 안전해질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새벽의 땅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ML Armor Destroyer 영웅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의 삽화 (출처: Esportsnesia)

기존 계정을 확보했다면 이제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그 전에 최소한 사용하는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로그인 모바일 레전드에.

그 외에도 데이터를 다시 다운로드하기 위한 적절한 데이터 계획과 안정적인 신호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해야하기 때문에 새 계정을 만들려는 경우 실제로 단점 중 하나입니다. 자원 꽤 큽니다.

자,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다음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 이전 계정을 확보하고 종료한 후 휴대폰에서 설정을 엽니다.
  •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보려면 응용 프로그램 관리를 검색하십시오(휴대폰마다 용어가 다를 수 있음).
  • 그런 다음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스토리지 사용량을 입력합니다.
  •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 데이터를 지운 후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입력하고 생성하려는 새 계정으로 다시 등록하십시오.
  • 다양한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별명 귀하의 희망에 따라 처음 새 계정을 만들 때와 동일합니다.
  • 완료되면 이전 계정과 다른 계정 선택을 통해서만 새 계정을 즉시 다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레벨 빨리 올리는 방법, 프로선수 되기!

나중에 새 계정을 갖게 되더라도 이전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프로필 메뉴를 방문하여 계정 설정을 선택한 다음 계정 전환을 선택하여 이전 계정을 사용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전 계정을 잃어버릴 염려 없이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쉽죠? 새 계정을 갖고 싶다면 위의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