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해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메타 매직 체스 ML 영웅!

푸시 랭크 매직 체스

게임에서 시도해야 할 가장 멋진 ML 메타 매직 체스 영웅 5명이 있습니다. 그들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는 MOBA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모드 중 하나는 Magic Chess입니다.

이 모드에서 이기려면 가장 강력한 META Magic Chess ML 영웅을 시너지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시너지로 META Magic Chess ML 영웅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무료 MLBB 다이아몬드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최강의 META Magic Chess ML 영웅 추천 

Magic Chess 게임 자체는 사용하는 커맨더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강력한 사령관을 가지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이미 집행관이 있다면 META Magic Chess ML 영웅 추천 중 일부를 아래의 최강 시너지 모바일 레전드 Magic Legend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 시대

히어로 메타 매직 체스 ML
기계 시대

Hero Meta Magic Chess ML은 Mech Era입니다. Swordsman, Mech Era 및 Gunner 영웅의 조합은 정말 치명적인 시너지를 보여줍니다. 어쌔신 영웅 자체로 자주 채워지는 Swordsman의 영웅 시너지에는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Orbiting Sword를 소환하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기계 시대 영웅의 수동성과 결합하여 마주치는 모든 적을 마비시킬 것입니다. Mech Era Synergy 자체에는 적의 마나를 줄이고 우리 영웅의 마나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Mech 시대에 속한 영웅 Lesley와 Beatrix의 Gunner Synergy 조합 외에도이 시너지에 대한 공격은 더욱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MM + 라이트본

히어로 메타 매직 체스 ML
MM

META Magic Chess ML 영웅을 다음 Magic Chess에서 가장 강력한 시너지로 추천하는 것은 Gunner와 Lightborn 영웅의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Marksman 영웅으로 가득 찬 Gunner 영웅은 상대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Lightborn(Granger, Tigreal, Alucard, Fanny)의 시너지 효과와 Shield 및 Invisible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능력과 결합되어 더욱 치명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입니다. 

카리나

히어로 메타 매직 체스 ML
카리나

메타 인 새벽의 땅, 매직 체스의 메타이기도 합니다. Karina는 Magic Chess에서 Astro Power와 Assassin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입니다. 천체 효과는 그에게 더 많은 손상과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mm 보너스는 그에게 세 번 더 많은 기본 공격 실제 피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카리나의 최대 마나는 애매함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는 동시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Karina는 궁수나 벨리 영웅에 대한 천적입니다. 특히 아스트라나 어쌔신과 별 3개와 상품이 가득하고 시너지가 완전하다면.

Karina의 필수품 중 하나는 겨울 막대기입니다. 이 물건은 체력이 낮을 때 카리나를 동결시키고 마나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문 엘프라는 종족이 있었고, 이 종족에는 다크 엘프라는 또 다른 조상이 있었는데, 이는 달랐습니다. 다크엘프는 문엘프족의 귀족이라고 하지만 불행하게도 다크엘프는 마법의 유혹에 믿음을 잃고 더 이상 달신의 가호를 받지 못한다.

그 결과 다크 엘프는 이제 어둠과 위험한 암흑 에너지의 요소에 가려진 종족이 되었습니다. 문엘프 부족보다 어둡게 보이는 다크 엘프들의 전체적인 모습도 바뀌었고, 다른 다크 엘프 부족들은 자신의 힘을 서비스 제공자로 섬기거나 다른 조직을 위해 힘을 사용하기도 했다.

프레야

히어로 메타 매직 체스 ML
프레야

전투기 이것은 또한 매직 체스 승리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Northern Vale 시너지를 활성화하면 최고의 잠재력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럭키박스를 받아 오로라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빨리 득템해야 합니다. Northern Vale 시너지 효과를 완료하려면 Franca도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 시너지의 효과는 Franco, Freya 및 Aurora의 끝에서 즉각적인 활성화입니다. 이 목표를 통해 Freya는 많은 피해 및 보호 아이템과 함께 방어 및 피해 보너스를 즉시 받고 적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레슬러, 어비스, 웨폰 마스터와의 프레야의 시너지 덕분에 종종 이 시너지 효과는 프레야가 완전한 시너지 효과를 얻지 못하더라도 프레야를 강화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re는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게 뭡니까?

히어로 메타 매직 체스 ML

이 Cadia Riverlands 영웅은 5골드에 값비싼 졸입니다. 그러나 Cadia Riverlands의 완전한 시너지 효과를 얻었을 때 그의 영향력은 엄청났습니다. Ling은 단시간에 여러 번 스팸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Ling을 강화하기 위해 더 이상 시너지를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Ling이 Swordsman으로부터 보너스를 받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매우 강력한 링만 설치됩니다. 아쉽게도 링은 거의 외출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링을 살지 말지 주의가 필요합니다.

영웅 킬러로서는 물론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Ling이 치명타로 인해 폭발로 인해 장기간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긴 부상으로 인해 캐리어로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역학이 필요한 Ling이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실 클래식에서 링을 사용해서 연습하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연주가 너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마단 기간 동안 MLBB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시간

이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META Magic Chess ML 영웅 시너지 중 일부입니다. 다른 것을 시도해 보셨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