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요원 ISO Valorant 알아보기, 좋은가요?

ISO 용기

발로란트 방금 Valorant 플레이어를 행복하게 만드는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티저는 에피소드 7: Act 3에서 ISO라는 새로운 에이전트가 출시될 것임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에이전트가 출시되기 전에 Riot은 에이전트가 있을 것이라는 힌트를 주었습니다. 에이전트 다른 요원들에 비해 독특한 스킬을 갖고 있는 신규 요원들. Valorant 플레이어라면 이러한 지침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폴더 이후 일몰 패치 업데이트 7.07.

이 지침은 팀 섹션에 있습니다. 방어자 눈에 띄게 토템 모양을 하고 있으며 빛나는 보라색을 띠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에이전트가 있으면 정말 좋은가요? 아래 토론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계정 비밀번호를 쉽고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ISO 에이전트는 누구입니까?

에이전트 이소
이소 요원. 출처: 용맹/유튜브

ISO는 다음 해에 출시될 새로운 에이전트입니다. 발로란트 2023년 10월 31일 에피소드 7: Act 3.
새로운 요원은 자신의 모국인 중국 출신의 'ISO'라는 남자다.

Iso는 Valorant Game의 다른 듀얼리스트에 비해 독특한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역할을 맡습니다.

에이전트 듀얼리스트(Agent Duelist)는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데 능숙한 플레이어만이 사용하는 에이전트입니다.

마찬가지로 ISO도 성능에 크게 의존합니다. 강한 ISO가 보유한 기술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조준을 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잘 생긴 Valorant Pro Player PRX F0rsakeN을 만나보세요!

ISO 기술 목록

결투사로서 ISO는 적의 위치에 총을 쏘고 침입하는 데 필요하므로 Iso의 기술은 이를 실제로 지원합니다.

또한 Riot가 공식 YouTube를 통해 공개한 티저는 ISO가 적의 총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는 현재까지 다른 듀얼리스트와 비교하여 듀얼리스트 역할을 수행하는 고유한 스킬이자 압도적인 에이전트입니다.

다음은 YouTube Valorant 공식 설명을 바탕으로 Iso가 보유하고 있는 스킬 목록입니다.

비상 기술

비상 기술
비상 기술. 출처 : 폭동

컨틴전시 스킬은 ISO가 워킹 쉴드를 발동해 적 지역을 쉽게 관통하는 스킬이다. 이전에 Agent Harbor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이 방패는 스킬 (C) Harbor와 매우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이 방패가 적의 사격에 의해 관통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C) 버튼을 누르면 이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의 가격은 1회 사용에 250크레딧입니다.

언더컷 스킬

언더컷 스킬
언더컷 스킬. 출처 : 폭동

언더컷 스킬은 적을 일시적인 디버프 상태로 만드는 스킬로, 이 스킬에 적중당하면 적의 체력이 몇 배로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

Killjoy 요원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이 스킬은 Killjoy 봇 경보와 유사합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Valorant의 모든 맵에서 벽과 상자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Q) 버튼을 눌러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의 가격은 2회 사용에 200크레딧입니다.

더블 탭 스킬
더블탭 스킬. 출처: 용맹/유튜브

Double Tap 스킬은 동시에 고유한 스킬입니다. 권력에, 왜요? 이 스킬은 총알이나 총알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적에 의해 발사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적을 조준하는 능력이 뛰어나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빠른 조준 반사 신경을 필요로 하고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이 작동하는 방식은 Double Tap 모드에서 적의 머리에 총알을 발사하여 적을 물리쳐 그들이 빨리 죽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적이 죽으면, 쓰러뜨린 적 위에 보라색 공이 나타나며, ISO 에이전트가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즉시 공을 쏴야 하며, 이를 반복하면 더블 탭 스킬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E) 버튼을 누르면 이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의 가격은 2회 사용에 150크레딧입니다.

스킬 킬 계약

스킬 킬 계약
스킬 킬 계약. 출처: 용맹/유튜브

킬 컨트랙트(Kill Contract) 스킬은 양날의 검과도 같은 스킬인데, 이 스킬은 적을 향해 큰 조준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적을 조준할 수 없다면 킬 컨트랙트 스킬은 쓸모가 없게 된다.

이 스킬이 작동하는 방식은 Agent ISO가 당신과 적이 일대일로 대결하고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해야 하는 차원 공간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패하면 적이 승리할 것이고, 반대로 전투에서 어느 쪽도 승리하지 못한다면 둘 다 패하여 죽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에서 모든 사람과 채팅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ISO 에이전트가 좋은가요?

위 스킬 설명을 보시면 ISO가 포함된 에이전트 입니다. 권력에 처음으로 출시되었으므로 꼭 갖고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듀얼리스트 역할을 보면 에이전트가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되는 쉴드 스킬 덕분에 요원이 적의 영역에 쉽게 침입하여 패할 염려 없이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의 스킬로 돌아가서 플레이어가 에이전트를 올바르게 플레이할 수 없고 스킬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도 에이전트는 여전히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전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Riot은 에이전트 ISO 경험을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너프 미래를 위해 변화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이 에이전트가 너무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권력에 듀얼리스트 클래스의 경우.

또한 읽으십시오: Ascendant, Immortal, and Radiant 용기 등급 가이드

그럼 발로란트가 출시할 새로운 에이전트에 대한 논의는 이렇습니다. 이 에이전트가 흥미롭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자 여기에서만 Valorant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른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