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월 악마 도마에 관한 4가지 사실

도마

도마는 상월악마단의 일원으로서 지위를 차지하는 악마이다. 이 기사에서는 Doma에 관한 몇 가지 사실을 논의할 것입니다.

그는 기메츠노 야이바(Kimetsu no Yaiba) 서사의 주요 적대자인 무잔(Muzan)을 충성스럽게 섬기는 정예 부대의 핵심 요소로 등장합니다. 그 존재는 무잔을 이끄는 상월마족의 힘을 확인시켜준다.

Kimetsu no Yaiba의 애니메이션 및 만화 버전의 스토리 전개에서 Doma는 존경받는 인물 Kokushibo 다음으로 두 번째로 강력한 Upper Moon Demon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상월귀의 역할을 수행하지만, 도마와 아카자의 관계의 역동성은 그 자체로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같은 그룹에 속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두 캐릭터는 서로 특별히 친숙하지 않아 상월 악마 멤버 간의 역동성에 여러 층의 복잡성을 불러일으킵니다.

도마 여정의 클라이막스는 만화 Kimetsu no Yaiba의 166장에서 발생합니다. 여기서 캐릭터는 Muzan의 본부인 Infinity Castle이 Demon Hunter Corps의 침공을 받으면서 죽음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순간은 스토리라인의 극화 정점이 되며, 상달 악마가 자행하는 악을 막기로 결심한 영웅들과의 싸움에서 도마의 역할이 끝났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도마의 존재와 역할은 상월귀의 힘을 키우는 요소일 뿐만 아니라 기메츠노 야이바 세계의 갈등과 긴장을 풍요롭게 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Doma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츠루에 관한 독특한 사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여자 먹는 사람

도마
도마. 출처: 원 e스포츠

도마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코초 시노부가 처음으로 드러낸 특성인 여성의 피를 먹거나 빨아들이는 성향입니다.

곤충 하시라 시노부는 만화 Kimetsu no Yaiba 165-166장에서 이 습관을 드러냈습니다. 그 당시 Shinobu는 Tsuyuri Kanao와 협력하여 Doma를 죽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물약을 만들었습니다.

시노부는 도마가 자신의 피를 빨고 싶은 유혹에 빠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특징은 Doma 캐릭터의 더 깊은 성격을 드러내고 스토리에 복잡성을 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하시라의 5가지 비밀 사실

그의 피를 얼음으로 바꾸는 능력

도마
도마. 출처: Kimetsu no Yaiba Wiki -Fandom

생애 마지막 순간, 도마가 시노부의 독살을 흡수하여 죽을 뻔 했을 때, 이노스케와 카나오는 그의 목을 베려고 준비했다.

그러나 도마는 여전히 엄청난 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한다. 그런 다음 Doma는 Cryokinesis의 한 형태인 얼음 악마 혈액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의 기술은 상대를 얼리는 능력에 국한되지 않고, 그것을 흡입하는 사람에게 치명적인 얼음을 생성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이 혈귀 기술로 생성된 얼음과 이슬은 상대의 폐 세포를 손상시켜 사망과 호흡 곤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Doma에 잔인함과 힘의 차원을 추가하여 이 기술이 전투에서 얼마나 치명적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등나무 과다 복용

처음에는 시노부가 도마의 손에 죽은 언니 코초 카나에의 복수에 성공하지 못할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달랐다. 시노부는 자신이 직접 제조해 몸에 주입한 독을 사용해 도마를 약화시키는 데 성공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러니하게도 상월 악마로서 도마는 등나무 꽃 독에 면역이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이는 도마 자신도 인정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시노부는 37kg에 달하는 도마의 몸에 등나무 꽃독이 가득 차게 만드는 처방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주입된 독의 양은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양의 70배에 해당합니다. 그 외에도 시노부는 악마, 심지어 상월 악마의 재생 능력을 손상시키는 독도 추가했습니다.

그 결과, 도마의 재생은 방해받았고, 이노스케와 카나오는 그의 목을 베고 재생에 실패한 그의 주력 능력 중 하나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이 사건은 강력한 적들과 맞서는 시노부의 천재성을 보여주며, 상대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한 영리한 전략을 드러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무라이의 전설, 히무라 켄신에 관한 사실

내세에서의 만남

도마는 죽은 뒤 저승에서 시노부를 만나게 된다. 이 순간, 도마는 눈앞에 있는 여자가 시노부인지 카나에인지 혼란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마는 시노부의 아름다움을 알아볼 뿐만 아니라 그녀를 매우 아름답고 귀엽게 묘사합니다. 매력 넘치는 표정으로 도마는 시노부까지 초대해 사후 세계에서 황홀한 순간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도마의 희망은 시노부가 그의 제안을 단호하게 거부하자 곧 일방적으로 이루어지며, 도마의 영혼에 대한 사랑이 내세에서 시노부의 마음을 구애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이 순간은 이야기의 마지막에 로맨스와 놀라움의 요소를 삽입하여 서사에 극적이고 신비한 감동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격의 거인에서 에렌과 미카사의 관계에 관한 사실!

이번에는 애니메이션의 도마에 관한 사실에 관한 논의입니다. 데몬 슬레이어.

가장 완벽하고 저렴하며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