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오픈, 서둘러주세요!

라그나로크 기원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사전등록이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이것은 Gravity Game Hub(GGH) Pte.에서 직접 발표했습니다. (주) (주)그라비티의 자회사입니다. (주)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의 실드 위치, 참고하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사전등록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사전등록
라그나로크 오리진.

Ragnarok Origin Global의 사전 등록 기간은 2023년 3월 3일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즉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사전등록 기간 동안, 준비된 다양하고 매력적인 인게임 경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등록 기간 내에 미화 1,000,000달러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기는 당신은 Razer 키보드와 휴대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웨이.

공식 웹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여 사전 등록 기간에 참여하려면 등록하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페이지에서 인용 페이스북 공식적으로 2023년 4월 4일 오전 23:59(GMT+7)까지의 기간으로 추첨이 진행됨을 발표합니다.

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겨주시는 것 뿐입니다.

준비된 경품에는 무작위로 선정된 200명의 참가자를 위한 베타 선물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코드에는 다이아몬드 500개, 데비루치 5 상품권, 펫 쿠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코드는 계정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경품은 2023년 7월 4일 발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드레이크 몬스터: 위치, 드롭 및 죽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소개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등록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등록

물론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이미 Ragnarok Origin Global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먼저 검토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MMORPG 그래픽이 향상된 클래식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 게임은 2022년 3월 2일부터 22일까지 아직 클로즈 베타 단계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2023년 4월 6일에 오픈 베타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내 전투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어는 나중에 모험가가 되어 Midgard라는 마법의 세계로 모험을 떠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탐색하고 사귈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과 PC에서 고전 MMORPG를 플레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agnarok Origin 글로벌 사전등록에 등록한 플레이어는 출시 시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뉴스 팔로우 및 읽기 계략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잊지 마요 가장 저렴한 냥베리 탑업,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