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사이클롭스, 알고 보니 거인이 된 애꾸눈 소년!

사이클롭스 - 사이클롭스의 새로운 스킨

모든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에는 자체 스토리가 있습니다. 가진 것 외에 데미지 스킬 물론 이야기는 다르며 우리가 탐험하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영웅 애꾸눈.

누가 몰라 영웅 외눈박이? 영웅 매우 흥미로운 것은 Cyclops입니다. 사이클롭스는 하나 영웅 마법사 가지고 있는 스킨 협력에서 스타 워즈. 

사이클롭스는 하나 영웅 매우 큰 몸을 가진 한쪽 눈이 있습니다. 그가 가진 지능은 그가 현재 살고 있는 나라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능가할 수 있다. 

태양, 별, 행성 및 기타 태양계 모두에서 태양계에 대한 관심은 영웅 이것은 우주 물체를 정말 좋아하고 그것에 너무 깊습니다. 그는 이것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가 한때 결론을 내린 이론은 하늘의 모든 물체는 각자의 궤도에서 항상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었다. 그는 또한 놀라운 마법을 가진 천체가 있다고 믿습니다.

마법과 우주 공간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사이클롭스는 그것을 원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을 얻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마침내 자신이 가진 모든 마법의 힘을 저장하기 위해 마법의 모래시계 바늘을 사용합니다. 

그는 또한 마법의 모래 시계 바늘에 천체를 저장하여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전문 지식의 결과로 그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스타소울 매지션 그의 나라에서 매우 위대합니다.

Cyclops는 아무도 그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위대한 전사를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가 방문한 곳은 새벽의 땅. 

그곳에서 그는 다른 종족의 위대한 투사를 찾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마침내 사이클롭스는 자신이 가진 모든 마력을 증명하고 추방할 수 있었습니다.

데미지 스킬 에게 소유 된 영웅 이것은 또한 매우 치명적입니다. 에 패시브 스킬 그가 줄일 수 있었던 쿨다운 모두에 대하여 기술 상대방 소유. 을 위한 기술 하나는 그가 두 개를 발행할 수 있었다 충격파 줌으로써 손상 매우 큰.

기술 둘 다 그에게 덜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 기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또한 공격 영웅 가장 가까운 상대이므로 쉽게 끌 수 있습니다. 그의 몸이 별이 빛나는 구체.

또한 읽기: 개편된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더욱 강력해집니다!

기술 그가 가진 세 가지 모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제공할 수 있어서 거대한 마법 구체. 다음은 5가지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영웅 마법사 사이클롭스 :

히어로 사이클롭스의 강점

손상 크게 초기 게임 ...도 아니다 늦은 경기

손상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또는 늦은 게임. 그래서 아주 쉽게 죽입니다 영웅 상대.

할수있다 농업 그리고 정글링 빠르게

영웅 이것은 하나다 영웅 마법사 능력을 가진 자 농업 그리고 정글링 매우 빠르게.

가지다 군중 제어 기술 상처를 주는

군중 통제 기술 치명적인 상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에게 영웅 상대.

도달하다 기술 그건 너무 멀어

도달하다 기술 너무 멀어서 들어가기 힘들다. 자물쇠 경기에서 싸울 때.

중 하나 영웅 간단하지만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스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기술 배우기 쉽고 치명적입니다. 

사이클롭스 영웅 부족

이 없습니다 깜박임 스킬

블링크 스킬 소유하지 않은 것 영웅 이 원인 영웅 이것은 타기가 매우 쉽습니다. 잠금 영웅 상대. 이것은 다음을 사용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깜박임. 

내구성이 매우 낮음

내구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경기 중일 때 영웅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 기술 최소

그것은 만든다 영웅 이건 하기 힘들어지고 있어 자물쇠 에게 영웅 경기 상대.

만 할 수자물쇠 하나 영웅 경기 중 상대방

할 때 전쟁 영웅 그것은 단지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자물쇠 하나를 위해 영웅 그가 할 수 없도록 그냥 싸워라. 솔로 레인.

할 수 없다나르다

영웅 이것은 영웅 민첩하지 않아서 그렇게하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나눠 밀기 또는 솔로주.

감각을 시험해 보자 영웅 마법사 이것은 Road to Mythic 미션에서 팀원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모든 기술과 능력을 끌어내다 기술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고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또한 읽기: Brody는 Midlane 플레이메이커였지만 이제는 Sidelaner에 더 적합합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