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클린트가 정글러보다 라너가 더 어울린다? 여기서 전략을 변경해야 합니다!

클린트

물론 선수들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클린트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이며 역할 ~처럼 명사수. 기원과 이유 클린트 아무도 모르는 싸움. 

상당히 두렵고 독특한 외형을 가진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카우보이 ~이다 클린트. 한 번에 2개의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때.

황무지의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영웅 이것 저격수 중 가장 공정한 저격수입니다. 그는 죄인을 근절하기 위해서만 무기를 사용합니다. 그의 정확성과 속도는 상대방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스킬당 데미지 에게 소유 된 개선됨 클린트

기술 당신이 가진 것을 지원 클린트 그들 중, 퀵드로블라인드 스모크, 힐 로프, 그리고 곡사포. 자, 여기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사용팁 클린트:

패시브 스킬: 퀵 드로우

효과 사용 후 기술, 공격 클린트 바로 앞에서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 생산할 것이다 손상 120%만큼.

기술 1: 블라인드 스모크

물리적 손상 연막탄으로 150/180/210/240/270/300포인트 클린트 적 지역에 던집니다. 기본 공격 수류탄 연기로 인해 25%에서 75%만큼 감소하고 감소합니다. 이동 속도 60%만큼.

기술 2: 힐 로프

총에 맞을 그물 덫 클린트 생산하다 물리적 손상 140/160/180/200/220/240 pts만큼 네트 트랩에 대한 첫 번째 상대 영웅의 속도를 늦춥니다. 반면에, 클린트 상대방의 영웅과 거리를 만들기 위해 뒤로 점프합니다.

기술 3: 곡사포

클린트 목표물에 수류탄을 던질 것입니다. 수류탄이 폭발할 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최대 230/290/350포인트. 이 스킬에서 총 5개의 수류탄을 연속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각각의 효과에 따라 기술, 그래서 콤보 권장, 먼저 힐 로프 사용 (스킬 2) 거리를 두다 영웅 상대.

사용 (기술 3) HP 소모 영웅 상대방의 움직임을 늦추십시오. 마지막으로 죽이기 위해 영웅 상대방이 사용 기술 3 (곡사포).

아이템 추천

아이템 추천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클린트 구축,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 악마 신발, 최대 +40 이동 속도 +6 마나 재생 이 항목에 속합니다. 줄이거나 어시스트 10%의 마나를 회복시켜주며, 미니언을 줄이면 이 아이템의 패시브인 4%의 마나를 회복시켜줍니다.
  • 절망의 칼날, +160 물리적 공격 및 +5% 이동 속도. 뿐만 아니라 HP가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할 때 증가합니다. 물리적 공격 25%의 영웅은 이 항목에서 패시브입니다.
  • 버서커의 분노, 최대 +65 물리적 공격 및 +25% 중요한 기회 이 항목에 속합니다. 이 항목의 수동태, +40% 치명적인 데미지.
  • 끝없는 전투, 최대 +65 물리적 공격, +10% 물리 흡혈,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50HP, +5% 이동 속도, 뿐만 아니라 +5 레지 어딨어, 추가 제공 TrueDamage 에서 60%에 달했습니다. 물리적 공격 ~와 함께 쿨다운 1.5초 동안.
  • 재앙의 포효, 물리 공격력이 +60입니다. 모든 물리방어 적의 소유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침투 납품 시 0.05% 손상 뿐만 아니라 20%로 제한됩니다.
  • 로즈 골드 유성, +30 마법방어, +60 물리적 손상 및 +5% 물리적 생명력 흡수. 영웅의 HP가 30% 이하로 떨어졌을 때 이 아이템의 패시브로, 방패 510-1350을 흡수할 수 있는 손상 뿐만 아니라 개선 마법방어 많게는 25개.

추천 레인 ~을 위한 개선됨 클린트

현재 모바일 레전드 메타에서는 클린트 덜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 정글러. 그러나 여전히 플레이하고 적응할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안에 게임 플레이. 골드 라이너는 그가 잘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Hero Sidelane은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차선 ...도 아니다 농업 두 번째 핵심, 즉 팀을 지원할 수 있는 영웅으로 의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글러. 다른 영웅 사이드 레인 오프라인, 자주 배치되는 영웅입니다. 골드 레인.

또한, 중후반 게임 사이드 라이너 영웅은 일반적으로 할 수 없기 때문에 농업 빨리 정글러 뿐만 아니라 필요 항목. 그러나 모든 영웅이 정글러 Sidelane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사용해보세요 클린트 임무에서 이러한 조정을 거친 사람 신화로 가는 길.

또한 읽기: 히어로 사이클롭스, 알고 보니 거인이 된 애꾸눈 소년!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