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dy는 Midlane 플레이메이커였지만 이제는 Sidelaner에 더 적합합니다!

브로디 mlbb

브로디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어두운 과거를 가진 사람. Brody는 화산 기슭의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마을은 어비스의 공격을 받아 완전히 파괴되고 초토화되었습니다. 

그런 마을의 모습을 보며 브로디는 어비스에 있는 자신의 마을에서 복수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안타까움과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에게 복수하기 위해 Brody는 그의 마을을 파괴한 Abyss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어느 정도의 시간이 흐른 후, 브로디는 아무런 준비 없이 아무런 무기도 없이 마을을 멸망시킨 어비스를 마침내 찾았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심연의 심장을 찔러 죽일 수 있을 때까지. 그러나 심장을 찌르는 순간 악마의 힘이 브로디의 손에 들어가 브로디를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하고 잠이 든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인간 베네데타가 그를 돌보는 것을 봅니다. 회복 후 Brody와 Benedetta는 함께 여행합니다. 

스킬당 데미지 개편 브로디

패시브 스킬 - 심연 부식

IMG_256

이 공격을 수행하면 Brody는 +200% 총 물리 공격) 물리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30% 또는 1.2초 증가시키며, 기본 공격도 최대 8초 동안 지속되는 1-4 Stack Abyss Mark를 남깁니다. 

스킬 1 - 어비스 임팩트 

Brody's Build Hurts, Severe Critical Damage (MLBB 시즌 20) 2021 6

이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충격파를 발생시켜 250(+15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30% 슬로우 효과를 주며 스택 어비스 마크 1개를 남깁니다.

적이 이 공격에 맞으면 추가 20% 데미지(최대 160%), 추가 5% 슬로우(최대 45%) 및 1(최대 4) 스택 어비스 마크를 추가로 받습니다. 

기술 2 - 부식 타격 

Brody's Build Hurts, Severe Critical Damage (MLBB 시즌 20) 2021 8

이 공격은 영웅이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달려가는 동안 수행되어 200(+70% 총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초의 기절 효과와 1개의 중첩 심연 표식을 남깁니다. 적에게 맞으면 이동 속도가 45%가 됩니다.

얼티밋 스킬 - 찢겨진 기억 

Brody's Build Hurts, Severe Critical Damage (MLBB 시즌 20) 2021 10

이 영웅은 이전에 8야드 거리에서 대상이 된 적에게 400(+ 100% 추가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이전 공격의 어비스 마크가 있으면 재설정되고 

어비스 마크 초기화는 적 1인당 200(+50% 추가 물리 공격력), 8%의 HP 감소량에 해당합니다.

또한 읽기: SABRE Squad의 불의, VENOM Squad의 폭발을 점화!

추천 콤보 스킬 개편 브로디

이 영웅의 콤보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기본 공격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단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번 스킬로 어비스 표식을 부여한 후 기본 공격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콤보는 4개의 심연 마크가 있을 때까지 기본 공격으로 공격한 다음 아무 스킬이나 궁극기 스킬로 계속하는 것입니다. 도망치고 싶거나 적이 다가오고 있다면 스킬 2를 사용하여 전장에서 벗어나십시오. 

추천 빌드 아이템 ~을 위한 개선됨 브로디

글로벌 톱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Bordy의 연습 가능한 빌드를 소개합니다!

비스트 킬러

IMG_256

몬스터에게 50% 대미지, 주변 적에게 마법 대미지 +100, 물리 방어력 최대 20, 마법 방어력 최대 20의 추가 방어력을 부여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Bordy가 레벨을 올리면 이 아이템이 더 강해진다는 것입니다!

워리어 부츠

IMG_256

이 다재다능한 신발은 22의 방어력을 추가하고 매 공격마다 25초 동안 5를 추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절망의 칼날

IMG_256

이 아이템은 추가 5% 이동 속도와 함께 160회의 물리적 공격을 제공합니다. 상대의 HP가 최소일 경우 2초 동안 +25%가 됩니다. 이 아이템은 HP가 낮은 적에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재앙의 포효

IMG_256

이 아이템의 아머 버스터는 방어 타워의 20%를 무시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IMG_256

뛰어난 방어력 외에도 이 아이템은 +3% 속도, 4초 동안 지속되는 추가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며 최대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IMG_256

예를 들어 Brody의 HP는 30%에 불과하므로 받는 피해량은 30%만큼 감소합니다. 

추천 레인 ~을 위한 개편된 브로디

Brody 자신은 이 지역이 Turtle 산란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골드 레인과 잘 어울립니다. 이곳은 보통 브로디 같은 원거리 딜러나 게임 초반에 약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골드 레인은 미니언을 죽임으로써 많은 아이템을 빠르게 수집할 수 있고 나중에 좋은 데미지로 팀을 지원할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은 사실 측면 레인과 거의 유사하며 타워를 무너뜨리고 정글러를 돕는 데 더 집중합니다. 

Myth로 갈 때 Brody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러한 아이템과 콤보를 사용하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개선된 영웅 오데트,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