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WhatsApp GB 사용 방법

왓츠앱 GB

점점 더 정교해지는 이 시대에 기술은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중 하나는 비즈니스 또는 비즈니스에 WhatsApp GB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WhatsApp GB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기능과 이점을 갖춘 잘 설계된 WhatsApp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일반 텍스트 알림, 이중 서명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은 개인 정보 보호 측면에서 공식 WhatsApp 응용 프로그램에서 수행할 수 없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2023년에도 WhatsApp GB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아래 사용 방법에 대한 논의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플의 WhatsApp을 5분 이내에 탭하는 방법!

WhatsApp Mod의 GB 버전을 사용하는 방법 

WhatsApp 로고
GBWhatsApp 로고. 출처: VCGamers.

신규 사용자의 경우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GB WhatsApp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WA Official과 WA GB를 사용하는 과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에 완전한 자습서를 제공하여 약간의 도움을 줄 것입니다. 

  1. GB WA 애플리케이션 열기 
  2. 그런 다음 번호를 입력하고 OTP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3. WhatsApp에 들어가면 점 3개 메뉴를 선택합니다. 
  4. "GB 설정"을 선택합니다. 
  5. 여러 메뉴가 있으며 "개인 정보 및 보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마지막으로 원하는 계획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GB 설정에서 화면 배경을 변경하고 글꼴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B WA 응용 프로그램의 모양이 눈에 더 좋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WhatsApp GB 사용 방법

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그 자체로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개 선택 취소

2개 선택 취소
2를 선택 해제하십시오. 출처: Tutorialllio.

공식 WhatsApp 응용 프로그램에 파란색 진드기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는 경우 WhatsApp GB에는 그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자신이 보낸 메시지를 받지 않았거나 읽지 않은 것으로 생각하도록 두 가지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만드는 방법은 항상 발생하는 한 가지이며 "두 개의 틱 숨기기"를 선택합니다.

숨기기 위해 두 번째 플래그를 확인하려고 하면 판매자는 메시지를 읽는 동안 두 가지 수준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신자가 보낸 메시지를 읽지 않았을 때 유료보기는 하나를 확인합니다. 

삭제된 메시지 읽기 

2개 선택 취소
삭제된 메시지를 읽습니다. 출처: 유튜브.

WhatsApp GB의 또 다른 고유한 기능은 보낸 사람이 삭제한 WhatsApp 메시지를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낸 사람이 삭제한 채팅 내용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GBWhatsApp에서는 항상 메시지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및 보안 메뉴에 들어가 '메시지 삭제 방지' 버튼을 탭합니다. 삭제 방지 메시지가 활성화되기 전에 삭제된 채팅에는 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 다운,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 수 없음

인터넷 연결 끄기 

인터넷 연결 끄기 
인터넷 연결을 끕니다. 출처: 루키타.

공식 WhatsApp 애플리케이션에서는 WhatsApp GB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만 인터넷 연결을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끄면 WhatsApp뿐만 아니라 전화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그러나 GBWhatsApp을 사용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라는 기능을 통해서만 GBWhatsAp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직접 인터넷 연결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첫째,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은 GB WA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비활성화하는 단계입니다.

  1. 먼저 GBWhatsApp 메인 페이지 상단의 항공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확인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3. 그렇다면 스트리밍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보거나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는 동안 GBWhatsApp 애플리케이션은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테마 전환

WhatsApp을 탭하는 방법
WhatsApp GB 테마 변경. 출처: VCGamers.

앱에서 왓츠앱 공식적으로는 배경화면만 변경할 수 있지만 GBWhatsApp에서는 WA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신 GB WhatsApp 2023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되는 테마 선택도 매우 크고 다양합니다. 그 외에도 무료 또는 무료로 테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Mod Fouad'를 선택합니다.
  2. GB 설정 페이지 진입 후 'FMThemes' 메뉴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FMThemes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고 원하는 GBWhatsApp 테마를 선택합니다.
  3. 마음에 드는 테마를 찾았다면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지막으로 '확인'을 선택합니다. 
  4. 완료, 이제 GBWhatsApp 테마는 이전에 선택한 항목에 따라 변경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의 Emot Batu에 대한 사실과 그 진정한 의미

2023년에 WhatsApp GB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WhatsApp GB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