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나 MLBB 사용법, 오토GG브로!

카운터 슈

Hero Silvanna MLBB는 게임에서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상대 팀과 싸울 수 있습니다.

Silvana MLBB는 파이터의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 실바나 MLBB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게임에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팁과 Silvana MLBB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팀의 다른 영웅 플레이어에게 부담이 되지 않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Silvanna MLBB 사용 팁 및 방법

실바나 MLBB

Silvanna MLBB를 사용할 때 우리는 여러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기원을 가지고 놀지 마십시오.

이길 수 있는 기회는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새벽의 땅에 내려가기 전에 준비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글쎄, 당신은 상대 영웅을 다루기 전에 이것에 주목해야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더 무서워지고 상대방의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아래 사항을 이해하고 수행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Silvanna MLBB 기술 이해

실바나 MLBB

이것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플레이어에게 매우 기본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영웅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술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가진 기술을 이미 알고 이해할 때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할지.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바로 라이트닝 곤봉, 마법 데미지를 올려주는 전기봉 Hero ML!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Silvana MLBB 기술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효과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가 우리를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게임도 패배로 끝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 콤보 스킬

콤보 깜박임 silvanna1

시도할 수 있는 Silvanna Mobile Legends 콤보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더 잘 사용하려면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의 스킬 1을 사용하여 실바나 스킬 콤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킬 3으로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스킬 2를 계속하십시오.

Sick Silvanna 빌드 아이템 선택

그녀의 기술을 알고 이해한 후에는 게임에서 구매해야 하는 가장 지긋지긋한 Silvanna 빌드 아이템도 알아야 합니다.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주었다 Silvanna의 아이템 빌드 추천이 아프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여명의 땅에서 싸우고 싶을 때 Silvanna MLBB 빌드 권장 사항을 참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Silvanna Pain 2022

최상의 차선 선택

레인 모바일 레전드

우리는 이 파이터 역할을 가진 영웅을 위한 최고의 라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Silvanna Mobile Legends는 자신에게 적합한 차선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Silvanna MLBB 사용 시 EXP 레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ilvanna MLBB가 해당 차선에 있을 때 파밍에 집중하세요.

당신의 영웅이 빠르게 '되기' 위해서는 그것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그녀의 능력과 일치하는 Silvanna의 가장 아픈 빌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픽 MLBB 순위에 갇혀? 이 중요한 팁을 수행하십시오!

팀원 돕기

나탈리아 MLBB 스킬 2

게임 후반에는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팀원들을 도와야 합니다. 게임에서 당신과 마주하는 상대 영웅을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팀과 함께 포탑을 파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게임에서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