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ck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불멸의 탱크!

히어로 그록의 약점

이 영웅의 사용자라면 Grock ML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불멸의 탱커의 스킬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Grock은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탱크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자신은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능력과 좋은 방어력 때문에 서포터입니다.

이 영웅을 최대한 활용하면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하면서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제 Grock ML 영웅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우리가 제공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Hero Grock ML 사용 방법

그래서 그록ML 히어로 사용법을 모르는 비시거즈 친구들을 위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록ML 히어로 사용법 몇가지를 알려드립니다.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몬드를 교환하여 Grock을 직접 얻을 수 있으므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완료하여 이 영웅을 얻으십시오. 이 영웅이 이미 있다면 아래 팁을 즉시 따를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사용

Hero Grock ML 사용 방법
패시브 스킬

그록 ML 영웅 사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팁은 그의 패시브 스킬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그는 유용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그에게 더 많은 이동 속도, 물리/마법 방어 및 HP Rain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패시브 스킬을 Natural Power 스킬과 결합하여 상대방의 영웅, 즉 Crowd Control에 대한 강력한 방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과 자연의 힘 스킬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 상대의 방어선을 무너뜨리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러한 영웅 사용자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스킬 2를 가능한 한 많이 스팸합니다.

하지만 스킬 2는 팀 전투를 할 때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2차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탈출로를 막고, 탑을 막고, 영주의 길도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른쪽 그록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여 이 스킬 2를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스킬 2와 함께 Hero M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항상 열린 지도

Hero Grock ML 사용 방법
블라인드 맵의 그림

이 영웅은 주인공을 방어하는 데 집중할 뿐만 아니라 지도를 열고 적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 방법을 알고 영웅 그록 ML 당신의 주인공을 지원하기 위해 아주 잘.

모바일 레전드에서 팀원들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지도 기능을 열어주세요. 이것은 위험을 제거합니다.

그 외에도 Open Map을 사용하면 팀이 많은 금을 획득할 수 있도록 넓은 농장 지역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물론 팀의 승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궁극기와 궁극기 스킬을 비교하십시오.

마지막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하기 위해 궁극기로 팀을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Grock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궁극적인 릴리스를 조심해야 합니다.

가장 높은 스킬은 300(물리 데미지)을 생산하는 치명타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탑이나 벽을 공격할 수 있다면 그로 인한 피해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팀 이니시에이터 되기

Hero Grock ML 사용 방법
MLBB

팀원을 위한 이니셔티브가 되는 것은 Grock ML 이론을 사용하는 다음 방법입니다. 패시브 스킬과 포스 오브 네이처 스킬(스킬 1)의 조합 덕분에 상대에게 쓰러질 염려 없이 쉽게 전투에 진입하고 퇴장한다.

따라서 이 탱크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이니시에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용 시 항상 다른 팀원을 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 자신은 전투에서 자신을 강화할 수 있는 빌드 손상 또는 전체 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탱크 영웅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투와 만나는 적에 맞는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Hero Grock ML 사용 방법
MLBB

탱크로 플레이한다면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탱크의 임무는 나머지 팀이 죽지 않도록 자신을 희생하는 것입니다.

팀원이 상대방을 죽이는 것을 막을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겁에 질려 있다면, 당신의 동지들은 공격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Hero Tank를 사용할 때 죽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Grock 사용자는 항상 적 팀을 돌진하기 위해 플레이합니다. 하지만 너무 바보같이 굴지 마세요. 그러면 초반 게임에서는 긴 지구력이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현명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적을 공격하고 싶으면 스킬 1을 사용하고, 쿨타임이면 리턴한다. 이 Grock ML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와 노는 것 외에도 최대한 벽에 걸어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기술을 사용하고 적을 대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팀을 잘 유지하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L ML Grock을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Grock은 빠른 속도, 긴 수명 및 뛰어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항상 많은 사람들이 등급 향상으로 사용합니다!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