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2022년 5월 에디션의 6가지 최고의 Gloo Wall 스킨

최고의 Gloo 벽 스킨

Gloo Wall Grenade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6개의 최고의 글루 월 스킨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년 5월호. 

Gloo Wall 수류탄은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장벽을 만들 수 있는 Free Fire의 특수 아이템입니다. 그들은 매 경기마다 사용되며 좋은 최고의 글루 월 스킨은 다른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MAX 2022년 5월 판에서 최고의 글루 월 스킨 6개를 나열합니다.

2022년 5월 최고의 Gloo Wall 스킨 목록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패션은 현실 세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무기 스킨, 의상 번들 등과 같은 새롭고 독점적이며 호화로운 게임 내 수집품을 배틀 로얄 슈팅 게임에 지속적으로 추가합니다.

글로 월 스킨은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세트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들은 신상품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젊은이들을 매료시키는 이 아이템의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많은 최고의 글루 스킨이 게임에 도입되었고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으며 계속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수호자 하야토

이 스킨은 Midnight Samurai 충전 이벤트의 일부로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Shamrock과 마찬가지로 최소 2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얻을 수도 있습니다.

'수호자 하야토'는 벽 표면에 검을 들고 있는 하야토의 초상화가 있는 강청색입니다. Hayato 팬이라면 이 스킨을 얻는 것이 필수이며 아마도 Hayato의 각성 형태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버뮤다 계획

최고의 Gloo 벽 스킨
버뮤다 계획

이 스킨은 작년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올해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

겉모습은 핏빛이었고 강도 사건에 사용된 유명한 가면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아이템 상점 구매를 통해 획득해야 하는 스킨이기 때문에 플랜 버뮤다는 상당히 희귀하다.

Free Fire와 대중 문화 현상인 Money Heist의 콜라보레이션은 게임에서 팬이 좋아하는 다양한 아이템의 출현을 담당합니다. Bermuda Gloo Wall 스킨 계획은 이러한 추가 사항 중 하나였으며 그 이후로 Free Fire 및 Free Fire MAX에서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가레나는 보상 선물로 플랜 버뮤다 글루 월을 소개했다. Free Fire의 Money Heist 상자에서 얻은 토큰을 통해 교환이 완료됩니다.

히스테리

최고의 Gloo 벽 스킨
히스테리

Garena Free Fire는 결승전을 위해 통과된 일련의 이정표를 목격했습니다. FFAC 11월 28일. 업적을 달성한 후 다른 상품과 함께 Brave Crystal 토큰을 제공하는 Free Fire 교환 코드를 발행합니다.

게이머는 이 토큰을 사용하여 4가지 상품 중 하나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loo Wall Hysteria는 그들이 생각해낼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Hysteria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이 평가되는 최고의 글루 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범주에서 창의적으로 설계된 릴리스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퍼플 컬러의 조합으로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어가 될 가능성이 있지만 특정 이벤트에서 무료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폭풍 인도자

폭풍 인도자 글루 월 작년 Azure Dragon 이벤트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기계와 같은 용이 벽의 주요 구성 요소인 미래적이고 판타지적인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벽에는 또한 다른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빛나는 입자 효과가 있습니다.

승리 충전

최고의 Gloo 벽 스킨
글루벽

Free Fire 협업 중에 출시된 아이템은 드물고 일반적으로 게임으로 돌아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McLaren과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Free Fire에 특수 자동차 스킨 및 기타 아이템이 도입되었습니다.

당시 가장 애용되었던 아이템 중 하나는 Victory Charge 글루 월이었습니다.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린 McLaren Top Up에서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무료 Fire Gloo Wall 스킨 5개, 너무 멋져요!

금 금고

최고의 Gloo 벽 스킨
금 금고

또 다른 최고의 글루 벽 스킨은 금 보관소입니다. 이번 머니 하이스트 콜라보레이션은 프리파이어가 이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마지막이었고, 그로 인해 최고의 아이템을 가져왔습니다.

Vault 스킨은 문자 그대로 은행 금고 문을 본떠서 전체에 금색 디테일과 LCDP 이니셜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벽은 매우 잘 디자인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Gold Vault는 2021년 12월 개발자들이 소개한 Money Heist 테마의 글루 월 스킨입니다. 두 번째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인 "Reload Target Down"의 일부입니다.

은행 금고 디자인이 특징인 게임 내 최고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Free Fire MAX에는 적을 위협하는 시각적 치료 및 전술 역할을 하는 글루 벽 스킨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범주에 속하는 사람들입니다. 이 때문에 게임에는 아름답고 효율적인 Gloo Wall 스킨 모음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Gloo Wall 스킨 카테고리는 Armory MAX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위의 기사에는 Free Fire와의 동기화를 통해 게임에 도입된 최고의 Gloo Wall 스킨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