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통스러운 하야부사 빌드 추천

인도마레트 레트리 - 하야부사

정글러 역할을 맡은 암살자 영웅은 종종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푸시 랭크용. 이 영웅 중 하나는 하야부사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를 사용할 때 높은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영웅의 데미지가 더 아플 수 있도록 하야부사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논의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반 적 영웅뿐만 아니라 다음 아이템도 내구도가 높은 적 영웅, 즉 탱커 영웅에게 중요한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3의 Karina's Pain에 대한 권장 빌드

하야부사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Hayabusa의 상처 빌드에는 피해 출력, 특히 물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 탱크 영웅에 대한 추가 물리 관통 능력치가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하야부사용 스위프트 부츠
하야부사용 스위프트 부츠. 출처: VCGamers

스위프트 부츠는 하야부사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신발 중 하나입니다. 정글러 영웅으로서 Hayabusa는 추가로 +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덧셈 이동 속도 이것은 민첩성, 로밍, 적 영웅 선택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15% 공격 속도 추가도 Hayabusa가 기본 공격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팀의 구성이나 팀의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wift Boots 이외의 신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헌터스트라이크

Hayabusa의 빌드는 Hunter Strike에서 고통 스럽습니다.
하야부사의 빌드는 헌터 스트라이크에서 고통 스럽습니다. 출처: VCGamers

헌터 스트라이크는 Hayabusa가 가장 지독한 빌드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다음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8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추가 통계 물리적 공격 이로 인해 Hayabusa의 데미지 출력이 더욱 높아질 뿐만 아니라 받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인해 스킬을 더 자주 시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15 물리 관통력을 부여하는 고유 속성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etribution이라는 Hunter Strike의 고유한 패시브는 동일한 영웅/적을 반복적으로 공격할 때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추천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또는 BoD. 출처: VCGamers

Physical Attack, Blade of Despair 또는 BoD를 가진 영웅이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BoD는 매우 잘 알려진 아이템으로 Hayabusa와 같은 물리 공격 영웅이 자주 사용합니다.

BoD는 물리 공격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추가 통계, 즉 추가 물리 공격 +160 통계와 Hayabusa의 민첩성을 위한 5%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BoD에는 25% 중 50% 미만의 HP를 가진 적을 대상으로 하는 물리 공격에 대한 버프를 제공하는 Despai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빌드 하야부사를 위한 재앙의 포효

빌드 하야부사를 위한 재앙의 포효
빌드 하야부사를 위한 재앙의 포효. 출처: VCGamers

BoD 외에도 Malefic Roar는 추가적인 +60 물리 공격 통계와 P+35% 물리 침투 덕분에 물리 공격 영웅이 자주 사용합니다.

물리 관통은 특히 물리 방어 아이템이 있는 탱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고유 속성 Malefic Roar를 통해 추가 물리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물리 방어력에 따라 물리 관통력이 증가하는 고유 패시브도 존재한다.

헵타시즈의 칼날

Heptaseas의 블레이드와 하야부사
Blade of Heptaseas로 Hayabusa를 건설하십시오. 출처: VCGamers

하야부사의 마지막 추천 아이템은 헵타세아의 검입니다. Blade of Heptaseas는 +70 Physical Attack과 약간의 추가 +250 HP를 내구성 통계로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탱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고유한 특성을 제공하며, 물론 +15 물리 관통력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Blade of Heptaseas의 고유한 패시브는 하야부사가 종종 픽오프를 하기 때문에 암살자 영웅으로서 완벽할 것입니다.

고유한 패시브인 매복은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거나 주지 않으면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23 고통스러운 하야부사 빌드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것이 하야부사와 함께 여명의 땅에서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완전한 다이아몬드 충전은 다음에서만 필요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