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Claude 빌드 아이템 5개

가장 고통스러운 클로드 빌드 2024

Claude는 Marksman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클래식 및 랭크 모드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사용자로서 2022년 9월에 Claude의 빌드 항목이 손상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때문에 이 캐릭터는 빠르고 고통스러운 공격부터 탈출 스킬까지 MM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이 영웅이 더 평화로워지려면 올바른 빌드 개체를 선택하는 옵션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클로드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에 팀과 함께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역겹고 강력한 Claude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클루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터프 부츠 Claude 착용자를 위한 신발 또는 스포츠입니다. 이 부츠는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마법 방어력을 22 증가시킵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클루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DHS라고도 알려진 Demon Hunter Sword는 게임 시작부터 소유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클라우드의 물리 공격이 3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므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
클루드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황금 지팡이

클로드의 공격을 위한 다음 필수 아이템은 황금 지팡이입니다. Demon Hunter와 마찬가지로 이 황금 지팡이는 Cloud에 추가 물리적 공격과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모든 치명타 공격 기회가 공격 속도로 전환되기 때문에 치명타 공격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클루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로즈 골드 메테오

당신이 사용하는 이 영웅이 강력한 데미지와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 좋은 아이템은 로즈 골드 메테오입니다. 이 아이템은 클라우드에 물리 공격, 마법 방어, 물리 뱀파이어를 제공할 수 있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체력이 30% 미만이면 510-135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Claude Epic 스킨 행

절망의 칼날

클루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게임 후반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려면 다음으로 할 일은 절망의 칼날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과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도 있는데,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물리 공격이 증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 Crazy Damage에서 Hero Claude를 만드세요!

그래서 2022년 9월 버전 VCGamers에서 아픈 클로드의 빌드 아이템입니다. 네, ML 다이아몬드를 계속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