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2023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만들기

이번에는 Crusader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라그나로크 2023년 최신 Eternal Love. 물론 이러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MMO 게임, 십자군의 역할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특히 라그나로크 게임의 캐릭터와 룰을 전체적으로 승화시킨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게임의 경우 이 게임에서 크루세이더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아마도 당신은 십자군 구축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이 게임에서 보스를 죽이기 위해. 

이를 위해 Vicigers는 이 문서에서 제공할 빌드 권장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이 되려면 정말 검객, 크루세이더로 시작해야 하고 마지막에는 견고한 크루세이더 갑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검객이 되면 무기를 들고 크루세이더를 선택하여 기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드 나이트가 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튜토리얼 다운로드 Ragnarok Origin APK, 지금 설치하세요!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만들기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빌드 추천 가이드를 받을 준비가 되셨다면 다음 리뷰를 참고하세요!

상태

빌드 헌터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라그나로크 게임. 출처: VCGamers.

크루세이더는 에너지를 증가시켜야 하지만 세 가지 역할 모두에서 레벨을 올릴 때 이러한 능력치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먼저 힘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Crusader가 끝날 때까지 Vitality를 무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상태는 높은 시작을 어렵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검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때 민첩과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루세이더가 될 때까지 저장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Crusader 종료 시 DEX 30이 필요하며 이후 Crusader로 플레이하면서 모든 레벨과 S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처음 크루세이더가 될 때 레벨을 초기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 때문에? 많은 권력을 차지하려면 메인포지션을 설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필요에 따라 빠르게 탱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즉시 활력이 필요합니다. 

탱커가 되고 싶지 않다면 보스가 아닌 적을 죽이려면 여전히 몇 가지가 필요하므로 항상 DEX와 S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술 할당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만들기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출처: Youtube/FunGuardian.

크루세이더로 변신하면 다시 활력과 스킬 레벨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순위를 더 쉽게 만드는 기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크루세이더 능력치에서 레벨업시 용사의 공격력을 올려야 페코페코 사용시 공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스피어 퀴큰 / 스피어 마스터리를 올려 크루세이더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rusader 또는 Paladin을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Cross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탱크 역할을 하지 않는 보조 캐릭터인 경우에만 권장됩니다. 

이 능력은 PVP에서만 유용할 수 있으므로 크루세이더가 되면 이 능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크루세이더 끝까지 쉽게 쌓을 수 있도록 처음 팔라딘이 될 때에도 만들어지는 실드 체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단조 in 라그나로크: 대장장이의 필수 활동

무기

매우 강력한 라그나로크 무기
매우 강력한 라그나로크 무기. 출처: 유튜브/미스 메이븐

크루세이더로서 창형 카르도보다 더 좋은 무기는 없습니다. 이 무기는 나중에 Green Steel Pike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무기는 나중에 Green Steel Pike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무기는 청소 효과가 방어율을 증가시키고 저항 수준이 총 전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무기 기능으로 카르도는 페이욘에 입장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획득하기 어렵다. 

Cardo를 살 여유가 없다면 다른 무기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가 공격할 수 없는 이유와는 별개로, 일어서는데 도움이 될 검이나 창을 찾아야 합니다.

애완 동물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첫 번째 퀘스트.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실제로 Paladin 캐릭터의 애완동물로는 Savage Babe만 필요합니다. 하드 스킨의 패시브 파워로 큰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첫 부분에서 Savage Babe는 훈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Paladin 캐릭터가 두 번째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아닌 경우 캐릭터에 유용한 추가 최대 HP를 제공하기 때문에 Poring을 먼저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안을 찾고 싶다면 Vicigers는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치유를 제공하는 Green Petite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는 보스가 Vicigers가 가진 저항과 접촉할 때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스토커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2023

따라서 Ragnarok Eternal Love 게임에 필요한 모든 것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