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최강의 Zed Wild Rift 빌드 2022

제드 와일드 리프트 구축

Zed는 현재 Wild Rift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많은 분들이 이 MOBA 모바일을 플레이했고 Zed를 최고의 미드 레인 중 하나로 선택했습니다. Zed Wild Rift의 빌드 구성은 조정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Zed 자신은 이 챔피언을 사용할 때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매우 유연한 챔피언입니다. Build Zed Wild Rift와 이 Wild Rif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Support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개요 Zed Wild Rift

제드 와일드 리프트 구축

제드는 적에게 접근하기 위해 자주 잠수하는 암살형 챔피언입니다. 그 때문에 이 챔피언은 주요 챔피언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순위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Zed는 ADC 또는 Magic 챔피언과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zed는 근접 전투를 우선시하므로 ADC 챔피언이 더 기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미드 레인 암살자는 몇 가지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약자에 대한 경멸 – 지속 효과

Zed는 HP 또는 챔피언이 50% 미만일 때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로테이션이 잦은 미드라이너에게 확실히 좋은 아이템이다.

면도칼 수리검 – 첫 번째 기술

Zed와 그의 그림자는 무기를 던져 첫 번째 적 Zed에게 (80+ 100% 추가 AD), 경로에 있는 다른 적에게 (48+ 60% 추가 AD) 피해를 줍니다.

살아있는 그림자 - 두 번째 스킬

제드의 패시브는 제드가 그림자를 최대 3개까지 잘 분할하고 시간이 4.5초로 상대에게 상당히 방해가 되기 때문에 적에게 상당히 골칫거리입니다.

섀도우 슬래시 – 세 번째 스킬

Zed와 그의 그림자는 슬래시할 수 있으며, 두 그림자 모두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70+ 80% 추가 AD) 1.5초 동안 25% 속도를 늦춥니다.

Zed가 적중할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죽음의 표식 – 네 번째 기술

Zed는 대상이 될 수 없으며 적을 대상으로 달려가 다른 챔피언을 압도합니다. (침묵 효과처럼)

3.5초 후 태그가 발동하여 태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Zed가 대상에게 입힌 모든 피해의 25%(AD에서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Zed Wildrift 구축

제드 와일드 리프트 구축

 

또한 읽기: 중요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Youmuu의 고스트 블레이드

Youmuu의 고스트 블레이드

Zed Wild Rift의 첫 번째 빌드는 Youmuus Ghostblade입니다. Youmuu는 대부분의 공격력 기반 암살자에서 핵심 아이템인 아이템입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 참여할 때 받는 추가 공격 속도 외에도 공격 피해, 치사율, 능력 가속 및 이동 속도는 암살자가 작업을 완료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매우 비용 효율적이며 대부분의 다른 아이템 구성 요소와 비교할 때 더 나은 아이템 전력 급증을 제공하는 강력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물론 Zed는 적응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미드 레인에 대한 특별한 침묵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 하나를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밤의 가장자리

밤의 가장자리

Edge Of Night는 zed wild rift에서 사용하는 훌륭한 빌드입니다. 매우 고통스러운 손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더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을 향해 뛰어드는 데 도움이 되는 재생 및 갑옷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zed wild rift 빌드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

드락사르의 황혼검

신화 아이템의 가격은 1000골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20 어빌리티 헤이스트, 55 공격 데미지 스탯을 기준으로 79,64% 골드를 절약합니다. Draktharr의 Duskblade가 종종 Top Lane 및 AD Carry 챔피언에 구축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항목이 준비되기 전에 이 Zed Wild Drift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른 챔피언보다 더 아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을 정복하기 위해 좋은 치명타 효과와 적격 공격 데미지가 있습니다.

블랙클리버

블랙클리버

Black Cleaver는 Fighters, Marksman 및 Assassins에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합니다. 공격 피해, 가속 능력 및 체력은 이 세 가지 분류에 속하는 대부분의 챔피언에게 유용할 수 있는 통계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적의 자동 공격에서 얻는 갑옷 파괴 효과 또는 이동 속도에 대해 더 많이 요구됩니다.

이 아이템은 탱커를 상대로 훌륭하게 작동하며 빛을 발합니다. 무거운 물리 피해 기반 구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암영 글레이브

암영 글레이브

이 전설 아이템의 가격은 600골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20 어빌리티 헤이스트, 50 공격 데미지 스탯을 기준으로 83,69%를 절약합니다. Top Lane 및 AD Carry 챔피언에서 Umbral Glaive가 많이 빌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zed wild rift 빌드는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연주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호 천사

수호 천사

가디언 엔젤은 특정 상황에서 완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주요 매력은 소생 효과이기 때문에 그것이 제공하는 공격력과 갑옷은 보너스일 뿐입니다.

이 아이템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죽으면 몇 초 동안 죽은 척하다가 생명력의 일부로 부활합니다.

적의 궁극기 능력 및 기타 주요 피해가 소진된 후 부활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zed wild rift 빌드는 당신이 싸울 적의 패시브 효과와 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