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Hero Selena Sick in Season 24 ML

악마 ml 영웅

시즌 24 ML에서 아팠던 영웅 셀레나에게 추천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팀에서 쉽게 MV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스킬을 갖춘 마법사/암살자 영웅이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별한. 그의 능력 중 하나는 Abyssal Arrow 아웃 바운드 기술입니다. 셀레나 스킬을 사용하면 이 스킬에 맞은 상대는 몇 초간 멈춰서 데미지를 입게 된다.

그 외에도 그는 Abyssal Trap 주변의 적 위치를 추적하는 Abyssal Trap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Abyssal Trap 스킬은 Abyssal Arrow 스킬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변신 능력으로도 유명해 많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메커니즘과 기술 조합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면 플레이하기가 조금 어려울 것입니다. 반대로 셀레나를 순조롭게 마스터했다면 그녀는 적에게 나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초기 및 후기 게임에서 공격을 더 치명적으로 만들려면 올바른 셀레나 영웅 빌드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몸이 아픈 영웅 셀레나의 빌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빌드가 궁금하신가요? 다음 리뷰만 봐도 알겠습니다!

셀레나 ML 영웅 빌드 목록

악마 신발

히어로 셀레나 만들기
악마 신발

빌드 영웅 셀레나로서 첫 번째는 악마 신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레인과 셀레나의 스피드를 부여해주는 이동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이동성이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상대 영웅을 끝내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우 마누를 재설정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40의 더 높은 이동 속도가 필요한 것 외에도 Mana Rain도 필요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Mana는 매우 성가시기 때문입니다. 특히 항상 메기(스킬 어비설 애로우)를 써야 한다면. 이 악마 신발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기능에서 더 많은 마나를 얻을 수 있지만.

적 영웅을 제거하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를 10% 더 얻습니다. 한편 미니언이 제거되면 4%의 마나를 받게 됩니다. 이 글은 꼭 사야해서 마누를 채우기 위해 기지를 왔다갔다 할 필요가 없다. 

운명의 시계

히어로 셀레나 만들기
대구

셀레나의 영웅 빌드의 또 다른 요소는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 아이템은 셀레나에게 마력, 마나, 추가 HP를 부여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게임 초반에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600 마나를 얻는 것 외에도 그는 615 HP와 60 마법력을 얻어 Land of Dawn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히로인이 됩니다. 우! 셀레나도 이것의 수동성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20초마다 25 HP와 4개의 마법 공격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최대 12번까지 쓸 수 있습니다. 고유 지속 시간이 가장 높은 스택에 도달하면 5%의 마법 공격력과 300마나를 추가로 받습니다.

따라서 운명의 시계 아이템을 구입한 후 이 스택 아이템을 최대 수(12)까지 최대한 설정하여 최대 약정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라이트닝 곤봉

히어로 셀레나 만들기
라이트닝 곤봉

이 아이템은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아이템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6초마다 셀레나의 다음 스킬을 반사하고 상대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주어 최대 마나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속성에서 볼 수 있듯이 셀레나는 75의 마법력과 300의 마나를 얻습니다. 필요한 추가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대답은 그는 스킬에 의존하는 영웅 유형이며, 특히 일반적으로 전쟁 중에 발동되는 Abyssal Arrow 스킬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라이트닝 곤봉 번개가 주변의 다른 물체로 퍼지는 것과 같은 수동적 효과도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히어로 셀레나 만들기
CR

구입할 수 있는 또 다른 마법 아이템은 재앙을 거두는 자. 이 마법의 물건은 많은 이점이 있는 물건이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더 많은 마력 증가, 마나, 마나 비, 쿨다운 감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전형적인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하반기 가장 아픈 메이지 ML 영웅 추천, 셀레나가 있다!

신성한 수정

히어로 셀레나 만들기
HC

셀레나 영웅 빌드로 필요한 또 다른 것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아시다시피 셀레나는 공격 시 마법 피해에 크게 의존합니다. 글쎄, 이것은 높은 마법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셀레나에게 매우 편리했습니다.

게임 후반, 더 정확하게는 20분 이상에 진입하면 게임 후반에 가장 불행한 영웅이 되기 위해 셀레나를 위해 홀리 크리스탈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것에 마법의 힘이 너무 많지 않습니까? 또는 Holy Crystal 개체의 패시브에서 더 많은 마법 공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21-3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레벨에 따라 증가). 영웅 셀레나가 높을수록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 때 신성한 수정을 두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셀레나 카운터 아이템 추천

친구여,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가장 지독한 셀레나 빌드였습니다. 시도해 보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