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Aulus Hero의 고통스러운 빌드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시즌 24에서 VCGamers 빌드 영웅 Aulus의 VCGamers 버전을 사용하여 이 영웅을 정말 미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Aulus는 많은 전투 기술을 가진 전투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어 적이 쉽게 그를 가둘 수 없습니다. 스킬보다는 적에 대한 공격에 의존했다.

따라서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올바른 빌드 영웅 Aulus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몸이 아픈 영웅 아울루스를 위해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빌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시즌 24에서 Aulus의 영웅이 다친 빌드는 무엇입니까? 어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Aulus MLBB 영웅 빌드 목록

글쎄, 올바른 Aulus 영웅 빌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에 VCGamers는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시즌 24의 Aulus 영웅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워리어 부츠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워뤼르 부츠

Aulus가 가장 먼저 가져야 할 것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40%의 이동 속도와 추가로 22개의 물리적 방어를 제공합니다. 이 추가 속도를 통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가이드를 효율적으로 회전하거나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적의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25씩 증가하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이 신발을 사용하면 물리적 유형의 적 공격으로부터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전쟁 도끼

그가 가져야 할 다음 아이템은 전쟁 도끼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Aulus가 물리 공격을 45, HP를 55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손상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능력의 효과는 패시브 능력과 매우 유사합니다. War Ax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의 패시브 능력이 매우 치명적이 됩니다. 

상대 유닛에게 피해를 주면서 전투 모드에 진입하면 3초 동안 매초마다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8, 물리 펜이 4씩 최대 8중첩 증가합니다.

War Axe는 공격 아이템으로 분류되는 새로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속성은 +55 물리 공격, +550 HP 및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의 이동 속도를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서는 영웅이 8중첩의 물리 공격과 물리 관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많은 공격 개체에 존재하는 큰 붉은 담즙으로 상징됩니다.

끝없는 전투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EB

끝없는 전투 많은 기능을 가진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빌드 히어로 아울루스는 추가 물리 공격 65회, 레인 마나 5회 추가, HP 250회 추가, 쿨다운 감소 10% 추가, 이동 속도 5% 추가, 물리적 라이프스타일 10% 추가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것에는 2개의 패시브 용량도 있습니다. 첫 번째 패시브는 디바인 저스티스로,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다음 기본 공격을 생성하는 패시브입니다.

두 번째 패시브는 Chase Fate라고 합니다. 신성한 정의의 패시브 효과가 활성화되면 이 패시브는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에서 얻은 모든 능력으로 그는 매우 강해져서 적은 HP로 적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이사회

또 하나 가지고 있는 것은 절망의 칼날, 초고급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것. Blade of Despair 기사는 Aulus에게 160회의 추가 물리적 공격과 Aulus의 추가 이동 속도 5%를 제공합니다.

덕분에 그 피해는 극도로 치명적이었다. 적의 방어력이 강하더라도 절망의 칼날로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너무 크지는 않지만 이 특별한 조건은 이미 게임이 진행 중인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 2개의 BoD 아이템의 상태 + 물리 공격력 10%.

Blade of Despair 사례에서 5%의 속도 증가는 무의미해 보이지만 나중에 게임에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특히 Assassin 사용자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세이버를 사용했을 때의 임팩트를 정말 실감하고 있습니다.

+5% 이동 속도는 고립된 패시브 효과가 아니라 표준 조건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Blade of Despair 아이템 2개를 구매하면 +1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Hero Guinevere Pain 구축

도미넌스 아이스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도미넌스 아이스

Aulus의 빌드 영웅이 마지막으로 가져야 하는 것은 Dominant Ice입니다. Dominant Ice를 사용하면 마나 500, 물리 방어력 70, 이동 속도 5%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적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그는 Karrie, Claude 등과 같은 고속 적 공격과 공격을 잘 방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구시온 MLBB 2022 장단점

따라서 VCGamers의 Mobile Legends 버전 시즌 24에서 영웅 Aulus를 구축하기 위한 최고의 권장 사항입니다. 궁금하기 보다는 그냥 위의 참고자료를 참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