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Lesley는 통계 추가에 중점을 둔 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이동 속도. 물론 이 모든 통계는 팀전에서 플레이할 때 Marksman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위의 통계에 초점을 맞춘 Lesley의 권장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Lesley에게 어떤 항목이 피해를 주는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글로벌 세이버의 고통스러운 빌드 1위! 한 번 콤보 Autowin!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시즌 26 목록

마법의 신발

레슬리 매직 슈즈 만들기
레슬리 매직 슈즈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레슬리의 첫 추천 아이템은 매직슈즈. 이 아이템은 마법 영웅을 위한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지만 레슬리는 마법 신발이 제공하는 스탯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agic Shoes는 +40 이동 속도 통계와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이동 속도가 추가됨에 따라 Lesley는 더욱 민첩해졌으며 물론 Mobile Legends 영웅은 신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10% Cooldown Reduction은 Lesley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스킬을 더 자주 스팸하고 적을 더 빨리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개, 이것들을 사용하세요!

윈드토커

레슬리 윈드토커 만들기
Windtalker 항목을 사용하여 Lesley를 구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다음 아이템은 +40% 공격 속도, +10% 치명타 확률, +20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아이템인 Windtalker입니다.

이 모든 통계는 Lesley가 고통스러운 출력 손상을 제공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첫째, 받은 공격 속도가 매우 높은데, 즉 +40%입니다.

둘째, +10% 치명타 확률은 게임 초반을 거쳐 게임 후반으로 갈 때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또한 이동 속도 +20은 Lesley의 민첩성과 기동성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아이템은 태풍이라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태풍을 사용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 마법 피해를 제공하고 치명타 확률,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에 대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Windtalker는 사용 가능한 모든 통계와 고유한 버프가 있는 Lesley에게 매우 좋은 오프닝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기: 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미드레인 모바일 레전드

버서커의 분노

광전사의 분노
Lesley를 위한 Berserkers Fury 아이템. 출처: VCGamers

버서커의 분노는 상당히 높은 물리 공격력, 치명타 피해, 치명타 확률 통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esley는 +65 Physical ATK를 얻게 되며 물론 이 통계는 Lesley의 손상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Lesley가 이 빌드에서 얻는 치명타 확률도 +25% 증가합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치명타 확률은 레슬리가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Berserker's Fury에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첫 번째 고유한 패시브는 Lesley에게 +40%의 치명타 피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Doom이라는 두 번째 고유 패시브는 가한 피해가 치명타일 때 2초 동안 +5%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끝없는 전투

레슬리 끝없는 전투 구축
레슬리를 위한 끝없는 전투. 출처: VCGamers

Endless Battle은 이 Lesley 빌드에 내구성을 부여하는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첫째, 이 아이템은 내구 스탯으로 +250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Lesley는 +65 Physical ATK의 형태로 추가 손상 통계를 얻습니다. 세 번째로 Lesley는 한타 시 내구성 통계로 +10% Physical Lifesteal을 얻습니다.

그 후 Lesley가 스킬을 스팸할 때 유용한 추가 +5 Mana Regen도 있습니다. +10% Cooldown Reduction 스탯은 Lesley도 받게 되며 마지막 스탯은 +5% 이동 속도로 이동성의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이 Lesley 빌드는 또한 추가 True Damage의 형태로 기본 공격에 대한 버프를 제공하는 Divine Justice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얻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전투 탱크에 적합합니다.

Endless Battle의 두 번째 고유 패시브인 Chase Fate는 신성한 정의에 대한 후속 패시브입니다. Lesley가 Divine Justice 버프를 받으면 Chase Fate가 활성화되어 Lesley에게 +10%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레슬리 블레이드 만들기
레슬리를 위한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물리 공격 영웅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Blade of Despair 또는 종종 BoD로 축약되는 것은 +160 Physical ATK와 +5% 이동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두 스탯은 물리 공격력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 2초 동안 최대 25%의 물리 공격력 버프를 주는 절망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Lesley의 빌드는 클로징 아이템으로 절망의 칼날 두 개를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위의 아이템들은 추천사항일 뿐이며, 상황이나 팀 구성에 따라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도 아셔야 합니다.

따라서 Lesley의 빌드에 대한 논의는 시즌 26을 아프게 합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Land of Dawn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Diamond Mobile Legends 충전과 같은 다양한 충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