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Lucario가 가장 두려워하는 빌드입니다!

Lucario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빠른 움직임과 강력한 친숙함을 자랑하는 Lucario는 고려해야 할 포켓몬처럼 보입니다. 다음은 최고의 동작, 아이템, 전략 등을 포함하여 Lucario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Pokemon Unite는 최근 릴리스로 시작했지만 Pokemon Unite의 Lucario 릴리스에서는 더 나아지지 않습니다. 멀리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포켓몬 중에서 Lucario는 심각한 펀치를 날릴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전사로 참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포켓몬은 만능형입니다. 이것은 균형이 잡히고 모든 것을 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Pokemon의 전투 유형 특성을 고려할 때 Lucario의 주요 초점은 Melee 또는 근접 공격에 중점을 둡니다.

Lucario를 잘 플레이하려면 적 팀과 맞서야 합니다. Pokemon Unite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루카리오 포켓몬스터에서 가장 무서운 빌드!

루카리오 빌드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독특한 능력

  • 확고부동 – 포켓몬의 HP가 낮을 때 보호막이 부여되며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뼈를 이용한 콤보 공격을 수행합니다. 효과 영역에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던집니다.

움직임

레벨 1/3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흥미롭게도 모든 포켓몬은 레벨 1에서 한 기술 또는 다른 기술을 선택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기술은 레벨 3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사용자가 거의 보이지 않는 속도로 앞으로 돌진하여 접촉하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유성 매시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혜성 같은 펀치로 전방으로 폭발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뒤로 밀어냅니다.

Meteor Mash는 간격을 좁히기 위해 적을 위로 밀어내는 능력을 고려할 때 Lucario에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것은 재사용 대기 시간에 추가된 1초 동안 빠른 공격보다 약간 더 낫습니다.

레벨 5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익스트림 스피드 – 9초 쿨다운 – 사용자를 놀라운 속도로 진행합니다. 이 기술이 근거리에서 상대 포켓몬을 맞히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재설정되고 사용자의 HP가 회복됩니다. 단, 같은 상대에게 이 기술을 연속으로 여러 번 사용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계속 초기화되지는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이 기술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파워업 펀치 – 7초 쿨다운 – 강력한 공격을 하기 전에 충전됩니다. 사용자가 충전할수록 이동 속도는 감소하지만 공격은 천천히 증가하고 받는 피해는 감소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고 이 동작을 해제하여 상대 포켓몬의 남은 HP가 낮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동작이 적중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 공격이 됩니다. 이 동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사용자의 동작 중 하나가 적중할 때마다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돌진하는 동안 사용자는 장애물에 면역이 됩니다.

파워업 펀치는 폭발적인 피해, 변위, 방어력 증가, 공격력 증가, 장애물에 대한 면역성을 제공하므로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한 이 파워업 펀치 외에도 재사용 대기 시간이 더 짧고 Lucario의 Unite Move와 함께 작동합니다.

7레벨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본 러쉬 – 쿨다운 10초 – 뼈로 콤보 공격을 수행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여러 번 피해를 주고 밀어냅니다. 최후의 일격에 뼈가 날아갔다. 뼈가 움직이는 동안 이 동작을 다시 사용하면 사용자는 뼈가 있는 위치로 돌진하여 근처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익스트림 스피드나 파워업 펀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근접전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콤보 공격을 펼치고 상대 포켓몬에게 여러 번 타격을 가하고 밀어냅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Bone Rush는 Close Combat보다 훨씬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기본적으로 Lucario는 무료 대시 또는 탈출 옵션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GG Greninja Pokemon Unite Build의 완전한 검토!

레벨 9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유나이트 무브 – 오라 캐논 – 효과 영역에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Unite Move를 사용한 후 사용자의 다음 Power-Up Punch가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 포켓몬은 근접 및 개인 전사이지만, 이 Unite Move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 포켓몬을 시작하거나 쓰러뜨리십시오.

최고의 루카리오 아이템

Lucario는 이러한 홀딩 아이템과 함께 가장 잘 사용되어 그에게 심각한 데미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홀드 아이템

  • 머슬 밴드 – 기본 공격은 상대의 HP가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공격 가중치 – 득점 시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 밴드포커스 - HP가 부족할 때 HP를 서서히 회복한다.

이 모든 항목은 데미지 출력을 높이고 전장에서 유력한 힘으로 Lucario의 힘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가장 무서운 Lucario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전투 아이템

Eject Button은 Lucario에게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위험에 가까운 곳이나 멀리서 순간이동할 수 있는 근접전 전문가가 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Lucario Pokemon Unite 전략

  • Pokemon Unite에서 Lucario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KO 적을 돕기 위해 신속하게 전투에 뛰어들고 싶을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Lucario는 주변을 돌아다니며 다른 팀원이 킬을 확보하도록 돕는 능력 때문에 미드라인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 체력이 낮을 때 꺼내기 버튼은 생명의 은인이지만 다른 빙의 아이템은 유지에 완벽합니다. 또한 Lucario의 펀치와 Bone Rush는 전투의 흐름을 완전히 뒤집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마지막으로, Lucario와의 좋은 콤보는 상대를 본 러시로 때려 기절시킨 다음 파워업 펀치로 따라가서 방어력과 공격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자동 공격으로 이어져 적을 공중에 띄우고 간단히 헹구고 반복합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