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탱크 사용자입니까? 시즌 22에서 Khufra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쿠프라 구축

Khufra의 현재 빌드는 확실히 자주 변경됩니다. Meta Khufra는 탱크 플레이어를 위한 현재 솔루션이자 선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시즌 22. 그 이유는 매우 고전적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khufra가 그의 일부 기술에 대해 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시즌에 비해 꽤 좋은 즉흥 연주도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다음은 Khufra 시즌 22 빌드입니다.

Khufra는 특별한 이유로 순위 또는 토너먼트 모드에서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정글러나 다른 암살형 영웅들에게는 상당히 짜증나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팀이 쿠프라를 사용하면 움직이기 어렵다.

Khufra에 대한 간략한 설명

또한 읽기: 추천 빌드 클로드 페인 2022

Khufra는 CC가 강한 탱커입니다. 쿠프라는 공으로 변하는 2차 스킬로 적을 향해 달려가 적을 저지할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상대방에게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에스패시브 쿠프라 처치 – 주문 저주 – (120+% Total Physical Attack) 및 +8% H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문 저주 효과에 적중 시 적을 둔화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그런 다음 이 패시브 스킬은 khufra +6% 체력 포인트를 khufra로 만듭니다.

기술 1 - 폭군의 복수 – 이 첫 번째 CC 스킬은 50+% 물리 공격의 충분한 피해를 입히고 상대를 코너킥 및 노크 효과를 줍니다.

기술 2 - 튀는 공 - 튀는 공에 자신을 감싸는 것은 적 30 + 8(1.5% 추가 물리 피해)에게 꽤 무서운 둔화 및 CC 효과를 줍니다.

스킬 3(궁극기) - 폭군의 분노 – 폭군의 분노에 맞은 상대는 300(+100% 총 물리 피해)과 1.25초 동안 둔화 효과를 받습니다.

쿠프라 시즌 22 빌드

Khufra의 빌드는 확실히 이 한 명의 영웅 영웅에 대해 매우 기대됩니다. 다음은 전체 리뷰입니다.

휘장 및 재능

또한 읽기: 다음은 랭크를 올릴 때 여전히 상대를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는 12명의 비메타 영웅입니다!

스킬을 자주 사용하고 스팸에 최적화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하드 결정타 탱커로 이번 1도 꼭 해보셔야 합니다. 확실히 일부 적을 짜증나게 할 것입니다.

주문

오닉 버츠

Flicker는 물론 Khufra가 이것을 얻기 위해 올바른 콤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Khufra 주문에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그런 다음 당연히 khufra를 더 자주 사용하여 적을 추격하고 도망칩니다.

워리어 부츠

전사 장화

Warrior Boots는 +40%의 추가 이동 속도와 +22 물리 방어력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첫 번째 khufra 빌드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khufra를 더 빠르게 만들고 NB-in 팀에 대해 꽤 강한 저항을 갖습니다.

불사

불사

두 번째 Khufra 빌드는 Immortality입니다. 사실 이 빌드는 아직 팀에 NB-in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메타에서는 물론 Khufra가 항상 상대 정글에 충돌하기 때문에 정말 필요합니다. +800 HP 및 +40 추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면 이 아이템을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적을 쉽게 늦추고 싶습니까? 추가로 500 마나, +70 물리 방어력, +5% 이동 속도를 가진 세 번째 아이템, 즉 도미넌스 아이스를 구입하세요. 이 항목을 khufra에서 사용하기 위해 매우 의무적으로 만듭니다. 게다가 상대방에게 슬로우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상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줄여서 팀에 NB-in하기가 더 쉽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또한 읽기: Claude MLBB가 버프를 받아 형이 아파요!

종종 미니언을 제거하고 상대 팀을 방해합니다. +1200 HP와 +25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므로 저주받은 투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도 상당한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상대방의 영역을 컨트롤하고 잡고 싶은 적을 노릴 수 있습니다.

찬란한 갑옷

당신은 마법사 영웅을 싫어? 빛나는 갑옷을 사용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Khufra 빌드는 빛나는 갑옷입니다. 버스트 또는 찌르기 유형 마법사의 피해를 줄이는 데 매우 의미있는 +52 Magic Defense를 제공합니다. 물론 +12 HP 재생이 증가합니다.

Khufra 플레이 팁

쿠프라 구축
이 글도 읽어보세요: 포폴과 쿠파 2022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Khufra 빌드를 알고 나면 다음은 게임 및 토너먼트에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Khufra 플레이에 대한 팁과 요령입니다.

안전하게 놀아

khufra를 연주하면 야만적이 될 수 없습니다. 팀의 상황과 상태를 알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더 집중하고 자신의 팀에 더 깨어있을 수 있습니다. 폭군의 복수나 궁극의 최후를 맞이하려면 인내심을 갖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Khufra는 두 번째 영웅으로 공격과 방어를 모두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를 확실히 기다리고 있는 영웅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다른 탱크 영웅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스킬도 쿠프라의 스킬에 적을 속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적 정글러 조준

Khufra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물론 쿠프라를 사용하는 적 영웅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쿠프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정글러 락업이나 락업은 필수입니다. 적절한 순간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분명 상대의 코어아이템에 방해가 될 것이다.

당신의 정글러 커버

전쟁 중일 때는 항상 엄호하세요. 그냥 싸우고 미끼를 던지는 것이 아니라 이 영웅이 정글 팀을 엄호할 수 있는 적절한 탱커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튀는 공과 결합되고 딱 맞는 Tyrant Revenge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Khufra 빌드와 플레이 팁입니다. 다른 Mobile Legends 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