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오르막 지도

Ascent Map은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맵입니다.

발로란트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이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지도 자체를 포함하면 물론 플레이어로서 우리가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클릭 속도를 높이면 게임 내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더 많은 적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클릭 테스트에 참여하여 전문가처럼 마우스 클릭 속도를 확인하고 향상시키세요.

다음은 이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맵인 어센트 맵 발로란트 플레이 팁입니다.

중간 우선 순위 지정

중간 오르막 지도

Valorant의 Mid Ascent 맵 섹션은 가장 크고 가장 개방된 맵 중 하나이며, 항상 많은 공개 전쟁이 있고 많은 일이 발생합니다. 용감한 상승 지도에서 중앙을 확보하는 것이 우선 순위입니다. 두 폭탄 위치에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중요합니다. 

중앙에서 안전한 컨트롤을 사용하면 회전이 쉬워지고 측면 공격은 확실히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공격자와 수비수 모두 다른 각도에서 이 영역에 접근하지만 결국 그들이 우선순위를 두는 권리, 즉 Ascent Valorant 맵의 중앙을 얻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개방성을 감안할 때 미드 라이너가 가지고 있는 표준 경로는 없습니다. 종종 팀은 사이트 A와 사이트 B 사이에서 공격을 분할하여 2~3명의 플레이어를 중간에 보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2개의 미드 사이드인 Market과 Catwalk는 마스터하는 데 똑같이 중요합니다. Catwalk 쪽으로 밀기 A 사이트는 B에 갇혀 있는 상대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Market은 또한 수비형 미드필더와의 장거리 결투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는 '어려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미드를 향한 수비수는 훨씬 더 컷 앤 드라이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공격자는 부활 중간에 입구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으므로 블라인드를 밀어낼 준비를 하십시오. 대부분의 적들이 중앙에 등장하고 A 사이트나 B 사이트의 밀림이 적다면 쉽게 돌아서서 공격자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팀은 조심해야 할 세 가지 가능한 화재가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중반에 긴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이점을 활용하여 적을 더 혼란스럽게 하는 유틸리티를 배치해야 합니다.

공격자와 방어자를 위한 사이트 A

상승 지도

사이트 A는 B와 매우 유사하지만 더 작고 더 컴팩트합니다. 대조적으로, 수비수는 상대를 잠그고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요원 한 명을 사이트 A에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용감한 요원 킬조이처럼 이곳에서 대부분의 라운드를 보냅니다. 

여기서 주요 목표는 1v5 에이스를 얻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유용한 상대를 일찍 발견하면 팀이 마무리할 시간이 생깁니다. 당신이 듣는 모든 것이 라디오의 조용함이라면 그것은 당신에게 스누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격자가 사이트 A로 가는 가장 좋은 경로는 확실히 중간 캣워크를 통하는 것입니다. 정문은 종종 열린 전쟁이며 수비수와의 전쟁은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핀처 전략은 여기에서도 종종 작동하는데, 캣워크 입구에서 밀면 종종 여러 플레이어가 정면에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Omen Valorant A la Pro Player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공격자와 방어자를 위한 사이트 B

B 오르막 지도

사이트 B는 Valorant에서 흥미로운 폭탄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훨씬 더 열린 공간으로 이어지는 좁은 복도에서 공격자들이 나타난 직후 B 사이트는 구멍에 위치했습니다. 공격자 측에서는 가능한 한 빨리 이 초크에서 벗어나 입구 B와 메인 B 사이에 가능한 한 적은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동성, 연기 및 장벽이 있는 에이전트는 확실히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덩이에 들어가면 수비수와 가까운 거리에서 쏠 수 있을 만큼 용감해야 합니다.

수비수는 정반대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유틸리티가 있는 복도에 공격자를 가두어 공격자가 폭격을 받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Sage와 Cypher는 Ascent Mapi의 B 사이트에서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세이지 벽은 모든 공격자의 출구 지점을 덮고 암호는 트립 와이어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후면은 시야각 측면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중간 커넥터, 정문, 심지어 캣워크 피트까지 모두 공격자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Cypher Agen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금속 문을 닫을 수 있음

금속 문 오르막 지도

금속 문은 오르막 지도에 2개가 있습니다. A에 하나, B에 하나, 많은 플레이어가 눈치 채지 못합니다. 이 금속 문은 이 문 근처의 스위치를 누르기만 하면 닫힐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밀려드는 적을 끄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시간을 보존하여 사이트 검색을 지연시키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지만 총알에 의해 파괴될 수 있고 관통될 수도 있습니다.

얼티밋 오브

용감한 오브

다른 맵과 마찬가지로 Ascent Map에는 사용 시 각각 하나의 Ultimate 포인트를 부여하는 두 개의 Ultimate Orbs가 있습니다. 전자는 B Main에 있으며 수비수에게 더 유리합니다. 

두 번째는 A Main에 있지만 공격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오브는 게임을 준비하고 게임에서 성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항상 이 오브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