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의 Fanny ML 빌드 권장 사항, Badass Here!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시즌 24에서 Fanny ML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팀과 함께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그는 훨씬 나쁜 놈이 될 것입니다.

영웅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가장 다재다능하고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Fanny입니다. 사용자가 효과적으로 배우려면 수년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좋은 사람은 적 팀을 괴롭힐 수 있고 나쁜 사람은 아군 팀과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사용자가 승리하려면 많은 연습과 헌신이 필수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시즌 24에서 최고의 Fanny ML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Fanny ML 빌드는 무엇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알아보세요.

Fanny ML 빌드

Fanny는 여러 적 사이를 오가며 HP를 재생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의 궁극기는 미끄러운 상대를 순식간에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뱀프와 매복 주문 아이템이 그의 정수입니다.

기본 손상 아이템을 만든 후 Fanny는 탱크 아이템으로 이동하여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Build Fanny ML은 적 영웅과 그의 추정치에 따라 취해야 합니다.

초반만 해도 초반부터 중반까지 워낙 잘하기 때문에 데미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게임 중반 이후 그는 천천히 실패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의 미친 수확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초기 데미지 아이템이 필수입니다.

많은 Fanny ML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Fanny ML 빌드를 시도하기 위해 가이드에 다음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Fanny ML 빌드
BTH

이 영웅이 5초 이내에 피해를 입거나 입히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Ambus의 패시브는 그를 높은 데미지 개시 공격에 맞도록 만들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목표물을 더 빨리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피의 욕망 도끼

Fanny ML 빌드
학사

이 아이템은 그에게 적절한 물리 공격 능력치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장착하면 패니의 데미지가 게임 초반에 증가하고 그녀는 패시브 아이템에서 더 많은 스펠 뱀파이어를 얻습니다.

피의 욕망 도끼 공격 능력이 많은 영웅에게 적합한 고통입니다. Bloodlust Axe는 물론 대부분의 Hero Fighters 또는 Assassins가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추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Bloodlust Axe 아이템의 또 다른 장점은 패시브 Bloodlust Axe가 +20 매직 뱀프를 제공하며, 이를 구매한 영웅이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할 때 활성화된다는 것입니다. 이 패시브 Bloodlust Axe의 효과는 HP 재생입니다.

골동품 흉갑

Fanny ML 빌드
골동품 큐리아스

이 아이템은 물리 데미지 딜러와 싸울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적의 물리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그는 게임 후반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도록 패시브 아이템을 사용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 중 하나는 기사입니다. 골동품 흉갑. 이 아이템에는 갑옷 아이콘이 있으며 Mobile Legends의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종종 탱크나 파이터 유저들이 사용하는 영웅의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합니다.

앤티크 큐라스는 HP 920 추가 제공, HP 리젠스 30 제공, 물리방어력 54 제공 등 방어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 이름 Deter는 물리 및 마법 공격을 6%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되며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런 식으로 적의 방어력을 18% 감소시킬 수 있으며 효과는 적보다 2초 후에 지속됩니다.

재앙의 포효

Fanny ML 빌드
재앙의 포효

적군이 갑옷을 사서 안전하다고 생각했다면, Malefic Roar는 반드시 그들을 응징할 것입니다.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여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상당한 양의 물리 공격도 수행합니다.

Malefic Roar는 공격적인 아이템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MLBB)에서 2,060골드에 이 아이템을 얻으면 +60 물리 공격력과 +40% 물리 관통력이 추가됩니다.

이 Malefic Roar 아이템은 공격 범주에 더 속하므로 이를 사용하는 각 영웅의 공격력을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요컨대 이 아이템은 상대의 갑옷을 제압하는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포탑에 대한 상대의 공격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anny ML 카운터 영웅 아이템, 이것을 사용하세요!

아테나의 방패

Fanny ML 빌드
아테나 방패

아테나의 방패는 매우 미끄럽고 폭발 마법 피해에 약하기 때문에 그녀에게 눈에 띄는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 데미지가 높은 적에게 이 아이템을 보관하는 것은 확실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Eudora, Aurora 등과 같은 영웅으로부터 그를 구할 수 있습니다.

Athena Shield는 가장 마법적인 방어력을 가진 가장 마법적인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적이 크고 여러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사용됩니다.

Athena Shield를 사용하는 영웅은 일반적으로 매우 큰 마법 피해에 노출되면 빠르게 죽는 Fanny와 같은 저격수 또는 암살자입니다.

이 아테나 실드 아이템은 나비 날개가 달린 물건으로 영웅, 특히 상대적으로 마법 공격력이 높은 메이지 영웅을 섬기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Rose Gold Meteor and Immortality는 Fanny ML 빌드의 백업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Rose Gold Meteor는 갑작스런 폭발로부터 그를 구하고 사용자에게 두 번째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한 물리 공격 속성을 제공하므로 강력한 마법 피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불멸은 그에게 두 번째 생명을 줄 수 있으며 그가 뱀프를 철자하고 몇 초 만에 HP를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기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성 후 케이블을 사용하여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