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laners에 적합한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당신이 골드 라이너라면 Brody의 영웅은 플레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목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적을 가둘 수 있는 기본 공격 스킬로 당연히 골드라이너가 되기에 매우 적합할 것이다. 따라서 2023 Brody 빌드를 찾는 데 여전히 혼란스러운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Brody는 상당히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2개의 CC 스킬을 갖추고 있어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Brody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물론 빌드를 잘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2023 Brody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출처: Mobile Legends

헵타시즈의 칼날

이 아이템으로 Brody는 +70 Physical Attack, +250 HP, +15 Physical Penetration을 갖게 됩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Brody는 5초 동안 적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으면 고유한 패시브 매복을 가집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160 데미지와 40% 물리 공격을 가하며 슬로우 효과도 부여합니다.

터프 부츠

이 신발 아이템은 Brody에게 4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하고 상대의 군중 제어를 30% 감소시킵니다.

재앙의 포효

이 아이템은 Brody에게 60 물리 공격력을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Malefic Roar는 패시브 고유, 즉 기본 공격으로 40% 물리 관통력이라는 추가 속성을 제공하고 포탑 방어력의 20%를 무시합니다.

절망의 칼날

이 아이템은 Brody에게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패시브 아이템은 HP가 50% 이하인 적 유닛을 공격할 때도 활성화되며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자연의 바람

이 아이템은 +10 Physical Attack, +25% Attack Speed 및 +15% Lifesteal을 추가합니다. 자연의 바람은 또한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대한 면역을 제공합니다.

불사

불멸은 추가 혈액 +800 HP 및 +20 물리 방어력을 얻음으로써 Brody의 방어력을 더욱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15% HP와 3초 동안 지속되는 220-1200 데미지(영웅 레벨에 따라 조정)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어 이전에 적에게 제거된 후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Bruno Sick 2023

2023년 브로디 엠블럼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Brody의 매칭 엠블럼. 출처: 모바일 레전드

2023년에 Brody를 조립하기 위해 어떤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지 파악한 후 Brody에 적합한 엠블럼을 찾아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빌드를 사용하면 Agility 및 Invasion과 결합할 수 있는 Killing Spree 효과와 함께 Assassin 엠블럼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sassin 엠블럼을 사용하면 Brody가 HP를 15%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원샷, 시도해보세요!

배틀 스펠 브로디 2023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Battle Spell for the Sick Brody 2023. 출처: Mobile Legends

2023 Brody 빌드를 완료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는 사용할 배틀 스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Battle Spell Inspir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nspire는 Brody의 기본 공격을 강화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전투 주문은 공격 속도를 55%만큼 증가시키고 물리 방어력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Inspire를 사용하면 위의 빌드를 보완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특급 라이너 전용!

그래서 이번에는 2023년에 가장 멋진 Brody 빌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빌드를 통해 더 능숙해지고 곧 최고 순위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