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rix 1 Hit Build Painful 2023 및 사용 방법

빌드 beatrix 1 히트

Build Beatrix 1 히트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번 기회에 논의하겠습니다.

플레이어는 4가지 무기 변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다른. 스나이퍼, 라이플, 폭격기, 산탄총부터 시작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게이머는 스나이퍼와 어썰트 라이플을 두 개의 단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두 종류의 무기 모두 피해량이 매우 높습니다. 저격수 또는 저격수는 한 발로 상대를 끝낼 수 있는 반면 돌격 소총은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한 번의 타격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격총은 조작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출력 데미지가 큰 공격 아이템을 얻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최신! 시즌 28에서 가장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목록입니다.

Beatrix 1 Hit Build 고통스러운 2023

빌드 beatrix 1 히트
베아트릭스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베아트릭스 그리고 그것이 가진 기술은 2023년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가장 치명적인 Build Beatrix에 대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이번에는 아픈 Beatrix 빌드 항목의 배치를 검토합니다.

하스의 발톱

Haas's Claw는 미드 게임 모바일 전설의 목을 조르는 데 가장 적합한 공격적인 캐릭터입니다. 아이템 자체는 +70 Physical Attack과 +25% Physical Lifesteal도 제공합니다.

스위프트 부츠

Beatrix에서 가장 적절한 Swift Boots 아이템은 Swift Boots입니다. Lesley는 순식간에 괴물을 만들었습니다. 10% 공격 속도와 40포인트의 독특한 패시브 이동 속도.

절망의 칼날

+160 물리 공격력과 +5% 빠른 이동을 제공하는 Beatrix의 중요한 Blade of Despair 아이템입니다. 상대의 HP가 50% 미만일 경우 2초 이내에 데미지를 25%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Malefic Roar 아이템은 영웅에게 60의 물리 공격을 제공하여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최대 물리 관통력은 35%입니다.

물리 관통력은 물리 적을 절반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속성입니다.

헌터스트라이크

Hunter Strike는 Beatrix의 이동 속도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높은 물리적 구성 요소와 관통력을 공급하는 방법입니다.

자연의 바람

Wind Of Nature 아이템은 최대 30의 물리 피해와 20%의 공격 속도, 30%의 물리 생명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가장 효과적인 영웅 카운터 Julian Recommendations

Mobile Legends 2023에서 Beatrix의 상징이 제거됨

빌드 beatrix 1 히트
출처, bilibili.tv

모바일 레전드의 베아트릭스 스나이퍼 엠블럼이 효과적이려면 어쌔신 엠블럼을 사용하고 물리 공격과 물리 침투에 대한 재능 포인트를 모두 채워야 합니다. 적 영웅을 제거한 후 패시브 엠블럼 암살자 사살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약 15%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Beatrix는 이 엠블럼으로 더 강하고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 문양은 베아트릭스의 저격 무기 기술을 확실히 향상시켜 줄 것입니다.

래닝

빌드 beatrix 1 히트
출처, 유튜브 겔리에

Beatrix는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Gold Laner로 널리 플레이되고 있으며, 이는 Marksman 역할을 가진 영웅에게 이상적인 포지션입니다.

주요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금을 얻고 상대방의 접근 경로를 차단하여 농사를 짓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먼저 Nibiru(Machine Pistols)와 Renner가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무기(Sniper Rifle)입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Beatrix가 상대를 정복하고 픽오프 갱단을 탈출하는 데 필요한 이동성을 갖도록 능력 측면에서 기술 2인 전술 재배치를 선호합니다.

이번 기회에 Beatrix Sniper Mobile Legends 시즌 23 패치 노트 1.6.42 빌드에 대한 모든 논의입니다.

이 버전에서는 다음에서 Beatri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더 쉽게.

또한 읽기: Lesley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정말 정확합니다!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