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axia 빌드 아이템 5개

박시아

시즌 25에서 아픈 가장 강력한 Baxia 빌드 아이템을 찾고 계실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서버에 등장하는 이 영웅의 모습은 탱크 사용자를 그의 능력에 놀라게 합니다. 

탱크 외에도 아픈 탱크 수준의 손상이 있습니다. 게다가 빠르게 굴러가는 공을 힘들게 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인 로밍을 매우 잘한다. 이 탱크는 지도를 잠금 해제하거나, 죽어가는 적을 추격하거나, 전투에 뛰어들 때 유용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 빌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박시아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물론 각 플레이어는 빌드 또는 건설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아이템의 선택은 게임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VCGamers 스타일의 Baxia 빌드 팁을 사용하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박시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데미지 빌드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로밍 부스트가 있는 터프 부츠입니다. 이 신발은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40, 마법 방어력을 22 증가시킵니다.

상쾌한 아이템은 주변 팀원의 물리 공격력과 마법력을 12~30(꽃피는 황금 대비), 공격 및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는 박시아의 베스트 아이템

다음 Baxia 빌드 권장 사항은 Cursed Helmet입니다. 이 항목은 탱크가 차선을 더 빨리 제거하는 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체력을 1200, 마법 방어력을 25 증가시킵니다.

패시브는 1초마다 상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박시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Dominance Ice는 흡혈과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마나 500, 물리방어력 7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이동속도 5%를 제공합니다.

패시브는 적 영웅의 실드와 HP 재생을 50% 감소시키고(라이프 드레인의 영향을 받는 영웅 제외)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박시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앤티크 큐리아스

골동품 흉갑 구매해야 하는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항목은 920 hp, 54 물리 방어력, 2 hp regen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고대 가슴 갑옷은 상대의 물리 공격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상대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10% 감소합니다(최대 3중첩).

불사

불사
박시아 최고의 아이템 불멸

시즌 25 최고의 Baxia 빌드 권장 사항은 Immortality입니다. 불멸 아이템 전투 후반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죽으면 15%의 체력과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부활합니다.

친구에게 백업을 요청할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여전히 시간이 있습니다. 불멸은 또한 체력을 800, 물리 방어력을 40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왕성 vs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정글러는?

따라서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 시즌 25에서 가장 지독하고 강력한 Baxia 버전을 구축하기 위한 제안일 뿐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