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eze Valorant의 최고 요원 5인, 열대 지도를 장악하세요!

브리즈 용기의

열대 지도인 Breeze에서 길게 뻗은 해변과 고대 유적지를 탐험해보세요. 발로란트, 당신은 다양하고 독특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넓게 펼쳐진 열린 공간, 좁은 통로와 높이 차이로 인해 전장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요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지도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에이전트는 5개입니다. 자,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화제가 되기 시작한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 초 출시될까?

Breeze Valorant의 최고의 에이전트 목록

그러니 혼동하지 않도록 먼저 이 새로운 지도를 지배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요원 5명이 누구인지 읽어봅시다!

독사

독사
독사. 출처: 유튜브.

독사 브리즈에서는 지역을 장악하고 적의 시야를 차단하는 데 탁월합니다. 독성 스크린과 독구를 사용하여 관문을 차단하고 적의 이동 시간을 지연시키며 팀을 위한 안전한 공간을 만드세요.

Breeze에는 시야를 제한할 수 있는 많은 연기와 먼지가 있습니다. Poison Orb 및 Viper's Pit과 같은 Viper 능력은 연기가 가득한 지역에서 시야를 제공하여 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Torpis 지도에는 Viper가 이용할 수 있는 구석구석이 많이 있습니다. Toxic Screen과 Poison Orb의 독특한 라인업을 배워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화제가 되기 시작한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 초 출시될까?

제트

제트
제트. 출처: 유튜브.

빠르고 민첩하게 움직이는 Jett의 능력은 이 맵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Updraft와 Cloudburst를 사용하여 높은 위치에 도달하고 위에서 적을 놀라게하세요.

Tailwind는 또한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거나 적을 쉽게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Breeze는 넓은 개방 공간으로 인해 오퍼레이터 무기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맵입니다.

Jett는 빠르게 이동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오퍼레이터를 사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빠르게 움직이고, 위험한 상황을 피하고, 오퍼레이터를 활용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Breeze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요원 중 한 명으로 만들어줍니다.

소바

소바
소바. 출처: 유튜브.

Sova는 Breeze의 매우 효과적인 정보 요원입니다. 올빼미 드론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고 충격 다트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춥니다. Recon Bolt는 또한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팀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ova는 매우 효과적인 정보 요원입니다. Recon Bolt는 적의 위치와 움직임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충격 다트는 벽 뒤에 숨어 있는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바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에이전트입니다. 그는 적을 정찰하고 공격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팀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수동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전조

전조
전조. 출처: 유튜브.

Omen은 지역을 통제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편집증을 사용하여 적의 눈을 멀게 하고 Dark Cover를 사용하여 안전한 위치로 순간이동하거나 적의 측면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Omen은 Breeze의 수많은 모퉁이와 골목을 활용하여 적을 숨기고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순간이동 능력을 사용하면 위치를 빠르게 변경하고 적의 사격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업데이트 누출: 새로운 스킨, 무기 및 지도

스카이

스카이
스카이. 출처: 유튜브.

Skye는 팀의 치유와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지원 에이전트입니다. 가이딩 라이트(Guiding Light)를 사용하여 적의 위치와 힐 오브(Heal Orb)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팀을 보호하세요.

Skye의 섬광탄은 적의 눈을 멀게 하고 팀의 길을 여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Skye의 능력은 특정 영역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섬광탄과 유도등은 맵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나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에이전트는 이 맵에서 그의 능력이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Breeze를 지배하고 싶다면 Skye가 고려해야 할 에이전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로란트 에이전트 추천서는 꼭 열어야 하고, 초보자도 꼭 읽어야 합니다!

항상 팀과 소통하고, 상황에 적응하고, 실력 향상을 위해 계속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최고의 Valorant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