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Starlight Skin 유출

익시아

사실 예전부터 게임에 대한 예측을 하는 인기 게임 유출자들은 늘 있었습니다. MOBA 이것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스타라이트 스킨이 2024년 3월을 포함해 스타라이트 상점에서 판매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놨다.

물론 문튼 Mobile Legends의 개발자로서 그는 항상 새로운 것을 출시하는데, 그중 하나는 Mobile Legends의 영웅들을 위한 최신 스킨을 선보이는 것입니다.

별빛 스킨에 대해 말하자면, 올해 초 두 명의 영웅이 별빛 스킨을 얻었습니다. 바로 1월의 브루노와 이번 달의 노바리아입니다.

최근에는 마크스맨 영웅 중 한 명이 2024년 3월 초에 스타라이트 스킨을 얻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다시 한 번 호기심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Marksman 영웅의 Starlight 스킨에 대한 소문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 영웅은 누가 될 것 같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정글러 영웅 7인

별빛 스킨

별빛 피부 2024년 3월 (2)
오래된 Starlight 스킨 개편(출처: Reddit)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중 한 명에게서 스타라이트 스킨을 처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별빛 스킨에 대해 먼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스타라이트 스킨은 플레이어가 그림을 그리거나 스타라이트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고도 쉽게 얻을 수 있는 독점 스킨이자 보상입니다.

그래서 이 스타라이트 스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매달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놓치셨던 스타라이트 스킨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충전 다이아몬드를 통해 Starlight Mobile Legends를 구매해야 합니다.

Starlight 멤버십에 가입하기 전에 Starlight와 Starlight Plus라는 두 가지 다른 혜택이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Starlight 멤버십 자체는 다이아몬드 300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Starlight Plus는 다이아몬드 75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arlight Membership을 구독하면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물론 독점 영웅 스킨, Starlight 특권부터 시작하여 여러 가지 다른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레벨 업 시 50개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별빛 피부 유출 2024년 2월

별빛 스킨 2024년 3월 – Ixia

별빛 피부 2024년 3월 (3)
스타라이트 스킨 – Ixia(출처: Txtmlbb/X)

어쩌면 Ixia가 2023년 7월 8일 Marksman 카테고리에 출시된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익시아는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콤보 스킬 하나로 HP가 낮은 적을 제거할 수 있는 명사수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그는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과 싸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arksman은 여전히 Land of Dawn의 새로운 영웅으로 간주되며, 특히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Ixia의 존재로 인해 Moonton은 Ixia용 Starlight 스킨을 출시하여 Ixia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이 스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혁신할 것입니다.

올해 초 등장했던 브로디와 노바리아 스킨 이후 다양한 유출이 돌고 있습니다. 이제 Ixia가 2024년 3월 1일에 출시될 Dynamic Streaks라는 Starlight 스킨을 사용할 차례입니다.

Ixia의 Dynamic Streaks는 시원하고 색다른 스킨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Ixia가 사용하는 의상은 반팔 후드 티셔츠에 몸에 웨이트 백을 사용하여 말괄량이처럼 보입니다.

물론 이 디자인 컨셉은 예전에는 좀 더 파격적이었던 부분이 조금씩 바뀌고 있지만 이번에는 좀 더 캐주얼하고 젊은 층의 스타일에 더 잘 적응한 것 같아요.

Ixia에서 Starlight 스킨을 구매하려면 다이아몬드 300개만 있으면 Ixia의 Dynamic Streak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300다이아몬드 가격으로 2 in 1 스킨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기 중 사용할 수 있는 스타라이트 스킨과 페인티드 스킨을 획득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스킬 익시아, 새벽의 땅 최초의 MM 하이그라운드!

이상 익시아에서 제공하는 2024년 3월 스타라이트 스킨 정보입니다. 그렇다면 Ixia의 Starlight 스킨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즉시 충전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는 에서만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