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ift League of Legends 최고의 챔피언 선택

오늘날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게임은 게임에서 50명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챔피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캐릭터는 5명뿐이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계층 순위를 높이기 위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5명의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이 랭킹 기능을 할 만큼 강력하더라도 플레이어가 항상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플레이 방식과 팀워크의 영향도 받습니다.

챔피언 와일드 리프트의 어떤 캐릭터가 랭킹 플레이에서 가장 의지할 수 있나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바나

이것은 성격이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순위에서 상당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쉬바나는 정글러 액션에 자주 사용되는 용인데, 이 정글러는 특히 레벨 5일 때 상당히 짜증이 납니다. 게다가 쉬바나도 스킬 발동에 마나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스팸을 만들 수 있다. Burnou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이동 속도 때문에 정글에서 회전 속도도 빠릅니다. 초보자 플레이어의 경우 Champion Wild Rift Shyvana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에블린

성격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다음은 에블린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 캐릭터는 와일드 리프트 게임에서 미드 라이너 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ld Rift Champion으로서 Evelynn의 장점은 League of Legends PC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제어 와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지점을 통해 Evelyn은 솔로 및 듀오 레인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Champion Wild Rift 고려 사항은 Mid Laner 대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 범위도 넓어 야스오와 같은 근접 챔피언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룰루

그런 다음 포함된 Lulu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순위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 영웅은 지원형이지만 팀 전투 중에 팀원을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Pixie를 실행하는 Wild Rift Champion Lulu는 와드를 배치하지 않고도 덤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은 확실히 지원으로서 그 자체로 이점입니다. Lulu는 그녀가 마스터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사용하여 팀 전투에서 팀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룰루가 5레벨일 때 라인전 단계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오리아나

다음은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많은 Mid Laner 플레이어가 의존하는 마법사 위치, 즉 Orianna와 함께. 이 Hero Mage는 과도한 힘 때문에 Riot Games에서 너프를 느껴야했습니다. League of Legends Wild Rift의 Orianna는 단순히 공을 놓는 것만으로 적에게 구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공에서 방출되는 폭발 데미지 때문에 그에게 접근하고 싶다면 누구나 다시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제외하고,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이것은 또한 Shockwave(U)라고 하는 궁극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Orianna는 Mid Lane 방향으로 파도를 휩쓸 때 매우 민첩하므로 Solo 또는 Duo Lane을 빠르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오리아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이동 속도를 버프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원 영웅으로 포지셔닝하고 싶다면 믿음직스럽습니다.

케넨

케넨이 너프를 경험했다고 해서 케넨이 플레이하기에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특히 이 영웅이 Slicing Maelstrom(U)이라는 궁극기를 시작할 때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Kennen은 또한 팀 전투에서 상대가 그룹화된 위치에 있을 때 이점을 추가할 때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케넨은 라너라면 아직 거리가 멀어도 찌르는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하다. Wild Rift Champions Garen과 Darius조차도 특히 플레이어가 Solo Lane을 실행하는 경우 초기 게임에서 마지막 히트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랭크 실행 시 실행할 수 있는 최고. 예, Wild Rift는 기본적으로 모바일 플랫폼 전용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입니다. 영웅 스킬에서 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은 동일하지만 두 개의 넥서스 타워와 억제제가 없습니다.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지도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공정한 게임을 위해 개발자는 레드 팀의 플레이어 맵을 미러링했습니다. 그럼, 즐거운 연주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