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공포의 개념을 지닌 멀티플랫폼 게임은 확실히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게임 모드도 제공한다면. 따라서 플레이어는 다른 캐릭터와 직접 대화하기 때문에 빠르게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의 희망은 때때로 실현되지 않습니다. 멀티 플랫폼 공포 게임 이와 같이.

멀티플랫폼 공포 게임  레지던트 이블을 포함한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게임은 심지어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덜 무섭지 않은 다른 멀티 플랫폼 공포 게임이 두 개 이상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둘 다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 라인도 있습니다. 따라서 흥미로운 스토리 배경과 매우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두 개의 멀티플랫폼 공포 게임 타이틀이 아래에 있습니다.

메단의 남자

The Dark Pictures: Man of Medan이라는 제목이 긴 멀티플랫폼 공포 게임입니다. 멀티플랫폼 공포 게임 2019년 8월 말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컴퓨터, PlayStation 4 및 Xbox One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n of Medan은 또한 대화형 스토리텔링 개념의 스토리라인을 전달합니다. 게임의 끝은 플레이어가 받는 답변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측할 수 없는 점프스케어 기능 때문에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진행되는 스토리가 얼마나 강력한지 즐길 수 있습니다.

Man of Medan은 Duke of Milan 배를 타고 여행하는 다섯 젊은이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분위기를 즐기던 다섯 사람은 청년을 강도질한 뒤 난파선이라는 곳으로 데려가려는 폭도들의 존재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목표는 보물을 찾는 것입니다. 모험은 난파선의 난파선에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어두운 배의 홀을 탐험할 때 얼마나 매력적인지 마주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캐릭터와 대화할 때 번갈아 답을 선택합니다.

선택 멀티 플랫폼 공포 게임 SS Ourang Medan 침몰의 비극에서 가져온 Resident Evil보다 덜 흥미 진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에 탄 모든 승무원이 불가사의하게 죽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이 이야기가 단지 허구라고 생각합니다.

SS 오랑 메단호는 40년대 말라카 해협을 건너 항해하다 침몰한 네덜란드 동인도 정부 소유의 화물선이라고 한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SS 오랑메단호 선원 사망 사건, 즉 유해화학물질 유출 사건을 포함한다. 기존 기록에 따르면 이 화물선은 시안화칼륨과 니트로글리세린 형태의 화물을 대량으로 실었다. 그러나 승무원이 외계인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Man of Medan 게임에서 사용된 스토리는 위험한 화학 물질에 의한 중독입니다.

이 Man of Medan 멀티플랫폼 공포 게임은 Bandai-Namco가 개발자 Supermasive Studio와 함께 출시할 계획인 8 시리즈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작은 희망

Man of Medan과 마찬가지로 Little Hope는 The Dark Pictures Anthology의 8개 게임 시리즈 중 두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상태가 오랫동안 폐허가 된 마을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 마을은 접근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강한 신비로운 연결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야기는 버스가 '리틀 호프'라는 작은 마을로 이어지는 경로를 통해 대학에서 많은 승객을 태울 때 시작됩니다. 그러나 운전기사의 부주의로 일행이 도중에 사고를 당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진행 중인 이야기에 차례로 응답하는 5명의 다른 캐릭터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답변에 따라 게임의 방향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멀티 플랫폼 공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을 사용하여 살인 사건의 배후에 있는 마을 사람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Little Hope에는 플레이어가 기존 퍼즐에 대한 답을 찾도록 이끄는 Mary라는 작은 어린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다만, 표시되는 단서가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다중 플랫폼 공포 게임은 PC, PS4 및 Xbox One과 같은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