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Mobile, Game Controlling Others 검토

계략 심즈 모바일 Android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삶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The Sims Mobile에서 그들의 삶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한 최신 Android 게임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The Sims는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고 잘 알려진 PC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책임집니다. 플레이어는 집에 가구를 공급하고 직장에 보내며 우정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마도 이 게임 시리즈는 가학적인 측면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심에게 수영을 시킨 다음 사다리를 놓아 더 이상 나갈 수 없도록 합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집 전체에 대한 미로를 만들어 Sims가 출근하는 동안 길을 잃고 화장실에 가고 배고파서 울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The Sims Mobile은 거의 동일한 개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진짜 심즈

The Sims가 모바일 기기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Sims Freeplay 게임은 이전에 원래 시리즈의 더 광범위한 모바일 버전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The Sims Mobile은 좀 더 완전한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이 게임도 오리지널 시리즈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심즈 모바일 대부분 이전 The Sims 게임에 대해 알고 있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심들이 편안함을 느끼고, 관계를 형성하고, 스포츠 취미를 갖고 일을 하도록 합니다. 그래도 The Sims Mobile은 모바일 게임과 매우 흡사합니다. 만료 타이머, 통화, 에너지 표시기 및 실제 돈을 넣으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렸다

심즈 모바일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첫 번째 심을 만들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여러 방을 설정하고 첫 번째 작업을 시작합니다. 직장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업을 활성화한 다음 다른 작업을 수행하거나 플레이어가 더 작은 작업을 활성화하여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플레이어가 대기 중인 경우 예를 들어 작업은 1시간이 걸립니다. 플레이어가 에너지를 소비하면 즉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취미를 갖거나 관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모든 활동에 적용됩니다.

심즈 모바일 Sims는 작업, 상호 작용 및 기타 다양한 활동을 실시간으로 사용하여 액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에게 과제나 학교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먼저 심에게 작업을 할당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재생하지 않을 때 휴대폰 화면을 잠글 수 있으므로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계속 순환됩니다. 활동이 완료되는 즉시 플레이어는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다시 액세스한 다음 심을 위한 새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에 중점을 둡니다. 아쉽게도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 수 있는 스토리는 그리 많지 않고, 미리 준비되어 있는 스토리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새로운 관계에서 어떤 길을 택할지 또는 경력 개발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야기의 끝에는 항상 보상이 있으며 이것이 플레이어가 The Sims Mobile을 계속 플레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게임

The Sims Mobile은 재미있는 Android용 Sims 에디션입니다. 이것은 부분 유료화 개념의 게임입니다. 통화, 에너지 표시기 및 구매 가능한 개체가 항상 존재합니다. 플레이 시간이 길수록 심들이 경험을 쌓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고 이야기가 계속될 때까지 같은 작업을 계속 반복해야 합니다. The Sims Mobile은 할 일이 많습니다. 함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심과 관계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미엄(Freemium)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즈 모바일 Shop Premium뿐만 아니라 광고도 제공합니다. Sims가 작업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즉시 게임 내 통화인 Simoleon, 프리미엄 통화인 Simcash, 경험치 및 기타 여러 항목의 형태로 보상을 받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이전에 얻은 상금의 가치를 두 배로 보상하는 광고를 재생하는 버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