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약점을 알아라

Miya 캐릭터는 Mobile Legends 게임의 Marksman 영웅 라인업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미야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게임 중에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Miya Mobile Legends는 Moonton에서 개편되었지만 여전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미야 모바일 레전드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전쟁 중에 그것에 의존하는 것은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승리 대신 달성했지만 패배가 눈에 띈다. Miya Mobile Legends의 영웅이 플레이어에게 그다지 호감을 얻지 못하는 데는 최소 5가지 약점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짧은 내구성 제공

영웅이 가져온 첫 번째 약점 미야 모바일 레전드  즉, 내구성이 제한적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Miya Mobile Legends는 오랫동안 경기를 할 수 없어 죽기 쉽습니다. 미야의 내구도는 매우 낮습니다. 그녀의 속성이 뛰어난 물리적 또는 마법 방어력을 생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Miya는 HP가 낮고 빌드에 방어 아이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은폐하는 데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iya Mobile Legends는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하며 결코 야만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플레이어는 이동 항목을 방어 불멸 항목으로 변경할 수 있으므로 이 미야 영웅이 빨리 죽지 않습니다.

블링크 스킬 없음

Miya Mobile Legends 영웅이 가져온 다음 약점은 깜박임 기술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미야 모바일 레전드는 농사를 짓거나 싸울 때 매우 쉽게 잠깁니다. 이 영웅이 제공하는 모든 기술 중 어느 것도 Miya에게 깜박임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줄이기 위해 미야의 영웅은 싸울 때 위치를 결정한 다음 배틀 스펠 플리커 또는 퓨리파이를 활성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한된 군중 통제 기술

이 영웅도 가지고 있는 약점은 군중 제어 기술 측면에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미야 모바일 레전드  공격을 수행하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잠그고 싶을 때 어렵습니다. 사실 이 영웅의 스킬은 여전히 군중 제어 효과를 낼 수 있지만 전투에서 이 스킬을 지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Miya Mobile Legends는 쉽게 잠기지 않도록 위치를 결정하는 데 현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미니맵에서 적의 위치를 자주 관찰하여 골목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고, 전투 중에도 팀원과 함께 이동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 데미지가 낮음

영웅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한계 미야 모바일 레전드  게임 초반에 약간의 피해만 입힙니다. 운 좋게도 게임 후반에 이 한 명의 영웅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만 가능합니다. 미야의 영웅이 통제하는 피해는 초기 게임에서 너무 낮습니다. 실제 피해를 입히는 사람 없이 물리적 피해와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Miya Mobile Legends는 초기 게임에서 바 스타일을 플레이할 수 없고, 정글링할 때 느리고, 죽이기 쉽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금을 모으는 것 외에는 이 약점을 고칠 수 있는 다른 트릭이 없습니다.

솔로 레인 플레이 불가

Miya Mobile Legends의 마지막 약점은 솔로 레인을 플레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은 팀원을 정말 괴롭힐 것입니다. 미야 모바일 레전드는 점멸 스킬이 없고 게임 초반 데미지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솔로 레인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 요소는 Miya가 적 영웅으로부터 골목을 얻었을 때 쉽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골드 레인을 파밍할 때 미야와 동행할 탱크 영웅의 지원을 요청하여 이러한 약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미야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단점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물론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플레이하고 배치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좋아,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것을 축하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게임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위한 포럼도 있습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