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 PUBG 모바일 1.9 업데이트입니다.

PUBG 모바일 1.9 업데이트

PUBG Mobile을 더 잘 플레이하려면 이 PUBG Mobile 1.9 업데이트가 꼭 필요합니다. 새로운 모드, 클래식 모드 조정 및 PUBG Mobile 자체의 용량과 같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몇 년 동안 PUBG Mobile을 플레이해 온 분들은 최신 PUBG 업데이트에 만족해야 합니다. 다음 기사를 살펴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합류하기를 원하고 현재 시즌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기 위한 몇 가지 참고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PUBG Mobile 1.9 업데이트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다음 글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Kar98k PUBG vs Mosin Nagant, 어느 스나이퍼가 더 낫습니까?

PUBG 모바일 업데이트 1.9에 대한 약간의 검토

PUBG 모바일 1.9 업데이트

이 최신 업데이트는 PUBG Mobile의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설정되었으며, 플레이어는 PUBG Mobile 기념일 축하의 일환으로 많은 새로운 이벤트와 모드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1.9에 대한 여러 패치 노트가 게시되었으며 완전히 구현될 때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완전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한 번의 업데이트로 PUBG Mobile은 더욱 효과적이고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매우 우아한 게임이 됩니다!

활기찬 기념일 모드

PUBG 모바일 1.9 업데이트

생생한 공중전에 뛰어들어 화려한 의상을 입으세요. 플레이어가 적에게 맞으면 헤드기어의 크기가 커지고 하늘에 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제거된 후 배틀 로얄 전장으로 돌아갑니다.

플레이어가 팀원에게 공격을 받으면 헤드기어가 줄어들어 공중 전장의 지면으로 돌아갑니다. 활기찬 공중 전장은 게임 시작 후 5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얄 아레나 어썰트

PUBG 모바일 1.9 업데이트

지금 PUBG Mobile 1.9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게임 레퍼런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필수 업데이트는 게임 플레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oyal Assault Arena는 4월 7일 2:00(UTC+0)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란겔에서 리빅, 무작위 지역은 4v4 전투 지역이 될 것입니다. 제거 목표를 완료한 첫 번째 팀이 승리합니다. 패배 후 팀원 옆에서 부활합니다.

Royal Attack Arena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맵: 에란겔 그리고 리빅

입장 방법: 모드 선택 – 아레나 – 로얄 아레나: 어썰트

또한 읽기: PUBG Mobile 2022년 4월 최고의 돌격소총, Crazy Damage!

클래식 모드 조정

tpp fpp pubg 모바일 스위치 버튼 설치

PUBG 기념일 4.0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유통의 질과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PUBG Mobile 1.9 업데이트에서 더욱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상기하다

각 플레이어는 전장으로 돌아갈 기회가 1회 있습니다. 리콜 타워를 찾아 제거된 팀원을 리콜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서로 균형 잡힌 게임을 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 리콜은 플레이어 또는 친구와 더 많이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 무계급 모드 – Erangel, 무계급 모드 – Livik, 무계급 모드 – 여파, 랭크 모드 – 에란겔 바이브런트 애니버서리, 랭크 모드 – 리빅 바이브런트 애니버서리

용품점

현재 가까운 곳에서 용품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AWM, Groza 등 여러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급품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꽤 큰 가격에 공급 상점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보급품 상점의 아이템 가격이 더 나은 균형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영향을 받는 맵: 무랭크 모드 – 에란겔, 무랭크 모드 – 리빅, 무랭크 모드 – 애프터매스, 랭크 모드 – 에란겔 바이브런트 얼럿, 랭크 모드 – 리빅 바이브런트 얼럿.

개선지도

에란겔의 군사 기지로 연결되는 다리를 업데이트하고, 폭을 넓히고 엄폐물 수를 업데이트했으며, 전략적 깊이를 더할 수 있도록 다리 측면에 통로를 추가했습니다.

기계적 업그레이드

산만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Playzone의 카운트다운 알림 빈도를 줄였습니다. safezone을 추구하는 패턴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백팩 화면 우측 하단의 휴지통 아이콘을 눌러 백팩을 닫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엎드린 자세, 웅크리기, 점프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시야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 가장자리에 퀵마크 표시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그런 다음 범용 기호 실행 취소 업그레이드 및 빠른 사운드 휠이 있습니다.

개선 제어

수중에서 보다 편안한 무기 변경을 위해 기본 무기 변경을 지원합니다.

PUBG Mobile만의 공격 및 방어 전략을 즉흥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개선된 등반 기능입니다.

개선 설정

여파 모드에서 AC 총기 탄약 픽업 구성의 표시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서로 더 잘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 2 시즌 5

PUBG 모바일 바이크
PUBG 모바일 바이크 삽화

새로운 전설 선물 세트: C2S5 안경, C2S5 세트, C2S5 낙하산, C2S5 – MK14, C2S5 마스크, C2S5 커버.

기념품을 모아 기념 칭호와 독점 상품을 잠금 해제하세요.
챌린저 포인트 프로텍션 발동 확률이 증가하여 더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Survival Rating의 계산은 이제 플레이어의 메모리에 포함됩니다. 게임에서 더 많은 플레이어를 소환할수록 Survival Rating이 높아집니다.

PUBG 모바일 크기

PUBG에서 너무 빠르지 않은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금 많은 플레이어가 불평하는 것은 PUBG Mobile 자체의 크기입니다. 이제 PUBG Mobile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PUBG Mobile은 이 하나의 배틀 로얄 게임의 크기에 대한 안도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PUBG Mobile을 다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설정 및 삭제할 수 있는 캐시에 대한 개선으로 인해 좋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스토리지의 가용성은 이전보다 상당히 양호하고 효율적입니다. PUBG Mobile 1.9 업데이트는 우리가 하고 있는 게임의 크기를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