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최고의 맵에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Valorant에는 고유한 고유성을 지닌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에 대해 논의한 후 베스트 3 맵,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이 세 맵에서 할 수 있는 Viper의 라인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만, 이 글은 현장 진입을 위한 라인업은 다루지 않고, 공격팀이 스파이크를 설치한 이후의 라인업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베스트 발로란트 맵 3개에 포스트플랜트 라인업을 주기 전에 포스트플랜트 라인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중요성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의 정의 및 중요성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의 정의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의 정의. 출처: YouTube/MrJoey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은 플레이어가 사이트를 탈환하거나 공격하려는 경우의 라인업과 다릅니다.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은 Valorant 게임에서 폭탄이나 스파이크를 배치한 후 적절한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폭탄 또는 스파이크를 해체하는 적을 막는 것입니다.

Valorant 게임에서 Shockdart 및 Ultimate와 같은 유틸리티가 있는 Sova와 같은 여러 에이전트와 Snakebite 및 Poison Cloud가 있는 Viper와 함께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해체하는 적들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더라도 적이 접근하면 여전히 경계해야 합니다.

너희들을 위해 독사 다음은 Valorant 최고의 맵 3개에서 Viper의 유틸리티 또는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는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입니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Agent를 빠르게 얻는 방법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상승

Valorant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최고의 맵은 Ascent입니다. 오르막 사이트 A와 사이트 B의 두 사이트가 있습니다. Viper를 사용하면 적이 스파이크를 완화할 때 매우 유용한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A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오르막 사이트 A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사이트 A 맵 오르막. 출처: VCGamers

첫 번째 라인업은 A 사이트의 기본 영역에 스파이크를 심을 때입니다. 발전기 근처에 스파이크를 장착하면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전거와 엿보기 상자 맞은편에 있는 A 메인 구역의 상자 모서리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HUD 라인을 집 오른쪽의 회색 상자 모서리로 이동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라인업 결과가 위의 이미지와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해체하는 적은 뱀에게 물려 해체를 중단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Live Dissection Here 2022년 Viper Valorant를 위한 5가지 팁

사이트 B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오르막 사이트 B
라인업 맵 오르막에서 플랜트 사이트 B를 게시합니다. 출처: VCGamers

Ascent 맵의 두 번째 사이트는 B 사이트입니다. 팀이 3개의 사이트 B 상자 뒤에 스파이크를 올리면 위 그림과 같은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B Main 구역의 조명 바로 아래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창 중앙에 있는 기둥에 십자선을 겨냥하고 스네이크 바이트를 쏘십시오.

부착된 스파이크 영역은 Snakebite로 덮여 적이 할 수 없습니다. 해체하다. 스파이크가 부착된 지역에서 포이즌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이 라인업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ero Counter Junker Queen Overwatch 2,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바인드

두 번째로 좋은 맵은 CS:GO의 Dust 2와 매우 유사한 Bind입니다. 상당히 유사하게 만드는 것은 지도의 배경으로 사막의 느낌입니다. 플레이어는 Viper의 스킬로 아래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A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바인드 사이트 A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바인드 사이트 A. 출처: VCGamers

이 맵에서 Viper로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을 수행하는 것은 특히 사이트 A의 경우 매우 쉽습니다. 먼저 위에 표시된 것처럼 꽃병 앞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눈에 보이는 "A" 로고 바로 위에 십자선을 조준하고 Snakebite를 발사합니다. 부착된 쐐기 부분은 Snakebite 스킬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라인업을 수행하는 것이 쉽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다가올 수 있는 적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라인업을 할 때 적이 접근할 가능성이 상당히 큽니다.

사이트 B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바인드 사이트 B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바인드 사이트 B. 출처: VCGamers

적이 접근할까 걱정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B사이트의 라인업은 비롱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고 상당히 안전합니다.

B Long 지역에는 분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의 지점처럼 분수대에 서세요. 그런 다음 위와 같이 왼쪽 HUD 라인을 극에 조준하고 Snakebite를 시작합니다.

B 사이트의 기본 영역은 Snakebite로 커버되며 이러한 라인업을 보다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헤이븐

Haven은 특히 Valorant와 같은 검색 및 파괴 게임의 경우 매우 독특한 맵입니다. 명명된 폴더 피난처 이것은 Valorant 게임에서 세 개의 사이트가 있는 유일한 지도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설치한 스파이크에 따라 Viper가 세 사이트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입니다.

Viper 라인업 사이트 A

포스트 플랜트 맵 헤이븐 사이트 A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Haven 사이트 A. 출처: VCGamers

사이트 A는 헤이븐 맵에서 플레이할 때 공격팀이 자주 공격하는 사이트입니다. 가시를 심기에 가장 안전한 장소는 큰 상자 뒤에 있으며 이러한 라인업은 해당 지역에 Snakebite를 줄 것입니다.

먼저 A Long 지역의 벽돌과 자루의 모퉁이에 서야 합니다. 그런 다음 Snakebite 스킬을 사용하고 위와 같이 산의 모서리에 발사 로고를 조준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기본 영역이 Snakebite의 치명적인 액체로 채워집니다.

Viper 라인업 사이트 B

포스트 플랜트 맵 헤이븐 사이트 B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맵 Haven 사이트 B. 출처: VCGamers

Haven 맵의 사이트 B는 매우 폐쇄적입니다. 맵 중앙에 있으면 가까운 지역에 스파이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중반. 문을 닫았지만 해당 지역에 스파이크를 심으면 적용할 수 있는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이 여전히 있습니다.

Viper의 이 라인업은 공격자의 스폰 지역에서 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먼저 위와 같이 공격자 스폰 도랑 앞에 서십시오.

그런 다음 지도 배경의 산 정상에 십자선을 조준합니다. 그 후 Snakebite는 기본 사이트 B 식물 영역에 튕겨서 착륙합니다.

Viper 라인업 사이트 C

포스트 플랜트 헤이븐 사이트 C
포스트 플랜트 헤이븐 사이트 C. 출처: VCGamers

Haven 맵에서 Viper의 마지막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은 C 사이트의 열린 공간에 스파이크를 설치하기 위한 것입니다. 해체 중인 적을 저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먼저 C 방향으로 길게 달려 위의 사진처럼 나뭇잎이 있는 벽의 모퉁이에 서야 합니다. 그런 다음 Viper의 막대를 위와 같이 전주에 정렬하고 적절할 때 Snakebite를 실행하십시오.

Snakebite는 위의 그림에 따라 열린 공간에 착륙합니다. 사이트 C 맵에 대한 Viper의 라인업 Haven은 사이트에서 꽤 멀리 떨어진 C Long에서 수행하기 때문에 상당히 안전합니다.

따라서 Viper 에이전트와의 포스트 플랜트 라인업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고 행운을 빕니다!

Valorant Points 충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