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Luan Luan의 완전한 바이오데이터!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콘텐츠의 팬이라면 Luan Luan이라는 콘텐츠 제작자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는 특히 Mobile Legends 팬들로부터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젊은 인플루언서에 대한 바이오 데이터, 소셜 미디어 및 독특한 사실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루안루안이라는 예명으로.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그의 약력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RQ 바나나의 전체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루안루안 모바일 레전드 바이오데이터

Luan Luan의 약력
루안 루안의 초상. 출처: duniaku.com

이 Mobile Legends 스트리머는 종종 Bang Pascol과 관련이 있습니다. 두 스트리머는 Mobile Legends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성공적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했습니다.

에 따르면 리가게임, 그는 Bang Pascol의 라이브 스트림을 보고 있었고 스트리밍 중인 Bang Pascol에게 즉시 큰 선물을 보냈습니다.

이후 DM이나 쪽지로 메시지를 주고받는다. 거기에서 그들의 케미가 만들어졌고 그들은 함께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인플루언서는 자카르타 출신으로 2002년생이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팔로워로 바쁜 다양한 SNS를 가지고 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의 인플루언서 Luan과 관련된 다양한 출처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입니다.

인플루언서이자 게이머인 당신은 물론 소셜 미디어에 많은 팔로워가 있습니다. Luan의 소셜 미디어 내용은 무엇입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루안루안 소셜 미디어

루안 루안과 방 파스콜
Bang Pascol과의 초상화. 출처: YouTube/톱 글로벌 미야

가장 먼저 논의될 소셜 미디어는 인스타그램입니다. 이 Instagram 스트리머 계정은 11,000명 이상의 팔로워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이 SNS를 통해 휴가 중 찍은 셀카와 방파스콜과 함께한 영상을 올렸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마지막 게시물이 9월에 올라온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는 소셜 미디어 Facebook에서 더 자주 활동합니다. 그는 자신의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를 진행하는 일과를 갖고 있다.

물론 그의 페이스북 소셜 미디어에는 훨씬 더 많은 팔로워가 있으며 최대 220만 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또한 그의 유튜브 소셜 미디어도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YouTube 채널을 통해 모바일 레전드 및 기타 주제에 대한 콘텐츠가 포함된 Vlog를 자주 업로드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콘텐츠 제작자는 최대 160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TikTok 계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TikTok 계정을 통해 모바일 레전드에 대한 콘텐츠를 Vlog에 자주 업로드합니다.

또한 읽기: Ame Dota 2, Legendary Pro Player의 완벽한 생체 데이터

독특한 사실

GPX 바스렝
GPX 바스렝. 출처: e스포츠 ID

이 Mobile Legends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첫째, 그녀는 사용 능력 덕분에 종종 "여성 탱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탱크 영웅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또한 그는 대유행이 발생했을 때 스트리머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스트리머가 되면서 방파스콜과 협업하며 두 스트리머의 인기가 높아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머로서의 그의 초기 경력은 많은 선물 스타들로부터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또 다른 독특한 사실은 그가 모바일 레전드를 하기 전에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이 자카르타 스트리머는 Point Blank와 3 Kingdoms를 자주 플레이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남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Rising League Ladies 2022 토너먼트에서 GPX Basreng에서 뛰었고 GPX Basreng의 Mobile Legends Upoint Esports Invitational 시즌 3에서 백업 선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스 트리머는 학교를 짓고 자하는 열망도 가지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다푼다 게임, 이러한 이상은 YouTube에서 Jonathan Liandi와의 인터뷰를 통해 표현되었습니다.

따라서 유명한 Mobile Legends 스트리머 중 하나인 Luan Luan에 대한 토론이 Sis Luan Luan에게 유용하고 계속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