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에서 열리는 2022년 프레지던트 게임즈 컵을 완주하세요!

프레지던츠 게임즈 컵

어제 2022년 9월 12일부터 11월 13일까지 열린 프레지던트 컵 경기는 많은 그룹의 열정으로 많은 성과와 흥분을 만들었습니다. 토너먼트 출석 e스포츠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로 선수들이 국제무대에서 커리어를 이어가기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프레지던트 게임즈 컵은 2022년 8월 10일 자카르타에서 개막식을 개최하며 성대한 팡파르와 함께 개막했습니다. 대회 참가자 8만명이 등록하면서 대회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자, 이 글에서는 VCGamers 뉴스 프레지던트 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이 받은 총상금과 우승 팀, 총상금 등 일련의 경기와 경기 목록에 대해 철저히 논의할 예정입니다. e스포츠 진행 중입니다. 이 기사를 끝까지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흥미진진한 FF 토너먼트, FF 월드 시리즈 2022에 대한 모든 것!

프레지덴셜 컵 게임에서 치러지는 게임 목록

가디언즈 프레지던트 컵 전투
로컬 게임 Battle of Guardians.

프레지덴셜 게임즈 컵 공연의 하이라이트가 된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있었습니다. 목록 계략 또한 챔피언 보드에 이름을 새길 수 있도록 각 팀과 플레이어의 실력을 증명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게임은 무엇입니까?

경쟁 중인 5개의 게임 타이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카팔라, 수호자 전투 그리고 사트리아 데와 전투. 유포되는 정보에 따르면 이번 프레지던트 컵에는 참가하는 로컬 게임이 하나 있으며 그 게임은 가디언 전투입니다.

Battle of Guardians 게임은 국민 어린이들이 만든 오리지널 테마 게임입니다. 화이팅. PvP 모드가 있는 게임 또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Miracle Gates Entertainment라는 게임 개발자가 제작하고 Good Game Lab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2022 프레지던트 게임즈 컵의 모든 경기 일정

프레지던트 게임즈 컵 2022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경쟁하는 팀.

2022년 프레지던트 컵 일정은 2022년 9월 12일부터 10월 6일까지 지역 예선 단계부터 시작됩니다. 25일 동안 팀은 서부 지역과 동부 지역으로 나뉩니다.

서부 지역에는 중부 자바, 서부 자바, 족자카르타, 서부 수마트라 및 북부 수마트라가 포함됩니다.

남부 수마트라, 중부 칼리만탄, 서부 칼리만탄, DKI 자카르타, 반텐, 잠비, 람풍, 벵쿨루, 방카 벨리퉁, 아체, 리아우 출신도 있었습니다.

한편 동부 지역 차트를 채우는 여러 주, 즉 동부 자바, 동부 칼리만탄, 북부 칼리만탄, 남부 칼리만탄, 동부 누사 텡가라, 중부 술라웨시, 서부 술라웨시, 남동 술라웨시, 남부 술라웨시, 서부 누사 텡가라 , 발리, 말루쿠, 북부 말루쿠, 파푸아, 남부 파푸아, 서부 파푸아, 중부 파푸아 및 고론탈로.

East Regional 및 West Regional 스테이지에 진출한 여러 팀을 선택한 후 매치 시스템은 2022년 11월 9일부터 11월 13일까지 열릴 예정인 메인 이벤트 라운드까지 계속됩니다.

당시 대회는 첫 2일은 온라인과 온라인, 마지막 3일은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 메인 이벤트의 모든 경기는 Istora Senayan, Gelora Bung Karno, Jakarta에서 진행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레전드 경기에서는 지역 예선이 끝난 후 특별한 일정이 있다. 성공적으로 선발된 팀은 메인 이벤트 라운드에 진출하기 전에 10월 26-30일에 그룹 스테이지에 입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토너먼트에서 가장 아픈 영웅

성공적인 팀이 챔피언으로 등장

MLBB 프레지던츠컵 결승전
모바일 레전드 프레지덴셜 컵 챔피언

진행된 6개의 게임은 각 팀이 챔피언 보드에 팀 이름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음은 프레지던트 컵 경기에서 우승한 팀의 이름입니다.

  • 모바일 레전드 Bang-Bang: Bigetron Alpha
  • 프리 파이어: 에보스 디바인
  • PUBG 모바일: NFT E스포츠
  • Battle of Guardians: Noizze (M. Kiki Baihaqi)
  • 사트리아 데와 전투: 시암 에스포트

2022년과 달리 프레지던츠 컵 게임 2019 플레이할 게임은 하나뿐입니다. 그 게임은 메인 챔피언, 즉 Onic Esport가 있는 Mobile Legends입니다.

한편 프레지던트 컵 게임 2020, 승자의 이름으로 경쟁하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Team Flash(Free Fire), Nguyen Tuah Anh(PES 2020) 및 Aby Ramadhan(모바일 프리미어 리그)이 있습니다.

2021년, 이 전국 게임 이벤트에는 더 많은 게임 타이틀과 챔피언 이름이 있습니다. Lokapala 게임과 Satria Dewa 전투에서 우승한 Dewa United가 있습니다.

그리고 eFootball 2021 게임에서 Rommy를 꺾고 1위를 차지한 Akbar Paudie가 있었습니다.

MPL Speed Chess 게임 분기는 결선 진출자인 Leo Lucki와 Kosasih에 의해 활성화되었습니다. 치열한 결투는 마침내 Leo Lucki가 이겼습니다.

한편, 배틀로얄 PUBG 모바일 게임 브랜치에서는 RRQ Ryu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Free Fire 게임에서는 Echo Esport가 우승했습니다.

5v5 게임 브랜치, 즉 Mobile Legends에서 Aura Fire 팀은 Aura Fire를 이겼고 IDR 1억 2천만의 대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총 상금

이 큰 토너먼트는 확실히 아주 큰 상금을 준비합니다. 볼 수있는 많은 열정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메인 이벤트 라운드의 입장객도 방송 시간 기준 7,000명으로 매우 풍부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최대 50시간.

위원회가 준비한 총 상금은 IDR 20억입니다. 이 수치는 우승한 한 팀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각 게임 브랜치에 약 3억 5천만 루피아를 나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이 걸린 무료 파이어 토너먼트 개최

폐쇄

프레지던트컵은 비전과 사명감이 좋은 대회, 특히 현장에서 e스포츠 성장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프레지덴셜 컵 경기를 통해 국제 무대에서 뛰어난 선수를 배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게임 이벤트에서 IESF World Championship에서 인도네시아 대표로 성공한 EVOS Esports의 뒤를 잇습니다.

이것이 몇 달 전에 열린 프레지던트 컵 경기에 대한 완전한 논의입니다.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전하다 항상 좋아하는 게임.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